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조은정 영어와 몸매, 조은정 남자친구 이상형에 대한 바램이 흥미롭네요.


조은정과 더불어 몸매로 유명한 여배우 유승옥 포스팅 (새창보기)

유승옥 성형전- 유승옥 화보와 클라라 이태임과의 차이점


(스폰서 링크)


# 목차

* 조은정 무용을 하다가

* 조은정 아나운서 사회 생활을 일찍 시작하면서

* 조은정 아나운서 영어 실력

* 조은정 아나운서 남자친구(조은정 남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조은정 아나운서는 1994년 3월 25일 태어납니다. 올해 22살이죠(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조은정 아나운서 키) 165~168cm로 추정

(조은정 아나운서 학력 학벌)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재학중(조은정 학교)

(조은정 아나운서 프로필 및 경력) 2014년 온게임넷 LOL 2014 월드챔피언십로 데뷔


현재 온게임넷 2015 SBENU LoL Champions Korea Summer 인터뷰어 및 아나운서 등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조은정 무용을 하다가


조은정 아나운서는 어릴 때부터 한국 무용을 시작해서 약 15년동안 합니다.


조은정: "학창시절엔 ‘무용’이 전부였다. 예중(예술 중학교)와 예고(예술 고등학교)에차례로 진학했고, 대학 전공도 한국무용을 선택했다."


조은정 아나운서 사진


조은정: "그런데 무용외에도 아나운서가 되는 것이 꿈이었어요. 중학교 3학년 때 한창 무용과 출신 분들이 아나운서를 많이 하셨는데, 그분들을 보면서 저도 아나운서가 되기를 바랬던 것 같아요."



이렇게 2가지 꿈을 가지고 있었던 조은정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1학년때부터 본격적으로 아나운서가 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조은정: "학교 1학년 때부터 진로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대학교 고학년 때 진로 계획을 하면 늦어진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죠. 그러다가 어릴 때의 꿈이었던 아나운서가 되고 싶어서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조은정이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1학년때부터 다녔는데, 아주 어릴 때부터 자기 미래를 준비한 것 같네요.


조은정 아나운서 각선미



* 조은정 아나운서 사회 생활을 일찍 시작하면서


조은정: "처음에는 무작정 아나운서 학원만 다니면 쉽게 아나운서가 되는 줄 알았는데, 배우다보니 쉽지 않더라구요."


조은정: "그리고 2학년때 온게임넷 아나운서를 지원했어요. 처음에는 무모한 도전이었죠. 그냥 경험을 쌓자는차원에서 지원을 했는데, 합격 소식을 듣고는 어리둥절하면서도 기분이 좋았어요."


조은정: "사실 아버지께서는 (제가 아나운서가 되겠다고 하자) 아깝다고 하셨어요. 그동안 무용만 하면서 살았으니까요. 하지만 절 믿어주시기 때문에 크게 반대는 하지 않으셨고, 지금은 든든하게 응원해주고 계세요."



사실 조은정 아나운서는 몸매와 외모외에도 뛰어난 말솜씨로 좋은 진행 실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큰 무대에 잘 적응하는 것도 인상적인데, 아마 아나운서 면접때 이런 장점들이 잘 발휘되었던 것 같네요.



조은정은 현재 최연소 아나운서입니다.


조은정: "저의 장점은 웃는 얼굴과 나이인 것 같아요. 원래 나이가 어린 것이 부담이었는데, 지금은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특히 프로게이머 선수들이 어리기 때문에, 제가 선수들과도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 취업난때문에 사회 진출 연령대가 갈수록 늦어지고 있는데,

조은정은 21살때부터 사회 생활을 시작했으니 남들보다 훨씬 빨리 사회 경험을 쌓기 시작했네요.


조은정: "다른 사람들이 대학생활을 할 나이에 사회생활을 하고 있어요. 나중에 (사회에) 부딪히는 것과 지금 부딪히는 것이 다를 것이라 생각하지 않아요. 오히려 제가 어리기 때문에 주변의 많은 분이 더 챙겨주시는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죠."


조은정: "하지만 친구들과 놀 시간이 줄어든 것은 단점이에요. 대학 생활의 추억거리가 부족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지금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아요."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한 것에 대한 장단점이 분명히 존재하겠지만,

그래도 일찍 시작한 만큼 다양한 경험을 많이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외모로 각광받는 많은 여자스타들이 성형수술 의혹으로 곤욕을 치루는데, 

조은정은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얼굴이어서, 이런 쪽으로는 자유로울 것 같네요.



* 조은정 아나운서 영어 실력



또한, 조은정의 영어 실력 역시 좋은 편이네요.

TSM의 전 선수이자 사장인 레지날드와의 인터뷰에서 통역없이 직접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했죠.



조은정 니코니코 동영상 4분 50초부터 시작 허완욱 vs 조은정 2부 

[조은정의 한판만 #12-2] 토스트 소녀 [OGN PLUS]


[LoL 2014 월드챔피언십 HotClip] 조은정 아나운서 & Reginald Interview


위의 동영상과 다르게 조은정 아나운서가 영어를 말하면서 초반에 버벅거리는 실수(?)를 하는 동영상

[LoL 2014 월드챔피언십 HotClip] HolyPhoenix 조은정 아나운서 인터뷰


조은정: "처음에는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해 보자’는 취지로 미드(미국 드라마)와 영드(영국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자막을 틀어놓고 보고 있다."


조은정이 어떻게 영어공부를 했는지 알 것 같네요.



* 조은정 아나운서 남자친구(조은정 남친)


현재 조은정 아나운서에게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조은정: "현재 연애를 하지 않고 있어요. (2014년 12월 인터뷰에서) 곧 크리스마스인데, 슬프게도 솔로네요. 역시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보내야죠."


조은정 아나운서 이상형: "나이가 많은 연상이 좋아요. 말이 많지는 않지만 위트 있는 스타일, 예를들어 영국 드라마 '셜록홈즈'에 나왔던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같은 스타일을 좋아해요."



조은정 이상형: "사실 외모적인 부분은 이상형이 없는 거 같아요(웃음). 제가 스타일을 크게 따지지는 않거든요. 반면에 내면적인 부분은 중요하게 생각해요. 자상하고 잘 챙겨주는 남자분들이 좋아요."


조은정 이상형: "나쁜 남자는 질색이에요. 착한 남자가 좋아요. 앞에서 많이 사랑하는 것을 보여주고 표현해주는 스타일에 끌리는 것 같아요."


조은정 이전부터 게임여신으로 추앙을 받았던 서유리 포스팅 (새창보기)

서유리 과거, 서유리 성우와 게임을 발판으로 스타된


(스폰서 링크)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