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황신혜 딸 이진이 비율 논란과 엄마빽- 이진이 성형전

황신혜의 두번째 남편 겸 이진이 아빠는 박민서인데, 그 전후과정이 흥미롭네요.


또한 모델로 활동하는 황신혜 딸 이진이의 비율 및 '엄마빽' 논란에 대하여 언급해봅니다. 이런 논란이 계속 일어나면 이진이가 비호감이 되므로, 행동을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그외 '이진이 성형전 사진'의 루머와 '이진이 노래 꽃밭에서' 등을 살펴봅니다.


황신혜와 이진이 이야기 1편 새창보기

황신혜 전남편과 황신혜 이혼사유- 3번 결혼발표


(스폰서 링크)

, ,

# 목차

* 황신혜의 진짜 두번째 남편 직업은

* 황신혜 딸 이진이 아빠는

* 황신혜 남동생에 대한 애틋한

* 황신혜 딸 이진이 모델 활동을 하면서

* 황신혜 딸 이진이 논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황신혜의 진짜 두번째 남편 직업은


그리고 황신혜는 1998년 8월 두번째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황신혜 두번째 남편 박민서는 황신혜보다 3살 연하였고, 직업은 금융 컨설턴트였습니다.


박민서 프로필

연세대학교와 미국 보스턴대학교에서 회계학을 전공

대한정밀 대표의 3남


황신혜: "지난(1998년) 1월 친구의 소개로 만나 교제해왔다."

(황신혜 배우자 신랑 박민서)


결혼 후 황신혜는 딸 박지영를 낳게 됩니다.

(황신혜 자녀 자식)(황신혜 가족관계)(모델 이진이 아빠는 박민서)


황: "나이 많은 남자하고 살면 분위기가 점잖은 쪽으로 가지만, 연하 남편과 함께 살게 되면 젊은 취향으로 살 수 있어 좋다. 더욱이 내가 더 나이 들어 보이면 안 되기 때문에 항상 긴장하면서 살고 있다."


황: "남편이 착하니까 저 같은 사람이랑 같이 사는 거죠. 저는 정말 많이 부족해요. 다른 사람을 헌신적으로 챙기는 스타일이 아니거든요. 간혹 남편을 헌신적으로 챙기는 아내의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저를 만난 남편에게 미안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요."


황신혜 이진이 사진

* 황신혜 딸 이진이 아빠는


이렇게 행복한 멘트를 말하던 황신혜는 2005년 두번째 이혼을 하게 됩니다.

(참고로 황신혜 사별 루머가 도는데, 사별이 아닙니다.)


서울가정법원 관계자: "양측은 대리인을 통해 오전 9시에 ‘이혼 및 재산 분할 등’의 신청서를 법원에 접수시켰다. 접수는 '즉시 조정'으로 신청했기에, 오전 10시에 재판장이 조정결정을 내렸다."


서울가정법원 관계자: "두 사람은 양육권 문제와 위자료 등에 대해 합의했다는 내용이 (이혼조정)신청서 내에 있었다."


황신혜가 딸의 양육권을 갖고, 또 당시 살고 있던 장충동 저택에서 황신혜 모녀가 그대로 사는 조건으로 이혼에 합의한 것이죠.

이진이 어린 시절 사진


황: "지난 시간들을 돌아보면 딸아이를 임신했을 때가 제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시기였던 것 같아요. 제가 정말 착하게 살았던 기간이기도 하고요. 나쁜 생각은 전혀 안 하고 좋은 생각만 했어요."


황: "그리고 거리의 임산부들을 한번 보세요. 얼굴이 정말 예쁘잖아요. 마음속에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느냐가 얼굴에 다 나타나니까요."


이후 황신혜는 재혼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황: "앞으로 재혼에 대한 기대감은 별로 없어요. 나이를 먹다 보니 마음을 자연히 비우게 되더라고요. 지영이(황신혜 딸)가 ‘엄마, 너무 예쁜데 데이트도 하고 그래. 엄마 인생은 엄마 거니까 결혼해도 난 상관없어’ 그러던데, 제가 굳이 연애하고 싶은 마음도 없지만 딸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맙고 대견했어요."


황: "지금은 연애보다 일하는 게 더 재미있어요. 대시하는 사람이 없지는 않지만 마음 가는 사람 찾기가 어렵더군요. 사실 쓸 만한 남자가 없죠."



* 황신혜 남동생에 대한 애틋한


참고로 황신혜 동생은 교통사고로 전신마비 장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인지 황신혜는 장애인고용촉진 홍보 대사를 하기도 하는등, 장애인을 위한 활동에 열심이죠.


황: "동생이 장애를 갖고 있어서 장애우에 대한 인식과 환경 개선에 관심이 많아요. 제 동생을 보더라도 장애가 있다고 능력이 없거나 일을 못하는 건 아니란 것을 잘 알고 있어요. 그런 편견은 깨버렸으면 좋겠습니다."(황신혜 남동생)


황: "사실 저희 가족들도 (동새의 사고 이후에) 처음에는 엄청난 충격을 받고 많이 슬퍼했지만, 이제는 동생을 어떻게 대해야 할지, 무엇이 필요한지 잘 알게 되었어요.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어려움을 극복했고, 이젠 무슨 일이든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게 됐거든요."


참고로 황신혜 동생은 구족화가란 직업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황: "그동안은 가족이나 친구, 팬들로부터 많은 걸 받기만 했어요. 앞으로는 좀 더 베푸는 삶을 살고 싶어요."


황신혜 과거 사진


* 황신혜 딸 이진이 모델 활동을 하면서


모델 이진이(본명 박지영)은 1999년 1월 26일 태어납니다. 올해 17살이죠(이진이 나이).

(이진이 학교 학력 학벌) 미국에서 유학

(황신혜 딸 이진이 키) 173cm

(이진이 프로필 및 경력) 2013.10 S/S 서울패션위크 럭키슈에뜨 패션쇼 모델

2014.03 F/W 서울패션위크 박윤희 패션쇼 모델



황신혜 딸 이진이 성형전 사진이라고 인터넷에 있는 사진, 확실히 코가 좀 큰 편이었네요.


이진이는 대중들로부터 비호감 이미지를 받고 있습니다.

자신의 어머니 황신혜의 백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다는 루머때문이죠.


황신혜 SNS


이진이 SNS

* 황신혜 딸 이진이 논란


이진이는 솔직하게 '이득'이 있다고 고백합니다.

그렇다면 그 이득이 과연 무엇일까요?


황신혜가 직접 자신이 아는 지인들에게 딸을 부탁하는 것일까요?



사실 황신혜가 직접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모델 마케팅적 입장에서 '황신혜 딸'이라는 이름만으로, 대중들이 관심을 한번 더 갖게 되니까요.


그냥 일반 모델보다 기왕이면 '황신혜 딸'을 쓰는 것이 광고주 입장에서도 훨씬 이득이 클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진이는 현재 스스로도 알지 못하는 '비호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진이는 4월 18일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 4월 19일 SBS '인기가요 등에서 JJCC와 함께 '꽃밭에서'를 부릅니다.


이진이 꽃밭에서 동영상(이진이 노래)

150417 JJCC - 더블제이씨 ft. Lee Jini (이진이) '꽃밭에서 (On the Flower Bed)'  


모델 활동을 넘어서 가수로까지 영역을 확장한 것이죠.


이 무대 역시 황신혜가 관여한 바는 없습니다.

JJCC와 이진이가 데뷔 전부터 서로 우정을 쌓았던 사이고, 그렇기에 이진이가 출연하게 된 것이죠.


하지만 노래실력이 좋으면 부정적인 반응을 최소화할 수 있지만, 모델인 이진이의 가창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닙니다.

'엄마 빽'이라는 부정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무분별한 영역 확장'은 결코 이진이에게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비록 노래하는 부분이 무척 짧지만, 좀 더 실력을 쌓은 다음에 이런 무대에 섰으면 하네요.


황신혜 딸 이진이 비율 사진


사실 이진이 비율이 그리 좋지 않기 때문에, 모델로서 대중의 시선을 잘 받지 못합니다.

아직 어린 나이이기에, 자신이 무엇을 잘 할 수 있는지를 먼저 찾고, 그 분야에서 노력을 해야할 것 같네요.


최수종 하희라딸 최윤서 역시 대단한 미모로 주목을 받는데,

그녀는 의외로 아주 조용하면서도 좋은 생활합니다.

최수종 하희라 딸 최윤서 아들 최민서 4번의 유산후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