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야노시호 전남친은 일본의 유명한 복합노르딕 스키리스트입니다.

(야노시호가 공개연애를 3번했기에, 잘 알려진 사실이죠.)

이름은 오기와라 쯔기하루(한글 표기명이 오기와라 쓰기하루 혹은 오기와라 츠루하루가 될 수도 있음)인데, 원래 일본에서 쌍둥이 스키 선수로 유명하죠.


야노시호에 대하여 먼저 읽어야 할 포스팅 (새창보기)

야노 시호 일본 인지도와 추성훈 야노시호 러브스토리


(스폰서 링크)


야노시호 전남자친구인 오기와라 쓰기하루는 1969년 12월 일본 군마현 구사쓰에서 태어났는데, 그의 쌍둥이 형제 이름은 오기와라 겐지입니다.

(야노시호 전남친 나이는 47살)


이 오기와라 겐지가 일본의 전설적인 스키 선수로 1993년부터 1995년까지 월드컵 개인 종합 3연패를 달성했고, 1992년 알베르빌 올림픽 단체 금메달, 개인 7위, 1994년 릴레함메르 올림픽 단체 금메달과 개인 4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참고로 1998년 나가노 동계올림픽에서는 선수 대표로 선서도 함)



일본의 스포츠 영웅중의 한명으로 2004년에는 참의원 선거 전국 비례 대표로 당선되어서 정치인으로 변신했고, 2007년에는 경제산업성 정무관으로 일하기도 합니다.


이런 쌍둥이 형제와 달리 오기와라 쓰기하루는 스포츠계에 남아서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캐스터로 활약하게 됩니다.


스키뿐만 아니라 골프 등의 중계방송에서도 인기있는 캐스터로 활약하죠.


야노시호 전남친 사진


야노시호가 공개 연애를 3번했는데, 이 오기와롸 쯔기하루가 첫번째 공개 연애 남자친구였고, 추성훈이 세번째였죠.

(오기와라와는 2000년부터 만나서 2003년에 헤어짐)


야노시호 전남친(두번째)는 "그 남자가 결혼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없는 것 같아서 헤어졌다."라고 인터뷰한 적이 있었죠.


아마 추성훈과는 처음부터 결혼에 적극적인 마음으로 연애를 했던 것 같네요.

(위의 야노시호 추성훈 러브스토리 글 참고)




참고로 야노시호 성형전 사진이라고 아래의 사진이 돌기도 합니다(야노시호 졸업사진).

(야노시호 성형수술)


야노시호 어린 시절 사진




야노시호의 과거사진(십대때 사진)인데, 확실히 지금 얼굴과는 다른데, 교정을 한 것 같네요.


야노시호 임신 사진


야노시호의 과거사진중의 하나인 18년 전 모델때의 사진입니다.

(1996 청바지 브랜드 '스톰(STORM)'의 화보)





1990년대 당시 스톰은 청소년들에게 무척 인기 있는 브랜드로, 스톰의 전속 모델은 반드시 성공한다는 속설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었는데, 역시 소지섭과 야노시호가 한일 양국에서 성공을 하게 되었네요.



야노시호: "과거에는 저밖에 몰랐고, 오직 ‘저’만을 위한 삶을 살았어요. 하지만 지금은 저 자신을 위한 것은 물론이거니와 사랑이를 위해서, 그리고 남편(추성훈)을 위해서, 다른 누군가를 위해서 열심히 살고 싶다는 마음이 있어요."


확실히 다른 여자들처럼 야노시호도 임신과 출산으로 보다 넓은 마음을 가지게 된 것 같네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중인 엄태웅 포스팅 (새창보기)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와 어머니 김을동의 문제점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