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 재산이 세간의 이슈가 됩니다.

향간에 연봉만으로 100억원이 넘었다는 루머가 있는데, 이는 낭설입니다.

정확한 금액은 82억 5500만원이죠.


또한, 양준혁 빌딩(건물) 소문이 돌기도 하는데, 정확한 실체는 없습니다.



그외에 양준혁이 성희롱 사건과 관련하여 루머에 휩싸이기도 하는데, 이에 대하여 당시 상황을 정확하게 알 필요가 있네요.


양준혁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양준혁 결혼, 양준혁 여친과 김은아, 과거 성공요인은


(스폰서 링크)


# 목차

* 양준혁 결혼 생각

* 양준혁 실제 성격

* 양준혁 재산

* 양준혁 사업 고비를 맞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그런데 최희 아나운서가 양준혁에 대하여 재미있는 폭로를 하네요.

최희가 스포츠 아나운서를 오래했기 때문에, 야구 선수들에 대해서 잘 알고 있죠.




* 양준혁 결혼 생각


양준혁: "저는 마음이 맞는 사람이 좋아요. 마흔 넘어서까지 결혼을 안 한 건 자유롭게 살고 싶었기 때문이 아니었겠습니까. 그러니까 제가 결혼을 할 때 그게 전제가 돼야 합니다. 얽매이는 건 싫습니다."


양준혁: "지금 생활이 나쁘지 않습니다. 혼자 자유롭게 사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 혼자 가고 싶은 데 있으면 가고, 자고 싶으면 자고. 만약 저에게 와이프랑 아이들 있으면 빨리 집에 들어가야 하잖아요?"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 사진


실제로 최희 아나운서가 양준혁에 대해서 묘한 발언을 한 적이 있죠.


최희: "(양준혁을 이상형 월드컵에서 일찌감치 탈락시키면서) 양준혁은 주변에 예쁜 여자들이 많다. 본인의 눈이 높아서 결혼을 못할 뿐이지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양준혁이 결혼하지 않고 혼자 사는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아마 과거 여자친구와 헤어진 다음부터 양준혁이 자유로운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 양준혁 실제 성격


또한 김성경 아나운서 역시 양준혁에게 이런 발언을 합니다.


김성경: "양준혁 선수가 '젠틀한 남성'이다. 과거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어떤 남자가 나에게 성희롱 발언을 했는데, 양준혁 선수가 나를 지켜줬다."


양준혁: "(그 남자가 김성경에게) 여성에게 도저히 할 수 없는 성희롱 발언을 해서 너무 화가 났다. 그래도 대화로 잘 마무리했다."


양준혁: "사실 공인으로 힘든 점이 많다.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오면 참아야하는데 가끔은 너무 화가 날 때도 있다. 김창렬 씨가 왜 사고를 치는지 알겠더라."



이것이 바로 양준혁 성희롱 사건(양준혁 성추행 사건)의 실체이죠.

양준혁이 재산이나 성격뿐만 아니라, 이런 젠틀한 이미지 덕분에 여자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것 같네요.



* 양준혁 재산


일각에서 양준혁 재산에 대하여 말들이 많은데, 사실 양준혁이 연봉으로 받은 돈은 100억이 안됩니다. 양준혁이 이례적으로 오랜 선수 생활동안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과거 쌍방울 지명 회피 사건과 해태 이적 파동을 비롯하여, 여러 가지 사건으로 구단들에게 미운 털이 많이 박혀서 양준혁이 FA로도 돈을 많이 받지 못하게 됩니다.



결국 양준혁의 통산 수입은 총 82억 5500만원입니다.

(양준혁 연봉과 계약금, 옵션을 모두 합친 금액)

(양준혁 연봉 - 50억 54백만원)

과거 총 계약금 22억 100만원

옵션 10억원


그외에 양준혁이 광고를 비롯하여 몇가지 부수입을 올리기도 하는데, 그에 대한 금액은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 양준혁 사업 고비를 맞아


참고로 양준혁이 전복 사업을 하기도 하는데, 이때는 돈을 까먹은 것 같네요.

포항 구룡포에서 전복 양식을 했고, '양준혁 전복 갈비찜' 사업을 시작했다가 큰 욕을 먹은 사건이 있었죠.


처음에 '양준혁의 전복 한우 갈비찜'은 방송 50분만에 전량 매진되었지만,

이후 대량의 소비자 불만들이 올라오면서 '대량 환불' 사건이 벌어집니다.



또한, 2014년 9월에는 동해안의 적조 현상때문에, 양준혁의 양식장에서 전복들이 대량 폐사하는 사건이 발생하기도 했죠.



(2014년 9월 19일 기사 발췌)

삼성라이온즈 출신의 양준혁씨가 운영하는 육상 양식장에서 전복이 대량 폐사했다.


19일 포항시에 따르면 양씨 형제(양준혁 형제)가 운영하는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의 수산 육상 양식장에서 전복 11만6000미가 폐사해 약 1억7천여만원의 피해가 발생했다.



프로선수로는 크게 성공한 양준혁이었는데, 사업적으로는 신통치가 않은 것 같네요.



참고로 양준혁 빌딩에 소문이 있습니다(양준혁 건물).

서울 강서구에 시가 80억짜리 양준혁 빌딩이 있다는 소식이 있지만, 아직 확인된 사항은 아니죠.


그리고 양준혁 김은아가 남남북녀를 촬영하면서, 양준혁 아버지가 생활비로 50만원을 더 보내라고 전화 독촉을 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이것이 방송을 위한 설정인지, 아니면 양준혁이 경제적인 곤란을 겪고 있는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네요.


어쨌든 최근에는 방송 출연을 많이 하면서 프로야구 선수때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적지 않은 수입을 올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양준혁 서장훈)

빌딩 부자로 알려진 서장훈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서장훈 재산 250억원, 서장훈빌딩보다 값진 것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