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진도희 일본비디오,진도희 젖소부인 근황과 한지일 재판 이후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진도희 (젖소부인) 근황, 진도희 최근에 무엇을 하고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진도희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진도희 전남편 결혼,진도희 이혼사유와 불륜


# 목차

* 진도희 한지일 재판 싸움 이유

* 진도희 심경 고백

* 진도희 근황(진도희 젖소부인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진도희 한지일 재판 싸움 이유


그런데 이혼 전후 무렵, 그리고 이혼을 한 다음인 2003년 경에 진도희는 한지일과 소송이 붙게 됩니다.

(진도희가 한지일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함)


진도희 주장: "한지일이 내 허락없이 인터넷 성인사이트 섹시아TV에 내 전용관을 만드는가 하면 음란한 홍보문구를 사용해 나의 명예를 훼손했다."


한지일: "진도희와 (데뷔 전부터)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전속계약에는 분명 진도희의 활동에 관한 '모든 권리'가 회사측에 있다고 명시되어 있다."


진도희: "분명 (한지일측과) 10년 전속계약을 맺은 것은 사실이지만, 결혼을 하게 된다면 계약은 말소되는 것으로 (한지일과) 약속을 했다. 게다가 한시네마타운이 이미 망했고, 또한 회사에서 약속했던 월급도 5년째 주지 않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그런 전속계약이 유효한가?"


한지일: "결혼하면 계약이 없어진다는 얘기는 한 적 없다. 또한 월급을 지급하지 않았던 것은 진도희가 방송진출(드라마 단단한놈에 출연)과 함께 영화출연을 거부했기 때문이다."




* 진도희 심경 고백


진도희의 에로 영화가 인터넷으로 보급이 되자, 첫날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이때 진도희 일본비디오, 진도희 에로 비디오 등의 이름으로 '자극적인 홍보'가 계속되었는데, 이미 결혼과 이혼을 했고, 한 아이의 엄마가 된 진도희로서는 큰 심적 타격을 받게 되었죠.


진도희: "결혼 이후에도 계속 비디오가 출시됐다. 사실 젖소부인 시리즈를 찍을 당시에 비디오 촬영을 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이후에는 주로 연극과 방송활동을 했기 때문에 현재까지 출시할 비디오가 남아 있지는 않을 것이다."


한지일: "아직 진도희씨의 미공개 영화가 7∼8편 정도 남아 있다. 그중에는 전편들보다 노출이 더 심한 '젖소부인' 10탄과 11탄이 있는데, 최근 심의에서 통과받았다."


즉, 진도희는 한지일이 과거의 영화와 비디오를 짜집기해서 계속 만든다는 의혹을 품었던 것이죠.


아무튼 재판결과는 진도희에게 유리하게 끝나게 되지만, 진도희는 상처투성이가 됩니다.



* 진도희 근황(진도희 젖소부인 근황)


진도희: "소송은 원만히 해결됐지만, 상처는 쉽게 지워지지 않더군요. (경제적으로) 형편이 어려운 상황에서 소송을 치러야 했고, 또 전남편으로부터 아이의 양육비조차 기대할 수 없는 상황이 되니까, 많이 절망적일 수밖에 없었어요."(진도희 심경 고백)



참고로 이때 진도희는 일식집 등 음식점을 두번이나 운영하지만, 성공하지는 못합니다.

그러다가 2006년부터는 가슴크림 등으로 화장품 사업을 시작하기도 합니다(진도희 근황)(진도희 젓소부인 근황 화장품 사업).


진도희: "한 아이의 엄마가 되었고, 또한 생각지도 못한 이혼의 아픔을 겪으면서 제가 많이 변한 것 같아요. 인생이나 세상일에 대해서 여유로운 마음이 생겼다고나 할까요. 사업을 시작할 용기도 생겼어요."


하지만 진도희의 화장품 사업은 2010년대 초중반까지 하다가 곧 폐업을 하게 됩니다.

요즘은 다시 예전처럼 음식점 바지 사장으로 일한다는 풍문이 가끔씩 전해지네요.


(진도희 이수진)

설운도 이수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설운도 아내 이수진- 에로배우의 하얀 거짓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