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모델 이재준은 별로 잘 알려지지 않은 연기자입니다.

최근에 더러버에서 타쿠야와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조금씩 알려지고 있는데, 사실 영화를 통하여 베를린 영화제까지 갔다온 연기자이기도 합니다.


이재준의 과거 여러가지 시행착오와 개인적인 생각이 무척 흥미롭네요.


탤런트 이재준 사진


모델 출신 탤런트 이재준(본명)은 1990년10월 20일 태어납니다.

올해 26살이죠(이재준 나이).

(이재준 키 몸무게) 188cm

(이재준 학력 학벌) 경기도 분당 초림초등학교, 내정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세종대학교 무용과 학사

(이재준 프로필 및 경력) 2013년 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로 데뷔


사실 그 이전부터 돌체 앤 기바나 이탈리아 패션쇼

장광효 최범석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 서면서 모델로 활동을 합니다.

모델 출신 연기자라고 할 수 있죠.


이후 영화 무언가족, 야간비행, 뷰티 인사이드 등과 드라마 더러버 등에 출연합니다.(더러버 이재준 이준재 역할, 이름의 앞뒤가 바뀐 배역)


# 목차

* 모델 이재준

* 이재준 런웨이에서 두각을

* 이재준 베드신

* 이재준 타쿠야(더러버 이재준)


* 모델 이재준


원래 이재준은 중학교때 공부를 꽤 잘했기에 외고 진학을 준비하다가 갑자기 계원예고로 방향을 전환합니다.


이재준(이하 이): "중학교 2학년 때 키가 185cm였다. 그래서인지 주변으로부터 모델 제의를 많이 받았다. 부모님에게 말씀을 드렸는데, 처음에는 모델 활동을 반대하가다 결국 허락해 주셨다. 결국 집에서 가까운 계원예고 연극영화과에 입학하게 되었다."


하지만 이재준은 계원예고 학생들의 외부 활동 병행이 불가능하다는 점을 입학한 다음에 알게 되었죠.

결국 이재준은 모델 일을 포기하고 대신 본인의 과인 '연기'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2학년 겨울방학때 연극영화과 입시 준비를 위하여 아크로바틱을 배우려고 시도합니다.


이: "처음에는 아크로바틱을 배워볼까 했는데, 친구 어머니(현대 무용가)께서 예쁜 신체 라인을 위해 발레를 배워보라고 조언을 해주셨다. 결국 발레를 배우기 위하여 학원을 가게 되었는데, 거기 원장님이 숨은 고수이셨다."


이: "그분으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고, 또 국립발레단 숙석무용수 이동훈이 학원에 자주 왔다. 이동훈의 권유로 세0종대 무용과를 가게 되었다."


이: "그래서 무용수로 성공한 다음에 모델과 연기를 하자고 계획을 했는데, 대학교 3학년 때 허리와 발목 부상을 당했다. 부상으로 쉬는 동안 결국 예전의 꿈이었던 '모델'에 대해서 다시 생각하게 되었고, 본격적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이재준 모델)


이: "계속 발레를 했다면 국립발레단 수석무용수 이재우(195cm)에 이어 두 번째 장신 발레리노로 활동 중이지 않았을까."


탤런트 이재준 인스타그램

JaeJoon Lee @LEEJJ1020



* 이재준 런웨이에서 두각을


이후 이재훈은 약 2년동안 돌체 앤 가바나 이탈리아 패션쇼와 장광효, 최범석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 서게 됩니다.


이: "무용을 해서 그런지 자세가 좋다면서 모델계에서 좋아했다. 그렇게 잡지나 화보 촬영을 하다보니, 여러 엔터터엔먼트 회사에서 연락이 왔다. 내가 '배우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고 추천해주셔서, 결국은 연기를 본격적으로 하게 되었다."(배우 이재준)


이재준 모델 화보


이재준의 이런저런 선택들이 참 인상적이네요.

어떻게 보면 현실에 대한 좌절감이 생길 수도 있는데, 이재준은 '교칙'이나 '부상' 등에 의한 좌절감을 전혀 느끼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주 낙천적인 성격이 아닐까 하네요.


이재준: "전도연같은 스타와 배우의 교집합이 되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 그 교집합은 연기력이다. ‘칸의 여왕’ 전도연이 출연하면, 관객이 일단 신뢰하고 보듯, 그런 배우가 되길 소망한다."


보통 연기자들은 '배우'가 되길 원하지 '스타'에 대해서는 잘 언급하지 않습니다.

이재준은 성격상 욕심도 좀 있고, 또 본인의 그런 욕심을 굳이 감추려고 하지 않는 것 같네요.


이재준 복근 사진(무용을 해서 그런지 확실히 몸의 선이 예쁘네요.)



이재준은 2014년 영화 야간비행으로 베를린 영화제에 초청받기도 합니다.


이: "베를린 영화제가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로 알고 있었는데, 확실히 엄청난 영화제였다. 주변에서 배우로 평생 살아도 베를린 영화제에 못 가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나는 첫 출연작에서 베를린을 경험할 수 있어서 행운인 것 같다. 앞으로는 좋은 작품을 만나서 칸이나 베니스 영화제의 경쟁부문에도 참여하고 싶다."


이재준은 야간비행에서 곽시양과 함께 좋은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 "파트너로 연기한 (곽)시양이 형은 촬영을 시작하기 전부터 술자리를 통해서 일찍 친해졌어요. 지방에서 학교 장면을 촬영할 때는 같은 방을 써서 더 친해졌고요."


(곽시양 새창보기)

2015/02/13 - 곽시양 여자친구 경험 덕분에- 곽시양 나이와 2번의 실수


* 이재준 베드신


참고로 야간비행에는 이재준의 베드신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 "베드신에서 크게 긴장했어요. 노출 자체도 그랬지만, 그런 것을 떠나 장면이 주는 메시지가 명확해야 했기 때문에, 그런 부분에서 부담이 됐던 것 같아요. 그런데 상대 여배우에 대한 배려때문이었는지, 촬영 현장에는 극소수의 스태프만 남아 있었어요. 그 덕분에 더 몰입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이재준 타쿠야 커플 사진


* 이재준 타쿠야(더러버 이재준)


참고로 이재준이 더러버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곽시양이 특별히 응원하기도 합니다.


곽시양: "이재준이 제가 출연했던 '칠전팔기 구해라' 후속작 '더 러버'에 출연하게 되었다. 요즘 바빠서 자주 연락을 못했는데, 진심으로 '더 러버' 출연을 축하한다."


곽시양: "재준이가 ('더 러버' 흥행 후) 잘 된다고 연락을 끊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번 작품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서 다시 봤으면 좋겠다."


곽시양의 말이 농담이긴 한데,

확실히 더 러버의 타쿠야 이재준 커플의 주목도가 심상치가 않습니다.


이 작품으로 이재준이 큰 주목을 받게 될 것 같네요.


이재준과 커플 케미를 보여주는 타쿠야에 대한 포스팅

2015/04/09 - 타쿠야 여동생 일본반응- 타쿠야 쟈지에서 빵 터진


그외 더러버 출연진들의 포스팅

2013/10/04 - 오정세 아내 안희선 직업과 사진 첫만남, 박철민 아내

2014/12/24 - 최여진 남친 최진혁부터 신성록까지- 최고의 복수

2015/02/21 - 강균성 교회 여자친구- 신동엽 눈독들이는 이유

곽시양 여자친구 경험 덕분에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