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임세미 반올림 단역의 성공이유 - 임세미 남자친구 시험방법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임세미의 이상형과 취미가 흥미롭네요. 특히 약 5년 정도의 공백기가 있었는데, 이때의 경험 덕분인지 결코 평범하지 않은 이상형을 가지고 있네요.


또한 임세미는 반올림 이후 단역과 조연을 거쳐서 주연이 되었는데, 그때의 깨달음이 결코 가볍지 않은 것 같습니다.


임세미 사진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세미는 1987년 5월 29일 태어납니다. 올해 29살이죠(임세미 나이).

(임세미 키 몸무게 혈액형) 167cm, 48kg, A형

(임세미 학력 학벌) 진선여자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임세미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쌈지 카다로그 모델로 데뷔


브라운관에는 2005년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하였고, 2007년 영화 복면달호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하지만, 2010년 드라마 호박꽃 순정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활동합니다.


이후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로 주목을 받았고, 투윅스, 제왕의 딸 수백향, 사랑만 할래, 위대한 이야기, 오늘부터 사랑해 등에 출연합니다.


임세미 이상형과 취미- 임세미 반올림 이후 술취해서

* 어린 시절 우연히 데뷔하게 된

* 한동안 공백기를 보내다가

* 임세미 술 취한 모습에서

* 임세미 남자친구 바램은(임세미 남친)

* 어린 시절 우연히 데뷔하게 된


임세미는 18살이었던 2004년 쌈지의 모델이 되었고, 이후 엔짱 선발대회에 출전하기도 합니다(장려상 수상).


임세미(이하 임): "고등학교 때 사진 찍히는 것을 좋아했어요. 그래서 부모님 모르게 아르바이트로 모델 일을 했었죠. 그런데 모델일을 하다보니 표정을 짓고 행동하는 것들에 에너지를 느끼면서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임: "그리고 막연하게 연기가 하고 싶어서, 다른 배우들이 어떻게 했는지를 알아보고 다녔어요. 결국 배우들의 인터뷰를 보니까, 연기자들은 작은 역할부터 차근차근 올라갔다는 것을 알 수 있었어요."


결국 임세미는 2005년 반올림으로 연기자에 데뷔하게 됩니다.


임: "그전까지 연기를 배운 적이 없었기 때문에 엄청 혼이 났어요. 연기하는 법을 하나도 몰라서 무작정 앞에 있는 친구가 하는 연기를 따라 했고요. 당연히 발음부터 연기감정, 눈의 시선 등 전부 서툴렀어요."


임세미 과거 사진, 한때 임세미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돌기도 했지만, 현재와 이목구비가 거의 변함이 없네요.


* 한동안 공백기를 보내다가


이후 임세미는 브라운관에서 사라지게 됩니다.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2010년부터 다시 연기를 하게 되었죠.


임: "처음엔 가벼운 마음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어요. 주변에서 잘될 거라고 얘기해주니까, 저는 진짜로 제가 그렇게 될 줄 알았죠. 하지만 화려한 스포트라이트가 아무에게나 가는 것은 아니잖아요."


임: "제가 방송연예학과를 나왔는데, 학과에서도 연예 계통에서 일하는 친구들은 5% 정도밖에 안되요. 그중에서도 유명해질 확률은 거의 제로구요."


임: "사실 단순히 (연예인의) 화려함을 좇는 연예인 지망생들은 잘 모를 거예요. 이 세계는 방송 출연은커녕 오디션 기회도 많지 않아요. 기다림의 연속이죠. 그렇게 기다리기만 하다가 한창 좋을 때가 다 지나가 버리고 그때서야 후회를 하는 거예요."


* 임세미 술 취한 모습에서


그런데 임세미 과거와 관련해서 안내상이 재미있는 증언을 합니다.


안내상(선배 연기자 겸 임세미 스승): "한 5~6년 전(약 2008~ 2009년 정도) 홍대 앞 밤거리를 거닐고 있는데, 어떤 여자 3명이 쭈그려 앉아있었다. 자세히 보니 내 제자였던 임세미였다. '너 여기 왜 있어?' 라고 물으니까 '오늘 제 생일이에요' 이러더라. 당시가 밤 12시 정도였는데, 술을 먹고 주체를 못하면서 하는 말이 '선생님, 술 한 잔 사주세요'였다."


안내상: "결국 임세미와 친구들을 모두 데리고  밑에 있는 카페에 내려가서 술을 사주고 난 계산만 하고 나왔던 적이 있다."


안내상: "그런데 다시 (2015년에) 만나고 보니, 임세미의 눈빛이 많이 달라졌더라. '상당한 내공'을 갖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임세미의 모습은 확실히 달라졌더라."


사실 임세미는 단역, 조연을 거쳐서 주연까지 성장한 케이스입니다.

중간에 방황도 했었던 모양이네요.


(안내상 새창보기) 

2014/06/12 - 안내상 부인(아내) 이혼 거리먼 애처가

그리고 임세미는 2013년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송혜교 친구 역을 맡으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사랑만 할래와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주연으로 성장하게 되었죠.


임: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처음 주목을 받았어요. 시청자 반응에 중고 신인으로서는 매우 영광스럽고 기쁜 일이었죠."


* 임세미 남자친구 바램은(임세미 남친)


참고로 임세미 취미는 자전거, 등산, 달리기, 수영, 테니스 등의 다양한 운동입니다. 운동 마니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임세미 이상형: "정신이 건강한 남자. 환경을 생각하고 가끔 하늘을 보며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남자가 좋아요."



임세미: "남자친구의 성향을 알기 위해서는 운동을 함께 하면 좋아요. 몸이 힘들어지면 진짜 성격이 나오기 때문이죠."


임: "또, 저는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영화관이나 카페에 가는 것보다 봉사활동을 하는 게 훨씬 보람있는 일로 느껴질 거에요. 남을 위해 희생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여자 친구에게도 잘할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에요."


임세미의 남자친구 시험 방법이 좀 특이한데, 전혀 근거 없는 이유는 아니네요.


또한 임세미는 남자친구 이상형으로 이지적인 사람을 원하네요.

아마 긴 공백기동안 마음고생을 많이 했던 것도, 이런 마음가짐에 일조를 한 것 같습니다.



사실 술을 마신 것을 방황이라고 볼 수는 없겠지만,

임세미가 오랫기간의 공백기동안 본인의 진로에 대하여 고민을 했고,

십년전 반올림에서의 모습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에 성공을 합니다.


아마 그런 성장통이 있었기에 현재의 발전된 모습이 되지 않았을까 하네요.


임세미의 말중에서 '한창 좋을 때가 다 지나가 버리고 그때서야 후회를 하는 거예요.'가 특히 기억에 남네요.


꼭 연기자가 아니더라도, 이런 사람들이 많죠.


임세미와 더불어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배우들

이창욱 딸에 대한 눈빛, 이창욱 과거 성악 공부한 이유

박진우 프로필과 이상형, 군대가 미친 영향

김서라 남편 정현국보다 큰 사업체 일군 능력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