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한혜숙 결혼 근황- 한혜숙 남편 없는 이유

탤런트 한혜숙의 근황과 더불어 한혜숙이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한혜숙이 남편과 가정적인 생활을 하기를 원했지만, 결국은 그 꿈을 이루지 못했죠.


한혜숙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한혜숙 박정희 젊은시절 사진- 사유서를 쓴 후


(스폰서 링크)


# 목차

* 한혜숙 임성한 작가의 인연

* 한혜숙 윤정희 이태곤의 인연

* 한혜숙 결혼하지 않은 이유(한혜숙 남편 없는 이유)

* 한혜숙 남자친구(남친)과의 소원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한혜숙 임성한 작가의 인연


한혜숙의 연기 인생에서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 바로 임성한 작가입니다.

인어아가씨, 왕꽃 선녀님, 하늘이시여, 보석비빔밥까지 주요 작품에 모두 등장할 정도로 임성한과 깊은 인연을 맺고 있었죠.


한혜숙: "인어아가씨에서 선생님(한혜숙이 임성한을 부르는 호칭)께서 악역인 심수정 역할에 저를 기용하고 싶다고 방송사 측에 밝혔어요."


참고로 임성한은 한혜숙보다 9살 어립니다.

아무리 작가지만 한혜숙의 임성한에 대한 태도에 그녀의 품성이 묻어나는 것 같네요.


한혜숙: "하지만 저는 "유부남을 빼앗는 역할이 이미지에 좋지 않을 것 같다"며 여러차례 고사를 했어요. 그러자 선생님께서 저에게 전화를 걸어서 2시간에 걸쳐서 부탁을 했어요. 또한, "이번 역할을 하면 이미지가 나빠질 수 있으니까 다음 드라마에서는 인간적인 배역을 부탁하겠다"라고 말씀하시기도 하고요. 결국 전 선생님의 정성에 감동을 하게 되었죠."


한혜숙: "선생님과 저 둘 다 결혼을 안 했고 완벽주의자라는 점에서 잘 통하는 것 같아요. 또 사람들하고 왕래도 별로 없다는 점도 저랑 선생님의 코드가 잘 맞는 것 같아요."


결국 한혜숙은 인어아가씨에서는 장서희와 대립하며 드라마를 전개하는 역할로, 왕꽃선녀님에서는 이다해를 이끄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무리없이 소화하면서 드라마 인기의 일등 공신이 됩니다.


이 점은 '하늘이시여'에서도 변함이 없었죠.


한혜숙: "선생님이 신인배우를 기용하는 걸로 유명한데, 하늘이시여에서는 정말 '오 마이 갓'이 나왔어요. '가갸거겨'도 모르는 생짜 신인들 데려다놓고, 저보고 태평양을 건너는 선장이 되라고 꼴이었으니까요."


한혜숙 사진


* 한혜숙 윤정희 이태곤의 인연


확실히 하늘이시여에서는 거의 대부분의 배우들이 신인이었고, 중견 탤런트는 한혜숙과 임채무, 정혜선 등등 몇몇 되지 않았죠.

한혜숙의 부담감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혜숙: "결국 자경 역을 맡은 윤정희를 우리 집에 데리고 가서 3개월간 연기수업을 시켰어요. "당장 연기를 그만둬라!"라고 혼쭐을 냈는데, 나중에 정희가 우리집 수위실 옆 잔디밭에서 몰래 눈물을 흘렸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한혜숙 합숙훈련 윤정희)


한혜숙: "정희가 당시에는 한 컷에 한가지 표정도 어색했는데, 이제는 한 컷에도 다양한 표정을 비칠 줄 아는 연기자가 된 것 같아요."



한혜숙: "윤정희와 달리 이태곤은 처음 연기를 시작할 때부터 초보자가 아닌 것처럼 연기를 잘했어요. 그런데 드라마 중반쯤 되고 인기를 얻기 시작하면서 왠지 연기가 정체되는 느낌이어서 이태곤에게 쓴소리를 많이 했죠."


한혜숙: "그 쓴소리 이후에 태곤이의 연기가 많이 좋아졌는데, 내 쓴소리가 서운했는지 지금도 나만 보면 태곤이가 좀 서먹해하는 것 같아요."



사실 한혜숙같은 엄격하지만 자상한 선배도 잘 없죠.

요즘 같은 시절에 누가 3개월간 집에 데려가서 연기 훈련을 시키고, 또 인기를 얻는 남자 후배에게 따끔한 질책을 할 수 있을까요.



* 한혜숙 결혼하지 않은 이유(한혜숙 남편 없는 이유)


참고로 한혜숙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한혜숙 독신생활 공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여동생들을 결혼시키는 실질적인 가장 역할을 하기 위하여스스로를 희생시켰던 것이죠.(한혜숙 근황)


한혜숙: "어머니는 저에게 더 이상 결혼을 강요하지 않아요. 이제 포기하신 것 같아요. 사실 몇 해 전까지만 해도 매년 생일날 떡을 만들어주시면서 시집가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요즘은 그런 말씀도 안 하시죠."


따라서 한혜숙 남편, 한혜숙 이혼 등은 루머일 뿐입니다(한혜숙 독신생활 공개).


한혜숙: "제가 혼자 살다보니 한때 ‘숨겨둔 아이가 미국에 있다, 프랑스에 있다’ 등의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지금 같아서는 정말 자녀(자식)이 하나 있었으면 하는 심정이에요."


한혜숙: "너무나 외로워서 종교에 많이 의지하고, 취미생활도 즐기면서 나름대로 바쁘게 지내죠. 종교는 저 스스로 절제하게 만드는 힘을 줘요. 제가 그나마 아직까지 품위를 지키는 연기자라는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것도 다 종교 덕분인 것 같아요."(한혜숙 근황)


임채무 한혜숙 결혼 사진(극중에서)


* 한혜숙 남자친구(남친)과의 소원은


한혜숙: "남자친구(남친)과 손 잡고 눈 오는 날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보는 게 소원이었어요. 하지만 어려서부터 연기만 하느라 사생활이 없었죠. 나이가 좀 든 다음에는 마음에 드는 남자들은 다 유부남이었고요(웃음)."


한혜숙: "제가 평생 연애 한번 제대로 못해봤는데, 그래도 죽는 날까지 로맨스는 포기하지 않을 거예요. 지금은 서로 손잡고 골프(한혜숙의 취미)를 칠 수 있는 남자친구라도 한 명 있으면 좋겠어요."


동생과 가족을 위하여 스스로 희생한 한혜숙이 좀 불쌍해 보이기도 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종교의 힘에 의지하여 스스로 품위를 지키며 살기 위하여 노력하는 그녀가 대단해 보이기도 합니다.(한혜숙 독신생활 공개)


한혜숙: "나중에도 "깨끗하고 예쁘게 늙는다"는 말을 듣고 싶어요. 또 죽기 전에 암자를 지어서 보시하고, 거기에 의탁할 곳 없는 노인들을 위한 복지시설을 만들고 싶어요."



한혜숙은 보면 청정한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는 박정희, 전두환처럼 권력으로 여자들을 짓밟는 사람이 이 땅에 나타나지 않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한혜숙과 더불어 현재까지 결혼하지 않고 미혼으로 남아 있는 탤런트 장미희 포스팅 (새창보기)

장미희 결혼 안한 이유/장미희 루머와 전두환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