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공현주 주진모 쇼핑몰,공현주 성형전 과거 이야기들

탤런트 공현주 쇼핑몰 주진모, 그리고 공현주 성형전 루머와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공현주 이상엽)

공현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상엽 공현주 결별 루머 이유, 이상엽 게이 찌라시로


(스폰서 링크)


# 목차

* 공현주 과거 슈퍼모델 시절

* 탤런트 공현주 연기 입문

* 공현주 성형 수술 루머

* 공현주 패셔니스타

* 공현주 쇼핑몰 생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플로리스트 겸 탤런트 공현주(본명)는 1984년 1월 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공현주 고향 서울). 올해 32살이죠(공현주 나이).

(공현주 키 혈액형) 171cm, B형

(공현주 학력 학벌) 서울 거여초등학교, 세륜중학교, 가락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학사

(공현주 프로필 및 경력) 2001년 한국슈퍼모델선발대회에 출전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당시 시나몬 코리아상 수상)


이후 드라마 올인, 혼자가 아니야, 웨딩, 황금신부, 너는 내 운명, 닥치고 패밀리, 호텔킹, 순정에 반하다 등에 출연합니다.




* 모델 공현주 과거 슈퍼모델 시절


공현주는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하면서 처음 연예계와 인연을 맺게 됩니다.

그런데 당시 대회가 좀 특이했던 것이, 공현주를 비롯하여 한예슬, 한지혜, 소이현, 김빈우 등 현재도 탤런트로 활동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이 배출되었다는 점이죠.

아마 역대 슈퍼모델 대회를 통틀어서 가장 많은 여자 연기자들을 배출한 대회가 아닌가 합니다.


공현주: "어렸을 때 이소라, 박둘선 등 쟁쟁한 선배님들을 보면서 슈퍼모델의 꿈을 키웠어요."


공현주 사진


공현주: "사실 지금 생각해보면, 다들(공현주, 한예슬, 한지혜, 소이현, 김빈우 등) 슈퍼모델로 입상하기에는 키가 작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당시 심사 기준이 전문 모델보다는 방송인재를 뽑는 쪽으로 맞춰졌다고 들었어요."


공현주: "당시 한예슬, 한지혜, 김빈우 등과 한 조에서 교육을 받았어요. 정말 끼와 재능이 선천적으로 많아서 눈에 많이 띄더군요. 한예슬 언니 같은 경우는 외국에서 혼자 와서 외로울 수도 있었는데, 당시부터 굉장히 연기자로서의 끼가 많았어요. 그리고 한지혜의 경우는 대회의 막내여서 언니들 사이에서 주눅이 살짝 들긴 했지만, 막상 대회에서는 정말 당당하게 굉장히 잘 하더군요."


공현주: "당시에 (여자들 사이에 보이지 않는 신경전이) 아예 없을 수는 없었죠. 원래 기존 프로무대에서 모델로 활동했던 참가자들은 약간의 기 싸움처럼 불꽃이 튀는 경우가 있었고요. 하지만 대부분이 교육을 재밌게 받으면서 새로운 경험을 한다는 사실을 즐겼어요. 당시 기억이 좋기 때문에 지금도 슈퍼모델 동기들과 연관지어 얘기가 나오면 기분이 좋아요."



* 탤런트 공현주 연기 입문


이후 공현주는 2003년 올인에서 카지노 딜러 역으로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변신하게 됩니다. 당시 20살로 어린 나이였죠.


공현주: "대학생 때 데뷔했는데, 그 당시에 우선 부모님께 믿음을 드리는 게 중요했어요. 그래서 스스로에게 엄격했죠. 그래서 그런지 (제가) 좀 차가운 완벽주의자처럼 보일 수도 있어요."


* 공현주 성형 수술 루머


참고로 한때 공현주 주진모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는데, 이를 부인합니다(공현주 주진모 열애설).


공현주 소속사: "공현주와 통화했다. 공현주는 주진모에 대해 아는 오빠일 뿐,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고 부인했다. 사실 단지 친하다는 이유로 열애설이 나면, 어떻게 지인들과 만날 수 있겠나. (우리 배우 공현주는) 억울하다."


주진모 소속사: "6년 동안 주진모를 매니지먼트를 해왔다. 사소한 부분이라도 매니저한테는 말하는 타입이라서, (공현주와) 사귀는 것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다."



또한, 공현주는 성형 수술 루머에 시달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린 시절의 사진이 공개되면서, '공형주 성형전 사진' 등의 루머는 사라지게 되었죠.


공형주 졸업사진


* 공현주 패셔니스타


참고로 공현주는 모델 출신의 연기자로써,

연기력보다는 오히려 패셔니스타로 유명하며, 또한 외국에서도 미각으로 인정을 받기도 합니다.


누메로(일본의 하이엔트 패션지)가 공현주를 '한국의 대표 미각 미인'으로 뽑았죠.

(미각 미인 뜻 - 다리가 아름다운 미인)


누메로 관계자: "최근 일본에서 소녀시대, 카라, 공현주 등 여자 한류 스타들의 각선미가 화제가 되면서, 미각미인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공현주: "제가 럭셔리 이미지라고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그러고 다니진 않아요. 사실 예전에는 저도 명품을 선호했는데, 그건 막연한 편견이었어요.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퀄리티가 떨어질 거라는 편견이었죠."


공현주: "그래서 부담이 되었지만 비싼 옷(명품)을 구입했어요. 하지만 명품에 뒤지지 않는 옷들이 있는데, (브랜드 이름만으로) 필요 이상으로 큰 금액을 지불하는 건 낭비잖아요(이제는 합리적으로 옷을 사요)."



* 공현주 쇼핑몰 생활


또한, 패션 리더답게 공현주는 쇼핑몰을 직접 운영하기도 합니다.


공현주: "매일 새 상품을 위해 오전에 10벌 정도 의상 촬영을 하고 들어와요. 그리고 사무실에서는 사진을 고르고 다음날 촬영할 옷을 스타일링하죠."


공현주: "오후에는 직원들의 배송을 돕는데, 제가 포장하는 일을 굉장히 잘해요. 그래서 직원들이 저보고 '생활의 달인'에 나가도 되겠다고 할 정도죠. 그리고 직원들이 다 퇴근한 후에 뒷정리를 하고 가장 늦게 퇴근해요." 


공현주: "원래는 저도 인터넷 쇼핑을 즐겨했는데, 인형 같은 몸매의 모델이 입은 옷을 구매했다가 실패한 경험이 많아요. 원래 제가 깡마른 체형이 아니거든요. 그래서 (쇼핑몰을 하면서) 디자인은 예쁘지만 너무 타이트한 느낌이 드는 옷들은 사이즈를 조정해 상품을 제작해요."


공현주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공현주 이상엽 영향력,공현주 결혼 이혼 생각은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