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탤런트 김희정 몸매- 아역배우 김희정을 넘어 섹시퀸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배우 김희정은 아역배우로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학업을 위하여 2~3년 쉬게 됩니다. 이후 성인 연기로 성공적으로 변신을 했네요.


김희정의 여러가지 개인적인 생각이 흥미롭네요.


탤런트 김희정 사진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희정은 1992년 4월 16일 태어납니다. 올해 24살이죠(김희정 나이).

(김희정 학력 학벌) 부천 까치울초등학교, 신월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휴학중)

(김희정 프로필 및 경력) 2002년 드라마 꼭지로 데뷔

(김희정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atabebe/


이후 드라마 피아노, 여인천하, 호텔리어, 매직키드 마수리 등으로 '아역배우 김희정'으로 주목을 받았고, 2008년 착한 여자 백일홍을 끝으로 잠정 휴식기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2012년 드라마 스페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과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로 성인 연기를 시작했으며, 2014년 드라마 왕의 얼굴로 주목을 받게 됩니다.


# 목차

* 데뷔 계기

* 김희정 아역시절

* 김희정 잠정 은퇴 이유

* 김희정 왕의 얼굴 비하인드 스토리

* 김희정 남자친구 경험담(김희정 남친)

* 다재다능한 김희정



김희정 아역시절 사진


* 데뷔 계기


김희정이 9살 되던 2000년에 드라마 꼭지로 데뷔하는데, 사실 그 이전부터 부산에서 어린이 패션쇼와 모델일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명세 감독이 '인정사정 볼 것 없다'를 부산에서 촬영을 했는데, 이때 김희정 역시 영화에 단역으로 데뷔하게 되었죠.


이후 김희정은 '베스트극장'에서 이경희 작가와 호흡을 맞췄고, 이 인연으로 드라마 꼭지에 출연하게 됩니다.


김희정(이하 김): "원래 '꼭지'의 이경희 작가님이 '소영이 즈그 엄마'라는 단막극(김희정이 8살때 출연한 작품)을 보고, 나를 모델로 '꼭지'를 썼다고 하셨다. 결국 이 작품(드라마 꼭지)에 출연하면서 연기자가 됐다."


김희정: "그런데 내가 아역배우로 본격적으로 활동하면서 우리 가족도 부산에서 서울로 상경하게 되었다. 아버지는 직장까지 옮기셨고, 시인이셨던 어머니는 나 때문에 작품활동을 못하시게 되었다."(아역배우 김희정)


참고로 김희정 어머니는 시인입니다.

훗날 김희정의 폭넓은 독서에 큰 영향을 주게 되죠.



* 김희정 아역시절


김: "사실 9살 때의 기억이 별로 없다. 그나마 생각나는 것은 내가 낯선 곳에서 자면서 항상 피곤해했었고, 엄마가 항상 붙어 다니다가 내 피로를 풀어주려고 엄마가 다리 마사지를 해주셨던 모습은 기억난다."


김: "기억은 잘 안나지만, 주변 사람들이 원빈 오빠 사인을 받아달라고 부탁을 해서, 촬영장에 사인지 10장씩 들고 갔던 기억은 난다."


이 드라마로 김희정은 '송꼭지', '원빈 조카'라는 별명을 얻게 됩니다(김희정 원빈).


김: "처음에는 ‘꼭지’로 불렸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원빈 조카’가 되더라고요. 원빈 오빠의 존재가 커지니까 그렇게 된 것 같아요."


김: "참, 어떤 분들은 제가 진짜 원빈 조카인지 아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정말 집안 유전자가 우월한 것 같다' 뭐 이런 식의 글들도 봤고요."



또한 김희정은 매직키드 마수리로 어린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게 됩니다.

김: "꼭지가 주말 드라마다 보니까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기억해주셨어요. 그런데 제 또래들은 오히려‘매직키드 마수리’로 더 많이 기억해주시는 것 같아요."(김희정 아역)


김희정 일본 매체와의 인터뷰 사진


* 김희정 잠정 은퇴 이유


김희정은 고등학교 1학년때 출연했던 '착한 여자 백일홍'을 이후로 연기 활동을 중지합니다.


김: "주위에서 아역활동을 한동안 쉬는 것도 좋다고 권하더라. 계속 아역활동을 하면 성인연기자로 전환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집안 어른들도 성장기 때는 학생의 본분을 다하길 바라셨고, 나 역시 어중간하게 학창 시절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


김: "고등학교때 그냥 평범하게 학교 생활을 했다. 다른 여고생들과 다름없이 공부도 하고 야간 자율학습도 하고 동아리에서 음악 공부도 했다. 사실 친구들이 처음에는 '와, 연예인이다.'라고 나를 다르게 본 적도 있었는데 어느새 친하게 지내게 되었다."


이런 평범한 생활이 김희정의 가치관 형성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희정과 다른 여고생들 사이에는 한가지 커다란 차이가 존재합니다.



김: "저는 사실 제가 특별한 사람이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어요. 다른 친구들과 똑같은 사람이죠. 다만 친구들이 저에게 이런 말을 해요. ‘넌 좋겠다, (앞으로의 진로가) 다 정해져서.’라고요."


김: " 이렇게 말을 해요. 그런데 저는...... 책도 읽고 그러다보면 이게, 연기라는 게 장난이 아니구나 하는 걸 느껴요. 이 안에서 가야할 길이 정말 멀어요.”


확실히 김희정은 잠깐 연기를 중단했을 뿐, 앞으로의 연기를 계속하려는 했습니다.

앞날이 불투명한 사춘기 학생들에게, 김희정의 이런 부분은 커다란 부러움이었을 것 같네요.



참고로 김희정은 운동을 무척 좋아합니다.


김: "운동을 정말 좋아한다. 스노우보드, 스키, 수영, 제트스키, 웨이크보드 등 가리는 게 없다. 사실 이런 성격은 어렸을 때부터이다. 예전에 '매직키드 마수리'를 찍었을 때도 대기시간에는 또래 남자친구들과 공을 차면서 놀았다."


김: "이렇게 운동을 열심히 한 것이 몸매 가꾸기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


(김희정 섹시 사진)

확실히 김희정 몸매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김희정 키는 좀 작은데 비율이 좋은 것 같네요.



* 김희정 왕의 얼굴 비하인드 스토리


김희정은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1학기만 다니고 휴학을 합니다.

바로 다시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서였죠.


김: "학교는 한 학기만 다니고 휴학했어요. 요즘에 사람들이 저보고 왜 아무것도 안하냐고 물어보시는데, 학교 휴학하고 영어와 일본어 수업을 받고, 또 춤과 노래 공부에 여념이 없어요. 사실 매우 바쁘고 정신없이 지내고 있죠."


김희정은 2012년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를 거쳐 2014년 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하게 됩니다.


김: "'왕의 얼굴'에 캐스팅 되는 과정이 좀 신기했어요. 방송국에 갔는데, 감독님이 돈을 뽑으시다가 우연히 나를 보시고 세자빈 캐릭터(왕의 얼굴에서 김희정의 배역)를 떠올리셨다고 하더라구요."


김: "감독님이 그 자리에서 대본을 하나 주고 싶다고 하셔서 받아 봤는데, 보는 순간 저역시 세자빈 캐릭터가 맘에 쏙 들었었어요."


왕의 얼굴 김희정 출연 장면


왕의 얼굴은 큰 화제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동시간대 시청률 2위로 유종의 미를 거둡니다. 특히 김희정에게는 성인 연기의 기반을 확실히 닦았다고 할 수 있죠.


김: "벌써 24살이 되었네요. 드라마 '미생'을 보면서 많이 배웠어요. 저와 다른 세계라 '정말 이 정돈가?' 싶었죠."


김희정: "남자친구들 중엔 군대도 아직 안간 친구들도 있는데, 다른 여자 친구들은 벌써 취업 준비 중이에요."


김희정: "전 워낙 어렸을 때부터 연기를 했으니까, 직장생활에 대해서 생각해본 적은 없어요. 배우란 직업에 대한 확신이 있었죠. 사실 어떤 직업을 갖든 '표현'하는 직업을 갖고 싶었어요. 가수나 아티스트나, 절 표현할 수 있는 직업 말이에요."


* 김희정 남자친구 경험담(김희정 남친)


김희정: "마지막 연애는 고등학교때 해봤다. 연애스타일은 내가 먼저 고백을 하는 대신에, 상대가 나를 좋아하게 만든다."

김희정: "결혼은 서른 이후에 하고 싶다."


이성에 대한 김희정의 자신감이 대단하네요.




* 다재다능한 김희정


김희정 취미: "흑인음악에 특히 관심이 많아요. 드라마 스페셜에서 직접 노래를 불렀고 영화 '나는 공무원이다'에서도 밴드보컬 역을 맡기도 했죠. 이 영화에서는 직접 작사한 노래가 삽입곡으로 쓰이기도 했어요."


확실히 김희정이 연기뿐만 다재다능한 것 같네요.


김: "제 장점은 몸이 튼튼하다는 점이에요. 운동을 다 좋아하거든요. 또 예능감도 있어요. (예능에 출연하다면) 체력적인 걸 보여줄 수 있는 ‘런닝맨’이나 ‘진짜사나이’가 좋은 것 같아요."


확실히 김희정에게는 욕심이 있는 것 같네요.


김: "예전에 영화 '멋진 하루'를 전도연 선배님과 함께 촬영했어요. 그때보니 전도연 선배님은 여러 가지 이미지를 소화할 수 있는 분이신 것 같았어요. 저도 (전도연 선배님처럼) 다양한 캐릭터를 표현하고 제 연기를 보시는 분들께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


(김희정과 함께 인간의 조건에 출연하는 여배우들)(김희정 박미선 박은영 박은지 이혜정)

2013/12/16 - 이봉원 박미선 외도 의심과 임미숙에게 프러포즈

2014/01/06 - 박은영의 반전매력 섹시댄스와 맑은 노래 4편

2013/12/14 - 신성우 채시라 파혼의 아쉬운 점과 박은지와 연락

2013/10/22 - 예체능 모델 이혜정의 프로필과 농구 경력 및 실력

(김희정 이초희) 이초희 프로필과 무대공포증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