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신지 다이어트비법과 신지 성형전 사진의 연관성

코요태 신지의 다이어트 비법과 더불어 신지 성형전 수술 루머가 무척 흥미롭네요.

사실 이 두건은 서로 연관이 있죠.


결국 신지가 강력하게 반박을 하게 됩니다.


신지와 비슷한 시기에 활약했던 이정현 포스팅 (새창보기)

가수 이정현 남자친구 결별과소송 포기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코요태와 마약 사건

* 신지 김종민 빽가 관계

* 빽가 뇌종양과 루머들

* 신지 실제 성격은

* 신지 다이어트 비법 공개

* 신지 성형 루머에 대한 대응법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코요태 신지(본명 이지선)은 1981년 11월 18일 인천에서 태어납니다(신지 고향). 올해 35살이죠(신지 나이).

(신지 키 몸무게 혈액형) 165cm, 46kg, AB형

(신지 학력 학벌) 인천청천초등학교, 북인천여자중학교, 부개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대 실용음악과(중퇴), 경기대학교 전자디지털음악과

(신지 프로필 및 경력) 1998년 12월 코요태 1집 앨범《순정》으로 데뷔 


참고로 코요태 원년멤버는 차승민, 신지, 김구이고, 현재 멤버는 김종민 신지 빽가입니다.


신지는 기본적으로 코요태에 속해서 활동했으며, 2008년 개인 1집을 발매하기도 합니다.

그외에 2006년에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하여 연기자 변신을 시도하기도 합니다.


코요태 신지 사진


* 코요태와 마약 사건


혼성그룹 코요태는 2가지 커다란 특징이 있는 그룹입니다.

첫번째, 부침이 잦은 가요계에서 현재까지 활동하는 장수 그룹(혼성그룹중에서는 최장수 그룹)이라는 점과, 둘째 멤버가 많이 바뀌었고, 또 그 멤버들에게 굴곡이 많았다는 점입니다.

원년 멤버는 신지 한명밖에 없네요.



참고로 김종민이 3집 객원멤버(2000년 11월 ~ 2001년 4월까지)로 활동하다가 2001년 연말부터 정식 멤버가 되고, 곧이어 리더가 됩니다.

(참고로 이 당시 김종민이 신지로부터 큰 도움을 받습니다. 밑에서 추가 설명)


(또한 4집 녹음도중 김구가 엑스터시 마약 복용을 한 사실이 드러나면서 앨범녹음 도중 체포되었고, 김구의 목소리가 들어간 곡들은 심의가 보류됩니다. 결국 객원멤버를 구해서 재녹음한 곡들만 심의를 받을 수 있었음)


코요태도 잘 알려지지 않아서 그렇지, 사건 사고들이 많았죠.


신지 과거 사진


* 신지 김종민 빽가 관계


또한, 김종민이 좀 '어리버리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알려졌지만, 사실 리더로써 제몫은 합니다. 코요테가 장수 그룹이 될 수 있었던 것은 김종민의 리더쉽 역시 한 몫을 한 것 같네요.


신지: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적 어디를 봐도 이런 꼴통들의 조합을 다시 만나기는 힘들거에요. 제 성격을 누가 받아주겠어요. (멤버들과) 싸우기도 많이 싸우지만 셋(신지, 김종민, 빽가)이 정말 잘 맞아요. 취미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지만, 멤버들과 있는 것이 즐겁고 재미있죠."


참고로 빽가는 2004년 6집부터 합류하게 되는데, 원래 신지의 친구였고, 또 신지의 추천으로 합류하게 됩니다. 따라서 리더였던 김종민은 빽가를 처음에는 그리 탐탁치 않아했죠.


김종민: "사실 빽가가 개성이 무척 강했어요. 귀 뚫고 코 뚫고... 그나마 지금은 많이 노멀해진 거죠."


신지: "과거 방송 보면 정말 대단했어요. 심지어 빽가 어머니가 방송 보시고 많이 속상해 하실 정도였거든요."


2004년 이후에 코요태는 김종민, 신지, 빽가 멤버로 안정화가 되는데, 이번에는 김종민의 군입대, 그리고 빽가의 군입대와 뇌종양 수술 등의 난관을 만나게 됩니다.


김종민의 군대 문제야 시간이 흐르면 해결될 문제였지만, 빽가의 뇌수술은 앞날을 기약하기 힘든 문제였죠.

다행히 빽가의 수술 경과가 좋고, 또한 수술 후 완치가 되면서 코요태가 다시 3인 체제가 됩니다.



* 빽가 뇌종양과 루머들


그런데 그 과정에서 코요태 멤버들끼리 불화설이 돌기도 하죠.

대표적인 예가 바로 빽가가 어려울 때 신지가 빽가를 도움 요청을 거절했다는 루머였죠.


신지: "저를 보고 '가식덩어리. 빽가가 아팠을 때는 쳐다보지도 않았으면서.'라 악플도 봤어요. 또, 빽가가 병원비가 없는데, 제가 도와주지 말자고 해서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빽가를 도와줬다는 얘기도 있었고요. 그래서 빽가가 <강심장>에서 비 이야기만 했다고요. 제가 생각해도 앞뒤가 딱 맞는 얘기더라구요."


빽가: "제가 강심장에서 우리 멤버들 이야기, 지훈이 이야기, 동병상련을 겪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 등을 얘기했어요. 그런데 제작진이 지훈이 부분만 편집했더라고요. 당연히 그 루머는 사실이 아니에요. 멤버들이 제 걱정을 얼마나 많이 해줬는데요. 게다가 제가 수술비가 없을 정도의 형편도 아니고요."


방송 제작진이 너무 시청률에만 의식하는 편집이 좀 아쉬운 것 같네요.

같은 멤버들이 걱정하는 당연하지만 훈훈한 이야기도 방송을 탔으면, 이런 오해를 받지 않았을 테니까요.



* 신지 실제 성격은


참고로 신지의 성격은 무척 재미있습니다.

가요계에서 무척 '쎈 언니'로 통하고 있고, 본인 역시 그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신지: "사실 전 불편한 자리가 싫고 낯가림도 심해요. 그래서 식당도 가던 집만 가는 편이죠. 그런데 본래 누가 저를 건드리거나 불합리한 일이 있으면 할 말을 다하곤 하니깐, 그런 면 때문에 '세다'는 이미지가 굳어진 것 같아요."


여기서 '불합리한 일'을 좀 더 파악해볼 필요가 있겠네요.

사실 김종민이 코요태의 3집에서 객원 멤버로 활동할 때, 당시 소속사와 정식 계약을 하지 않고 활동을 하면서 수입도 제대로 정산받지 못합니다.


이런 '불합리한 일'을 알게 된 신지가 소속사에 강력하게 항의해서 김종민의 편을 들어줍니다. 확실히 낯가림은 심하지만, '불의'를 보면 절대 참지 않는 성격인 것 같네요.

아마 신지의 이런 행동때문에 김종민 역시 신지를 인정하고, 또 동료애를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결국 신지가 코요테 내에서 발언권이 쎈 거 같은데, 이 부분이 신지 전남자친구 유병재가 기획사 대표가 된 것과 무관하지 않아 보입니다).


참고로 신지는 2008년에 데뷔 10년만에 솔로 앨범을 발표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김종민과 빽가가 군대에 가 있거나, 입대를 준비하던 중이었음)


그런데 10년차 베테랑 가수인 신지가 무대위에서 떠는 '어이없는 모습'을 보이면서 구설수에 오른 적이 있었죠.


신지: "혼자 무대에 올라 발라드곡을 부르는데 세상에 저 혼자인 것 같았어요. 처음에는 입술과 손이 떨리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온몸이 떨렸거요. 그 일로 너무 속상해서 석 달 동안 집 밖에 안 나가고 매일 울었을 정도였어요."



김종민: "얘(신지)가 보기와는 다르게 속이 엄청 여려요. 그래서 솔로 활동 때 힘들었던 거예요."


확실히 코요태의 다른 멤버들이 신지에게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를 알 수 있는 대목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성격에 이렇게 '여린 면'이 있는데, '불합리한 일'에는 발벗고 나서서 강력하게 항의를 하다니, 확실히 좀 독특한 캐릭터인 것 같습니다.



* 신지 다이어트 비법 공개


참고로 신지는 과거에 연예계 유명한 주당으로 널리 알려졌습니다.

한때 주량이 소주 7병이었을 정도였죠.

(확실히 특이한 성격이긴 한 것 같네요.)


그런데 이렇게 술을 좋아하기 때문인지, 통통한 몸매를 넘어서 뚱뚱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비춰졌고, 그래서 신지는 다이어트를 하게 됩니다.


코요테 신지 성형전 사진이라고 루머가 떠돌던 사진


신지 성형전후 사진


신지: "내가 원래 운동을 싫어하지만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시작하면서 점점 재미가 있게 되더라. 또한, 운동을 하니까 굶지 않아도 되는 다이어트가 가능해졌다. 내 몸의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예전보다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것 같다."


신지: "사실 가장 큰 비법은 술을 끊은 지 1년(2013년)이 됐다는 점이다. 또한, 밤에 (야식을) 안 먹으니까 자연스럽게 살이 빠지더라."


신지의 다이어트 비법은 사실 별게 없습니다.

첫째, 술과 야식을 하지 않는 것

둘째, 운동을 하는 것


이 두가지만 지키면 웬만한 사람들도 대부분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사실 신지야 연예인이기에  트레이너까지 붙어서 운동에 도움을 줬다는 면도 물론 있지만, 그래도 한때 주량이 소주 7병이었던 술을 끊은 것이 신지 다이어트에 가장 큰 비법이 아닐까 하네요.




* 신지 성형 루머에 대한 대응법


그런데 신지의 모습이 너무 달라져서인지, 한때 '신지 성형수술', '신지 성형전 사진' 등의 루머가 떠돌기도 합니다.


사실 신지가 과거에 이런 말을 하기도 했쬬.


신지: "내가 과거에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는데, 지금은 (그때 한 쌍꺼풀이) 풀렸다. 그런데 나는 성형 수술을 한다면 당당히 할 수 있을 것 같다."


신지: "사실 전신성형을 하고 싶다."


아마 신지처럼 통통한 몸매의 여자 연예인들은 전신 성형의 유혹에 자주 빠질 것 같습니다. 신지처럼 뚱뚱해도 지방흡입이면 날씬한 몸매가 될 수 있으니까요.


아무튼 성형의혹에 대하여 신지는 정면 대응을 합니다.


성형외과 전문의: "신지가과 과거에 눈 수술(쌍꺼풀)과 턱 보톡스 주사 이야기는 고백을 했다. 그런데 의심이 가는 부분이 또 있다. 바로 신지의 '완벽한 코'이다."


성형외과 전문의: "신지는 완벽한 좌우대칭이다. 외형도 그렇고 뼈도 그렇고 금상첨화다."


이에 신지는 발끈하면서 CT 촬영 사진을 공개합니다.




신지: "사실 성형외과 의사들이 나보고 코 수술 했냐고 의심을 한다. 그런데 내 코를 만져본 뒤에는 아니라고 하더라."


이제 CT 촬영 사진까지 공개를 했으니, 신지의 성형 루머는 완전히 사라지게 될 것 같네요.


확실히 여자나 남자나 다이어트의 성공이 성형 수술 못지 않는 효과를 주는 것 같습니다.


신지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신지 남친 유병재 결별이유와 신지 성매매 사건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