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3) 총 3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박상아 배용준 스캔들, 그리고 박상아 전남편(남편들) 루머가 무엇인지 살펴봅니다.


(박상아 임상아)

임상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임상아 남편 제이미 프롭 종교마저 바꾼 사랑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상아 어린 시절

* 박상아 배용준 스캔들

* 박상아 전재용 스캔들 부인하며

* 박상아 전재용 결혼 시점

* 박상아 전재용 강용석 관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상아(본명)는 1972년 6월 20일 태어납니다. 올해 45살이죠(탤런트 박상아 나이).

(박상아 키 몸무게 혈액형) 166cm, 47kg, A형

(박상아 학력 학벌) 천동초등학교, 명일여자중학교(전학), 미국 LA 모 고등학교 졸업, 미국 FIDM 의상디자인 전공,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박상아 프로필 및 경력) 1991년 미스 남가주대회 4위, 미스아시아USA, 미스폴라, 미스혼다 대회 입상


그리고 1995년 KBS 슈퍼 탤런트 대상에 수상하면서 연예계 데뷔


이후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 젊은이의 양지, 8월의 신부, 천사의 키스, 태조 왕건, 결혼의 법칙 등과 영화 비 오는 날의 수채화, 고스트맘마, 러시안 소설 등에 출연합니다.


배용준 박상아 이종원 사진


* 박상아 어린 시절


원래 박상아는 가족과 함께 중학교 1학년때 미국으로 이민을 갑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미스 남가주 대회 4위, 미스 아시아나 USA 등의 미인 대회에 출전하면서 꾸준히 연예 활동에 관심을 보입니다.


그러다가 1995년 한국 KBS의 슈퍼 탤런트 대상을 수상하면서 주목을 받게 됩니다.

(당시 KBS가 의욕적으로 준비한 탤런트 선발 대회에서 초대 '대상'을 받음)



그리고 박상아는 동년(1995년) 시청률 60%대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드라마 '젊은이의 양지'에 배용준 등과 함께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참고로 젊은이의 양지에는 이종원 하희라 허준호 박상아 배용준 박상민 이지은 전도연 이경심등 당시 젊은 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던 청춘 스타 9명이 출연하는 화제작이었음)



* 박상아 배용준 스캔들


그리고 박상아는 배용준과 스캔들이 터지게 됩니다.

(박상아 배용준 스캔들 사건)


둘다 청춘스타였기에 스캔들에 대한 파장은 컸고, 인기 역시 주춤하게 됩니다.



이후 배용준은 약 2년간의 연기 공백기를 갖다가 2001년 들마 호텔리어로 성공적으로 복귀했고, 2002년 드라마 겨울연가로 일본에서 한류 열풍을 불러 일으킵니다.



비슷한 시기에 박상아는 전재용과 스캔들이 터지는데, 이를 극구부인합니다.

(박상아, 전두환 아들 전재용 스캔들)



* 박상아 전재용 스캔들 부인하며


박상아: "(울면서) 그 분(전재용)과는 그저 아는 사이일 뿐이에요."


박상아: "어떤 모임에 참석했다가 (우연히 전재용을) 알게 됐어요. 하지만 남들이 오해할 만한 사이는 전혀 아니에요. 정말 어처구니가 없는 얘기에요."


박상아: "그 사람(전재용)과 골프를 2~3차례 친 것은 사실이지만 골프를 친다고 다 연애하는 건 아니지 않아요. 그리고 그분(전재용)은 유부남인데, 그렇다면 내가 간통이라도 했다는 뜻인가요?"


이렇게 박상아는 간통(불륜)까지 언급하면서, 전재용과의 관계를 강력하게 부인합니다.

(참고로 박상아 전남편은 없음. 전재용이 초혼이었음)(박상아 남편들)


이는 전재용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전재용: "2000년 아는 선배가 주도하는 모임에 가서 처음 (박상아를) 만났다. 처음에는 그냥 모임의 회원으로 만났는데, 그러다가 모 신문에서 우리에 대한 열애설이 불거져 나왔고, 그것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친해졌다."


전재용: "2003년 비자금 문제에 상아(탤런트 박상아)가 연루됐다는 설이 돌면서 미국으로 떠나야만 했다. 사실 상아와 비자금 연루설은 아무런 관계가 없다."



박상아 전재용은 2007년에 결혼식을 올리는데,

일부 언론에서는 박상아 전재용의 관계가 그 훨씬 이전부터 시작되었다고 주장합니다.



* 박상아 전재용 결혼 시점


안치용(재미 언론인): "박상아와 전재용은 2007년 7월 19일 공식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두 사람은 사실 이보다 4년 앞선 2003년 5월 12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비밀 결혼식을 올렸다. 그리고 사흘 뒤인 5월 15일 혼인신고까지 마쳤다."


안치용(재미 언론인): "박상아 전재용이 혼인신고를 한 날은 박상아 명의로 애틀랜타에 주택을 구입하고, 그 계약서에 서명을 한 날인데 결혼 선물로 (주택을) 구입했을지도 모른다. (검찰 수사에 의하여 전재용에 대한) 집이 차압될 가능성을 미연에 차단하기 위한 목적도 있었을 것이다."

(박상아 배우자 신랑 전재용)



실제로 박상아 전재용의 발언은 상당부분 거짓말로 드러납니다.


박상아 전재용 결혼 사진


* 박상아 전재용 강용석 관계


강용석(변호사 겸 전 국회의원: "전재용 씨는 두 번 이혼하고 박상아 씨와 결혼했다. 그리고 두번째 부인 사이에서 아들 두명이 있는 상황에서 박상아 씨와 바람(불륜)이 났다. 내가 그 과정을 잘 안다."


강용석: "2003년에 전재용 씨가 저를 만나 상담을 했다. "내가 지금 모 탤런트(박상아)와 좋은데 결혼을 하고 싶다. 그런데 마누라(전재용 두번째 부인)가 이혼을 안해 준다"고 상의를 하더라."


강용석: "그래서 내가 "우리나라에서 결혼한 사실을 미국에서는 알 수가 없다. 그래서 미국 라스베가스 같은 데서 결혼해서 살아라"라고 답변해줬고, (전재용이 내 말대로)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실제로 결혼을 했다."



강용석: "(이런 사실을 밝힌 이유는) 이미 세월이 10년이 지났고, (전재용으로부터) 수임료를 받지 않아 내 마음대로 (이 상담 내용을) 얘기할 수 있다. 전재용이 (나에게) 고소를 하더라도 그동안 고소만 했던 내가 고소를 당하기도 한다면 화제가 될 것이다."


이렇게 박상아 전재용의 재혼에 대하여, 강용석의 충고가 상당 부분 효과를 발휘했다고 강용석은 주장합니다.


박상아 전재용의 결혼과는 별개로, 강용석은 의뢰인의 상담 내용을 너무 가볍게 말하는 것 같네요.


아무튼 박상아와 결혼하기 전 전재용의 결혼과 재혼, 이혼 사실들을 살펴보면 재미있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박상아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박상아 이혼 전재용,박상아 이중결혼 중혼 논란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