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30대)결혼생활

안용준 서승아 결별이유, 안용준 이채영 뒷이야기

탤런트 안용준 서승아 결별이유가 흥미롭네요.

과거 안용준이 이에 대하여 언급한 적이 있는데, 서승아가 바로 반박한 적이 있었고, 이에 대하여 안용준 측은 꿀먹은 벙어리가 되었죠.


그런 인연때문에, 안용준 이채영 역시 좀 껄끄러운 관계인 것 같습니다.


(안용준 서승아 이채영에 대한 포스팅)

이채영 남친폭로와 서승아 사건으로 바뀐 이상형


(스폰서 링크)


# 목차

* 안용준 쇼트트랙 선수 출신

* 안용준 연기 입문 계기

* 안용준 최강 동안이 오히려 부담돼

* 안용준 서승아 결별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안용준(본명)은 1987년 11월 22일(음력) 태어납니다. 올해 29살이죠(안용준 나이).

(안용준 키 몸무게 혈액형) 175cm, 56kg, A형

(안용준 학력 학벌) 숭실고등학교 졸업,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안용준 프로필 및 경력) 2006년 EBS 청소년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


이후 드라마 성장드라마 반올림, 주몽, 경성스캔들, 신의 퀴즈, 투윅스, 소원을 말해봐, SOS 나를 구해줘 등과 영화 체포왕, 남자사용설명서, 하프 등에 출연합니다.




* 안용준 쇼트트랙 선수 출신


안용준은 부모님과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늦둥이입니다.


안용준: "내가 '완전 늦둥이'로 사랑받으면서 자랐다. 그래서 부모님이 연세가 많으셔서 어릴 때부터 말은 잘 듣는 편이었다. 그러다가 가끔씩 큰 사고를 칠 때가 있었다."


안용준: "중학교 때 친구들하고 10:1로 싸움이 붙었서, 결국은 다 같이 경찰서에 끌려갔을 정도로 큰 사건이 있었다. 당시에 싸움으로 부상이 심해서 모두 병원에 입원할 정도였다."(안용준 패싸움)


탤런트 안용준 서승아 사진


안용준: "싸울 당시에는 아픈지 몰랐는데 병원에 가보니 상황이 심각하더라. 팔다리도 부러지고, 이마도 찢어지고, 코뼈도 주저앉고... 당시에 정말 많이 맞았다. 영화에서 17:1로 싸워서 이겼다는 것은 다 거짓말 같더라. 나는 10명 중에 2, 3명하고 싸웠는데도 정말 죽을 뻔했으니까."


안용준: "그런데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다시 그 친구들과 연락을 하게 됐었다. 현재는 10년 지기 가장 친한 친구들이 됐다."


참고로 안용준은 6살때부터 중학교때까지 쇼트트랙 선수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안용준: "운동선수 출신이라는 게 연기하는 데 오히려 방해가 되는 것 같아서 많이 알리고 다니지는 않았다."



* 안용준 연기 입문 계기


안용준: "그러다가 고등학교때 춤과 음악, 뮤지컬이 좋아서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 내가 연기 활동을 하고 싶다고 하니까, 아버지나 어머니께서 크게 반대하셨다. 부모님은 '연예인은 딴따라'라며 무척 싫어하셨기 때문이다."


안용준: "결국 집안의 반대를 무릎쓰고 대학은 연극 영화과로 진학하게 되었다. 그리고 학비를 벌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아는 매니저 분에게 전화해서 "드라마 단역이라도 오디션을 소개해 달라"고 부탁했다."


안용준: "부탁한 다음날 오디션이 있었고, 그 다음날에는 촬영하자는 연락이 왔다. 처음에는 단역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니 주연 자리더라."


참고로 안용준이 처음 데뷔한 작품이 바로 EBS의 청소년드라마 '비밀의 교정'입니다. 이민호와 박보영이 여기에 같이 출연했죠(2006년).



* 안용준 최강 동안이 오히려 부담돼


이후 안용준은 드라마 '주몽'의 유리왕자(송일국 아역)으로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데뷔 첫해부터 큰 성공이었죠.


안용준: "아무래도 드라마 '주몽'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내 인생의 터닝 포인트라고 할 수 있으니까. 그전까지만 해도 연기가 직업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주몽'을 통해 직업이라고 생각하게 됐었다. 또한 내 인지도도 많이 올라갔으니까."


하지만 데뷔 초반의 이런 큰 관심에도 불구하고 안용준은 더 큰 연기자로 성장하지 못하는데, 여기에는 그의 동안 외모 탓도 있습니다.


안용준: "동안 외모여서 그런지, 여전히 저를 '아역'으로만 보시는 분들이 많아요. 영화 '킹콩을 들다'를 찍을 때는 제가 22살이었는데, 심지어 중학생 역할이었어요."


안용준: "나중에 감독님께 말씀드려 고등학생으로 바뀌긴 했어요. (동안외모다 보니) 연기자로서 역할이 한정되는 데 고민을 많이 하게 됐어요."


엄청난 동안이 별로 좋지 않을 때도 있네요.


안용준 사진



* 안용준 서승아 결별 이유


안용준 전여자친구가 바로 서승아입니다(안용준 전여친 서승아).

둘이 헤어질 때 잡음이 좀 생겼죠.

(안용준이 이채영 친언니 서승아(본명 이나영)와 2007년 연애를 시작했다가 2009년 이별하게 됨)


서승아: "(결별 이유가) 바람을 피워서 나랑 헤어진 거라고 네 입으론 말 못하겠. (다른 여자와) 양다리인 거 들킬까 봐 숨기려고 한 거짓말들이 더 어마어마했지."(안용준 양다리 의혹)(안용준 바람)


(안용준 양다리 의혹)(안용준 바람)


서승아: "마지막으로 경고하는데 (나와의 결별 이유가) 잦은 싸움으로 인한 성격 차이? 네가 필요해서 (언론에) 기사를 쓸려면 사실을 쓰라. 나를 유린한 것도 모자라서 세상을 상대로 또 거짓말이냐?"


즉, 서승아는 안용준과의 결별이유가 그의 여자관계 때문이었다고 폭로합니다.

이에 대한 안용준 측은 특별한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고요.


서승아는 현재 활동을 중단한 상태인데, 서승아 친동생 이채영은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만약 안용준이 이채영과 일적으로 만나게 된다면, 좀 서먹서먹할 것 같네요.


안용준 베니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안용준 베니 나이차이와 안용준 군대,연상녀 킬러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