티스토리 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레슬링 심권호 결혼 못한 이유, 그리고 심권호 윤지우 관계와 더불어 과거에 여자에게 배신당했던 처참한 기억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심권호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심권호 전적 연금,심권호 재산 빌딩과 부장 연봉


(스폰서 링크)


# 목차

* 심권호 결혼 못한 이유

* 심권호 여자에게 배신당한 이후에

* 심권호 독거노인 생활

* 심권호 이상형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심권호 결혼 못한 이유


심권호는 왜 아직 결혼하지 못하고(? 혹은 안하고) 있을까요?


심권호: "여성관은 어렸을 때나 지금이나 똑같아요. 전 20대 초반에도 주관이 뚜렷한 여자를 좋아했어요. 또한 대화가 잘 통하는 여자가 좋았고, 그외에는 조건을 따져본 적이 없어요."


심권호: "어렸을 때나 대학 시절에는 미팅을 한 번도 못해 봤어요. 제가 키가 작고 못 생겼기 때문이죠."


심권호: "그러다가 29살 때 사귀던 여자에게 배신을 당했어요. 제가 25살때 애틀란타 올림피게엇 금메달을 딴 후에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었어요."


심권호: "상대는 저에게 관심을 보였던 여자였는데, 제가 연습으로 힘들때 제게 도움을 줬어요. 저 역시 감사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헤어지자고 하더군요."


심권호: "그러더니 곧바로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하더라구요."

레슬링 심권호 사진

* 심권호 여자에게 배신당한 이후에


심권호: "더 황당했던 것은 그 여자가 얼마 뒤에 이혼을 했는데, 저에게 다시 연락을 하더라구요. 당시에 저의 현역 은퇴 방송도 많이 나왔고, 과거 업적도 조명받고 했는데, 그런 상황에서 다시 연락이 오니까, 마음의 상처가 되더라구요."


아마 심권호 전 여자친구는 어장관리녀였던 모양이네요.

갑작스럽게 이별을 통보했고, 게다가 이혼한 다음에 다시 심권호에게 연락을 한 것은 너무 심한 일이 아닌가 하네요.


결국 이때의 상처로 심권호는 쉽게 여자에게 마음을 주지 못하고 독신으로 살아가게 됩니다(심권호 아내(부인)은 루머임).


심권호: "주변에서는 왜 결혼을 안 하냐고 물으면, 안하는 것이 아니라, 결혼을 못했다, 라고 대답해요. 제가 서른다섯살때부터는 외로움에 대해 해탈을 했어요."


심권호 이상형: "저는 솔직히 비슷한 연령대를 만나서 같이 많은 생각을 공유하고 싶어요. 다른 사람들은 텔레비전을 보면서 (나이 어린) 소녀시대에게 열광하는데, 저는 소녀시대 멤버들이 그저 귀엽고 어여쁜 동생 같기만 하죠."



결국 심권호가 독신 생활을 하는데, 많은 재산에도 불구하고 독거노인처럼 살고 있네요.


* 심권호 독거노인 생활


* 심권호 이상형


보통 운동선수 출신들은 생각이 짧다고 선입견을 갖기 쉽습니다.

하지만 심권호는 오히려 다른 평범한 남자보다 배우자에 대한 생각이 깊네요.


부디 그와 '정신적인 공감'을 할 수 있는 여자를 만났으면 하네요.




이번에 심권호가 남남북녀에 출연하면서 윤지우와 가상 결혼을 하게 되네요.

(심권호 윤지우)


심권호: "제가 1994년 히로시마 아시안게임 끝나고부터 예능을 했으니, 레슬링 해설까지 합치면 햇수로는 거의 20여년 됩니다. 제가 캐릭터가 재미있잖아요. 원래 제 성격이 또 유쾌하고요. 잘 웃고, 또 놀기도 좋아하고요."


심권호: "게다가 방송에서도 뭘 꾸미거나 하지 않아요. 과거에 모 프로에서 연기를 해달라고 요구했던 적이 있는데, 바로 안하겠다고 거절했어요. 전 (방송에서도) 평상시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주는게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부디 심권호가 이번 가상 결혼을 계기로 빨리 좋은 인연을 만났으면 하네요.


(심권호 양준혁)

양준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양준혁 결혼, 양준혁 여친과 김은아, 과거 성공요인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하길 저도 바랍니다 ㅎ 2016.04.02 07:53 신고
  • 프로필사진 도생 연금상한선 100만원은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이야기 아닌가요.
    공무원과 국회의원이라는 사람들은 세금만 축내고 있는건 아닌지...
    빨리 좋은 인연 만나서 행복한 결혼생활 만들어 나가기를 바래 봅니다.
    행복하세요^^
    2016.04.02 16:09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예, 이런 부분은 좀더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되어야 하지 않을까 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2016.04.02 16:54 신고
  • 프로필사진 지우넘보지마라 무슨 연인과 이별한것을 배신당한걸로 피해자 코스프레 했네요. 2016.06.05 11:20 신고
  • 프로필사진 ?? 심권호와 교제 중에 다른 남자 만나서 결혼하는 것을 이유로 이별통보한건데 당연히 배신이죠 생각이 있으신가?? 2016.08.15 22:13 신고
  • 프로필사진 ?? 남자가 여자 만나던 중에 다른여자랑 결혼한다고 이별통보하면 그건 또 배신이라고 하겠죠? 진짜 극혐 마인드시네요 정신좀차리세요 연인간에 이별이 문제가 아니고 연인관계 중에 다른 이성 만나서 결혼까지 잡아두고 이별통보한게 배신이 아니라니 참ㅋㅋㅋㅋ 2016.08.15 22:15 신고
  • 프로필사진 권호 잡아라 윤지우씨 무조건 심권호씨 잡으세요. 놓치면 평생후회합니다. 20대후반 30대 초반 상위클라스 남자들은 결혼상대로 전혀 고려 안합니다. 2016.06.10 20:23 신고
  • 프로필사진 다롱이아빠 심권호 뭐 저런 놈을 아무리좋은뜾으로 방송하고 새터민을 배려하는 마음 이지만이것은아님 옆에서 함께방송하는 윤지양이 가여워 2016.12.10 00:04 신고
  • 프로필사진 Ken Park 심권호씨 !
    아무리 생각해도 윤지우씨와 결혼하는 것 이상의 선택은 없을듯 합니다. 너무 잘 어울려요. 이제 소꿉장난은 접고 지우씨와 결혼하시갈 바랍니다. 부모님도 좋아하실 것 같고요.
    2017.02.04 01:49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