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서인영 성형전, 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사건과 서인영 키

쥬얼리 서인영 성형전 사진을 비롯하여, 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사건 등이 흥미롭네요. 보수적인 아버지 밑에서 서인영이 충돌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과거 쥬얼리 멤버였던 이지현 서인영 사건 포스팅 (새창보기)

쥬얼리 이지현 탈퇴이유와 이지현 서인영 말 바꾼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서인영 가족 이야기

* 서인영 여동생 서해영

* 서인영 성형전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서인영(본명)은 1984년 9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서인영 고향 서울). 올해 32살이죠(서인영 나이)

(서인영 키 몸무게 혈액형) 158cm 43kg O형(서인영 실제키는 158cm)

(서인영 학력 학벌) 잠신중학교,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 대불대학교 실용음악과

(서인영 프로필 및 경력) 2002년 쥬얼리 2집 앨범 [Again' 02]으로 데뷔


서인영은 쥬얼리로 활동하다가 2010년 쥬얼리를 탈퇴하게 됩니다.

탈퇴전부터 솔로가수로 활동을 햇으며, 2008년 '우리 결혼했어요'로 인지도를 크게 올립니다. 




* 서인영 가족 이야기


서인영의 실제 성격이 무척 강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서인영 가족들 역시 그녀 못지 않은 것 같네요.


서인영: "어렸을때 엄마가 계절이 바뀌었는데도 샌들을 새것으로 사주지 않아서 샌들 뒤를 가위로 잘랐다. 그랬다가 엄마에게 죽도록 맞았. 결국 그날 슬리퍼를 신고 학교로 등교해야 했다."


서인영: "내가 기가 센 편인데, 엄마는 더 대단하다. "아마 엄마가 강하게 키워주셔서 연예계에서 이만큼 버틸수 있게 된것 같다."


서인영: "그런데 아버지가 무척 엄하고 보수적이시다. 그런 아버지 옆에서 엄마도 나처럼 쇼핑을 즐기셨다."


서인영 과거 사진

* 서인영 여동생 서해영


참고로 서인영 여동생 서해영(이름) 역시 언니 못지 않게 인터넷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직업 학생).


서인영: "사실 동생(서해영)이 나보다 이쪽(연예계) 일에 먼저 발을 들여놨다. 중학교 1학년때 잡지 모델로 활동해서, 따지고 보면 나보다 데뷔 선배다."



서인영: "과거에 미니홈피에 단순히 가족을 소개하고픈 마음에 내 동생 사진을 한 번 올린 적이 있었는데, 그때 이후로 사진이 여기저기 나돌았다. 결국 그 사건으로 동생에게 크게 혼났다."(서인영 친동생 서해영)


서인영 친동생 사진




서인영: "하지만 여동생은 평소 원하던 미술 공부를 위해 모델일을 그만뒀고, 지금도 열심히 학업에 임하고 있다. 아마 동생이 연예계에 데뷔하는 일은 없을 듯하다.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공부에 매우 만족해하고 있으니까."



서해영: "학창시절에 언니가 반항기가 불타오를 때, 학교를 가는 척하고 안 간적이 있다. 그 때 걸려서 아빠에게 쇠몽둥이로 맞아 기절했다."


서해영: "그래서 내가 (아빠한테 맞을 때는) 숨 못 쉬는 척 연기하라고 조언도 했다. 특히 언니가 아빠와 일화가 많았는데, 하루는 언니의 타투 때문에 아버지가 대성통곡을 한 적이 있다."(서인영 문신)


서해영: "처음에는 스티커 인 줄 알았던 타투가 스티커가 아닌 진짜 타투인 것을 아빠가 알고는, 딸이 시집가긴 다 글렀다며 아빠가 울고불고 난리가 나셨다. 결국 언니때문에 나는 타투를 포기했다."(서인영 타투)


서인영이 지금의 '기센 이미지'와 비슷하게, 어릴 적에도 사건사고가 많았던 것 같네요.


서인영 여동생 사진


서인영 타투 사진



서인영 문신 사진



그러다가 서인영은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면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게 됩니다.


서인영: "고등학생이었을 때 친구들과 쇼핑 중에 우연히 스타제국 관계자의 눈에 띄었다. 결국 쥬얼리로 데뷔하게 되었다."


서인영: "EBS 청소년 드라마(2001년 작품 학교이야기)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 그런데 기획사에서 프로필이 담긴 테이프가 바뀌면서 내가 배우에서 가수쪽 명단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그 실수로 가수로 직업이 바뀌었고, 결국 쥬얼리로 활동하게 되었다."



* 서인영 성형전후


참고로 서인영은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하기도 합니다.


서인영: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점점 더 나은 모습을 대중들에게 보이기 위해, 그리고 자기만족을 위해 성형을 했다."


서인영: "코성형(코수술)만 두번 했는데, 생각했던 것 보다 코 끝이 너무 뾰족해 본인도 고민이다."


확실히 서인영의 코끝을 보면 너무 날카로운 것이 많이 부자연스러워 보이네요.



서인영 졸업사진


서인영 성형전 사진


서인영 데뷔 초기의 성형전 사진

서인영 성형전후 사진진


서인영은 '기센 여자', '신상을 좋아하는 여자'의 캐릭터를 갖고 있습니다.

이것과 관련하여 루머들도 많이 가지고 있죠.


(이지현 왕따설 해명)

서인영: "처음에는 이지현 왕따설이 돌았다. 이지현은 소문처럼 나 때문이 아니라 건강상의 이유로 쥬얼리를 탈퇴했다."


서인영: "이지현 언니가 '몸이 계속 아프다'고 했다. 그래서 쥬얼리 활동을 하면서도 고민이 많았던 것 같다."


서인영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서인영 성욕 고백, 서인영 남자친구 등골 빼먹는다는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