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30대)결혼생활

이태성 부인(아내) 아들 군대- 뼈가 돌아다녀도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이태성 부인과의 결혼 이야기와 이태성 아들 이야기는 한때 큰 주목을 받기도 합니다. 팬들은 몰랐던 깜짝 사실이었기 때문이죠.


(이태성 윤현민)

또다른 야구선수 출신 윤현민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윤현민 야구선수 연봉 2천만원과 연예계 연줄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태성 야구선수 포기이유

* 이태성 영화배우가 되면서

* 이태성 군대에 대한 생각으로

* 이태성 부인(아내)와 갑작스러운 혼인신고

* 이태성 결혼식 미룬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태성(본명 이성덕)은 1985년 4월 21일 경기도 안산에서 태어납니다(이태성 고향 안산). 올해 32살이죠(이태성 나이).

(이태성 키 몸무게) 183.cm, 74kg

(이태성 종교) 기독교(개신교)

(이태성 학력 학벌) 선부초등학교, 이수중학교, 안산공업고등학교 졸업, 대덕대학교 예체능계열 모델학과 전문학사, 호남대학교 예술대학 다매체영상학과 재학중

(이태성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으로 데뷔


사실 시기전으로 그 이전인 2003년 드라마 달려라 울엄마에 출연했는데, 이는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이 영화 편집 등을 거쳐 늦게 극장에 거렸기 때문입니다.


이후 드라마 9회말 2아웃, 개와 늑대의 시간, 살맛납니다, 옥탑방 왕세자, 금 나와라 뚝딱!, 엄마 등과 영화 사랑니, 폭력써클, 너를 잊지 않을 거야, 내 남자의 순이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이태성 사진


* 이태성 야구선수 포기이유


원래 이태성은 야구선수 출신입니다.


이태성: "SK 김광현과 롯데 황재균이 나와 친한 후배들이었다. 과거에 둘다 굉장히 작고 말라서 야구로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둘다 지금은 나보다 커서 올려다봐야 한다."


이태성: "10년 동안 야구를 하다가 (고등학교때) 어깨를 다쳤다. 결국 (어깨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게 되었다. 그런데 야구를 그만두고 난 뒤에는 막상 할 게 ㅓ없더라."


이태성: "집안에서 대학은 가야하지 않냐라고 권하시더라. 그리고 집앞에 서울예대가 있었고. 결국 실기 위주의 연극과가 눈에 들어왔고, 막무가내로 연기 학원에 찾아가 연기를 배웠다. 그러다가 영화 '슈퍼스타 감사용' 오디션 공고를 보고 지원하게 되었다."


이태성: "처음에는 공유, 이범수씨 트레이닝을 맡게 되었다. 그러다가 감독님이 어느 날 대사는 별로 없는 대신에 야구를 잘해야 하는 역할이 있다고 제안하셨다. 당시 대학 입학에 플러스가 된다면 가리지 않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도전하게 됐다."



* 이태성 영화배우가 되면서


이태성: "그 영화에 두 씬 정도 출연했는데, 극장에서 영화를 보면서 '아, 이런 길도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 이후부터 충무로를 직접 돌아다니며 프로필도 돌리고, 직접 부딪히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우연히 만난 분이 바로 영화 '사랑니'의 정지우 감독님이다. 배우 인생을 그렇게 시작하게 되었다."



이태성: "야구선수를 그만둔 것에 대한 후회는 없다. 이제까지의 인생을 다시 살고 싶은 생각도 없다. 왜냐하면 20대 때 정신적으로, 그리고 육체적으로 너무 힘들었기 때문이다."


이태성이 야구를 포기하면서 정신적인 부담감을 상당히 많이 받았던 것 같네요.



* 이태성 군대에 대한 생각으로


참고로 이태성이 이때 당한 부상은 여전히 완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태성: "(어깨 부상을 당한 이후에) 어깨 뼈가 (몸속에서) 돌아다닌다. 원래는 수술을 했어야 했는데, 수술을 하면 군대에 못 가기 때문에 수술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후에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고도 어깨가 아파 수술을 했어야 했는데, '이태성이 군대 안 가려고 수술했다'라는 소리를 듣기 싫어서 수술을 포기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지금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점이다."



이태성이 얼마나 군대에 대하여 큰 부담감(?) 혹은 사명감이 있었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도 현재는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 이태성 부인(아내)와 갑작스러운 혼인신고


이후 이태성은 드라나 개와 늑대의 시간, 장난스런 키스, 옥탑방 왕세자 등으로 점차 두각을 나타내는데, 이태성이 군대에 입대하기 전에 엄청난 이슈의 주인공이 됩니다.

이태성이 이미 결혼을 해서 아들이 있다는 소식이었죠(2012년 11월).



이태성 소속사: "이태성 아내는 이태성보다 7살 여낭의 일반인이다. 3년 전(2009년 경) 유학 준비를 하던 중 지인의 소개로 이태성과 아름다운 만남을 이어 나갔다."

(2012년 기준 이태성 나이는 28살, 이태성 부인 나이는 35살, 7살 연상, 이태성 부인 직업 일반인(유학준비 학생))


이태성 소속사: "이태성과 부인 사이에는 사랑의 결실로 맺은 돌 지난 아들이 있다. 다만 두 사람이 결혼식은 아직 올리지 못했고, 혼인신고만 한 상태이다."


이에 결혼식이 늦어지게 된 데에 대하여 이태성이 트위터로 직접 밝힙니다.


* 이태성 결혼식 미룬 이유


이태성: "결혼 계획을 잡던 중 아내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신부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다. 그러와중에 나를 특별히 아껴주셨던 할머님께서 노환으로 입원하셨고, 증손주(이태성 아들)를 보시자마자 돌아가셨다. 게다가 올해(2012년) 외할아버지께서 돌아가셨는데, 어른들께서 상을 당한 해에는 결혼하는 것은 아니라고 (주위 어른들이) 하셔서 결혼식을 미루게 됐다."


(이태성 배우자 와이프)(이태성 자녀(자식))


이렇게 미혼인줄 알았던 젊은 남자배우가 갑작스럽게 부인과 아들을 존재를 공개하면서 팬들은 혼란에 빠집니다.


이태성은 일반인인 부인을 위하여 부인 사진을 끝까지 공개하지 않는데, 사실 이혼하기 전부터 이태성의 행동은 조금 이상했습니다.(이태성 아내 사진 공개하지 않는 이유)


이태성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이태성 이혼사유- 귀책사유와 트위터 속마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