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3) 총 3개의 글중 첫번째 글


박영선 남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은 간혹 자신이 가진 보물을 모르는 경우도 있습니다.

결국 그 보물을 잃은 다음에야 후회를 하지만, 그때는 너무 늦은 뒤죠.


모델 박영선 역시 자신의 2가지 보물을 눈치채지 못했네요.

그런 그녀의 인생을 보면, 좀 안타깝습니다.


# 목차

* 모델 박영선 앙드레 김의 관계

* 모델 박영선 과거 일본 진출할 때

* 모델 박영선 성형 수술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박영선외 앙드레김,박성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박영선진

[스타] - 앙드레김 사망원인과 머리

[스타] - 앙드레김 게이 아들 루머 이유

[미혼 남자 스타들의 이야기] - 모델 박성진 여자친구 문가비- 박성진 매춘부같은 느낌에


(스폰서 링크)
. .

슈퍼 모델 박영선은 1968년 7월 9일 태어납니다. 올해 47살이죠(모델 박영선 나이).

(박영선 학력 학벌) 경원전문대학 의상학과

(모델 박영선 키 175cm, 몸무게 52kg)

(박영선 프로필 및 경력) 1986년 패션 모델로 데뷔


1990년대 한국의 톱모델로 활동합니다. 1993년 한국모델 베스트상 대상을 수상했고, 1994년에는 '쁘레따 뽀르떼'에 국내모델로는 최초로 참가합니다.


또한 모델 활동뿐만 아니라, 연기 및 MC 등으로도 활약합니다(탤런트 및 배우 박영선).

1989년 이장호 감독의 '미스터 코뿔소 미스 코란도'에 출연했고, 1995년에는 영화 리허설(박영선 최민수 주연)에 출연했고, KBS 드라마 좋은 남자 좋은 여자, 케이블 TV 여성채널 동아TV의 블루스 하우스 등에서 연기를 펼칩니다. 또한 슈퍼선데이의 메인 MC로 진행을 맡기도 합니다.

하지만 연기와 진행에 대하여 큰 호평을 받지는 못합니다.


다만 자타가 공인하는 한국 톱모델이었고, 모델 출신 배우 1호이기도 합니다.

오늘날 이소라의 원조였죠.

모델 박영선 사진

* 모델 박영선 앙드레 김의 관계


그녀가 칠갑산(앙드레 김 패션쇼의 하이라이트)를 14년동안 맡았는데, 이것으로 당시 그녀의 위상을 잘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박영선은 작은 얼굴로 한국 사회에 큰 영향력을 끼쳤습니다.


당시 박영선은 초콜렛 CF에 출연하면서, 모델이라는 직업을 대중들에게 알렸고, 또 얼굴 작은 것이 매력적으로 보인다는 관념 역시 이 광고를 기점으로 생기게 됩니다.

슈퍼 모델 박영선 성형전 사진(당시 센세이션이 되었던 초콜릿 광고의 한 장면)(모델 박영선 옛날 모습 사진)

모델 박영선 과거 사진(박영선 최민수)


톱모델 박영선: "아직도 선생님(앙드레 김)이 제 이름을 불러주실 것만 같아요. 모델들을 그야말로 공주처럼 대해주셨어요. 세계적인 디자이너 반열에 오르신 분이 가장 낮은 자리에 있는 사람의 자세로 모든 사람들을 대하시는 모습을 보고는 많은 것을 배웠죠."


* 모델 박영선 과거 일본 진출할 때


박영선: "(한국에서 톱모델이 된 후) 처음엔 일본에 먼저 진출했다. 그리고 1995년 파리를 처음 갔다. 에이전시와 계약을 하고 파리 컬렉션에도 참가했다. 한국 모델 최초로 외국 패션쇼에 오른 것이다."(패션모델 박영선)


박영선: "그런데 당시 에이전시에서 (내 얼굴에서) 하나만 고쳐달라고 하더라. 내 귀가 복귀다. 그런데 에이전시에서 돌출 귀 성형을 하자고 했다. 얼굴이 더 작아보이고 갸름해 보이기 위해서..."


박영선: "결국 에이전시의 그 제안을 거절했다. 지금 생각하면 약간 후회된다."

이때 박영선은 성형수술을 거절하지만, 후에 미국으로 건너가서는 자발적으로 성형수술을 감행합니다.

모델 박영선 성형전후 사진

* 모델 박영선 성형 수술 이유


박영선: "작은 입술이 콤플렉스였는데, 미국에서 불법 시술을 받았다. 그런데 알고 보니 공업용 실리콘이었다."


박영선: "입술이 점점 딱딱해지고 점점 커졌다. 처음 시술했을 때는 MC 윤지영 같았다. 복원 수술도 알아봤지만 미국에서 불법시술을 받는 분들은 실리콘이 공업용이라 녹일 수가 없다더라. 입술 안을 찢어서 긁어내야 하는데, 수술 효과는 별로 없고, 말할 때 이상해지기만 한다고 해서 포기했다."

. .
박영선: "여자로 태어나 아름답게 사는 건 좋은 일이지만, 불법 시술은 절대로 하지 말았으면 한다."


사실 돈을 아끼는 것도 좋지만, 불법 시술은 그만큼 위험성을 감당해야 한다는 뜻이죠.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모델 박영선 성형수술 후 현재의 모습(모델 박영선 얼굴 변화 변천사)

모델 박영선 성형수술 전 사진(모델 박영선 과거사진)

(확실히 개성적이었던 입술이 사라져서 많이 아쉽네요)


 모델 박영선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3)  

[모델] - 모델 박영선 남편 직업 결혼 생활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