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강성연 성형전 과거- 극구 부인하지만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성연 성형전 루머가 무엇인지,

그리고 강성연 과거 이야기들이 어떤 것이 있는지 흥미롭네요.


(강성연 안재모)

안재모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안재모 아내 이다연과 선입견의 잘못된 점


(스폰서 링크)


# 목차

* 강성연 보보 활동

* 강성연 성형전 루머

* 강성연 성형수술 부인하지만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강성연은 1976년 6월 21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강성연 고향 서울). 올해 41살이죠(강성연 나이).

(강성연 종교) 기독교(개신교)

(강성연 키 몸무게 혈액형) 165cm, 47kg, A형

(강성연 학력 학벌) 서이초등학교, 서운중학교, 서초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학과, 한남대학교 아동복지학과

(강성연 프로필 및 경력)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의가형제, 남자 셋 여자 셋, 해피투게더, 카이스트, 루키, 결혼합시다, 타짜, 아내가 돌아왔다, 위대한 조강지처 등과 영화 이대로 죽을 순 없다, 왕의 남자, 주문을 걸어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강성연 사진

* 강성연 보보 활동


참고로 2001년부터 2002년까지 가수로 활동한 적이 있습니다.

(강성연 당시 예명 보보)



원래 강성연은 성악가가 되기를 꿈꿨지만 대학 입시에 실패했고, 서울예전 방송연예학과는 2차로 원서를 넣었고, MBC 공채 탤런트가 되면서 연예인이 됩니다.


이 때문에 성악에 대한 관심이 크고, 약 2년 동안 가수 활동도 했으며, 나중에 남편 김가온과 만났을 때도 공통된 주제가 있었죠.



* 강성연 성형전 루머


또한, 강성연은 데뷔초기에 주연급 연기자로 발돋움을 하지는 못합니다.

얼굴이 예쁜 연기자보다는 오히려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연기자가 되고 싶어했죠.


강성연: "얼굴은 예쁘지만 연기 못하는 배우가 되기보다 얼굴은 좀 떨어져도 정말 연기 잘한다는 평가를 받고 싶어요."


강성연: "외모보다 능력을 높이 쳐주는 TV시대가 오면 제 세상 만난 듯이 펄펄 날것 같아요."


하지만 강성연은 어느 순간 몰라보게 예뻐지면서, '강성연 성형 수술' 루머에 휩싸이게 됩니다.(강성연 성형전 사진)



이에 대하여 강성연은 적극 부인합니다.



강성연 졸업 전 사진


강성연 보보 활동 당시 사진(2001년경)




* 강성연 성형수술 부인하지만


강성연: "턱 성형에 대한 소문이 너무 파다하게 퍼져서, 내가 인터넷과 친하지도 않는데 직접 기사들을 다 찾아봤다. 그런데 내가 봐도 데뷔 초기랑 비교해서 많이 달라졌더라. (강성연 성형 수술) 소문이 나올 만 하더라."


강성연; "한번은 추상미씨가 와서 "너 성형 수술했지? 귀신은 속여도 나는 못 속여"라고 말하더라. 같은 동료들이 봐도 의심이 들 정도로 내 얼굴이 변한긴 변했나 보다."


강성연: "또한 댓글들 역시 장난이 아니더라. 자신이 성형외과 의사라며 비포와 애프터를 비교한 사람도 있었다. 그런데 댓글 중에는 '성형한 얼굴이 저 정도 밖에 안되냐?'라는 글도 있어서, 무척 속상했다."



강성연: "하지만 진짜로 성형수술은 하지 않았다. 그 동안 살이 많이 빠졌다. 6.5kg 정도 빠졌는데, 특히 볼살이 많이 빠져서 내 얼굴이 달라보이는 거다."


강성연: "또한 가끔 레이저 시술을 받는다. 평소 술을 자주 마시기 때문에 피부의 수분이 부족하기 쉬워 수분보충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하지만 얼굴에 칼은 댄 적은 없다."


이처럼 강성연은 성형수술 루머에 대하여 적극 부인합니다.


그런데 좀 이상하네요.

보통 볼살이 빠지더라도 턱선은 그대로인 경우가 많은데, 강성연은 스스로 인정했듯이 턱선까지 변했으니까요.


강성연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직업과 목사 집안 이야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