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짱파이터 송가연이 까면 깔수록 양파네요.

것도 별로 안 좋은 모습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팔수록 좋은 매력이 넘칩니다(양파녀 송가연).

 

아직 어린 나이에 종합격투기처럼 거친 운동도 마다하지 않고, 로드걸로도 맹활약을 합니다. 그런데 노래 실력마저도 아주 좋습니다.

얼굴만 예쁜 것이 아니라 음색마저도 아주 곱네요. 목소리는 좀 허스키 보이스이지만, 그렇기에 더 매력적인 거 같습니다.

 

 

송가연이 지난 104일 퍼펙트 싱어 VS에 출연했죠. 항상 타이트한 운동복이나 라운드걸다운 미니스커트를 입던 송가연이 이날 만은 공주풍 드레스의 블래 미니드레스를 입고 나타납니다. 길게 늘어진 생머리가 참 잘 어울리네요.

 

이날 송가연은 가수 이승환의 천일동안을 불러서 75.435점을 받습니다. 그녀와 대결한 가수 브라이언은 82.709점을 얻어서 아쉽게 패배하고 말죠.

하지만 가수와 상대로 그만한 가창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네요.

 

위의 사진의 오른쪽 끝의 화살표(이미디오 플레이어)를 누르시거나, 아래의 티빙 동영상 바로가기를 누르면 송가연 노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http://www.tving.com/vod/player/S004429272

 

 

송가연 전적은 이제까지 44승이며, 여기의 승리중에 2승은 남자 선수와의 대결에서의 승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색 성대결이지만, 시합 분위기는 엄청 진지했고, 상대 남자는 여자라고 봐주는 것 없이 최선을 다했죠.

 

그런데 송가연은 날카로운 움직임을 보이면서 유효 공격을 잘 적중시킵니다. 나중에 그녀를 판정승으로 이끈 결정적인 점수였고, 송가연의 실력을 잘 보여주는 경기였습니다. 비록 상대를 KO시키지는 못했지만, 차근차근 점수를 쌓는 노련한 경기가 돋보이네요.

 

다만 시간이 지나자 체력이 떨어지는듯, 아웃파이팅을 제대로 구사하지 못하는 약점을 노출시켰습니다만, 이런 약점만 제외하면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주었던 경기였죠.

 

송가연 실제 경기 영상, 남자 선수와의 경기 동영상 대결 

남벌이란 입식격투기 단체의 아마추어 대회에서 치뤄진 경기

(당시 경기는 33라운드로 펼쳐짐)

   

송가연이 이 동영상외에도 이색 성대결을 펼친 적이 있습니다. 바로 주먹이운다에 출연했던 방구석 파이터(, 혼자 독학으로 종합격투기를 배웠기 때문) 고교생 정한성(나이 18)와 계획에 없던 파이트를 하게 됩니다.

 

 

다만 방구석 파이터의 열의가 너무 넘친 나머지 입식 격투기라는 규칙마저도 까먹고 송가연의 다리를 잡고 그라운딩 기술로 몰고 가네요.

 

로드걸 송가연 VS 방구석 파이터//kuy85.com/

사실 송가연 역시 몸도 제대로 풀지 않은 상태였기에 자신의 기량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한 거 같네요. 쇼맨쉽이 어느 정도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송가연 이윤준이 예전에 스페셜매치를 벌인 적이 있죠.

남자를 상대로 굉장히 화끈한 경기였지만, 미리 계획된 약속 대련 같은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실제 경기에서도 이런 모습을 보여 주었으면 좋겠네요.

 

송가연 대 이윤준 선수의 이색 성대결(송가연 경기동영상, 남자 선수와의 경기) .[송가연 경기] 예상치 못한 반전, 그녀의 스페셜 매치! 이 동영상은 스페셜 매치입니다.

 

 

송가연 프로필

19941228(제주도 서귀포, 고향)

올해 나이 22

160cm, 몸무게 50kg

전적; 44(이중에 2승은 남성을 상대로 한 승리임)

고등학교때 킥복싱과 유도를 했고, 후에 종합격투기로 전향함.

   

 

 

 

 

송가연의 본업은 라운드걸이죠. 대부분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라운드를 걸어 다닙니다. 이때 복근이 확연히 드러나네요. 그런데 골반에 타투 자국이 있는데, 이것은 'fortitudo'라는 라틴어로 자신감, 용기라는 뜻입니다.

송가연이 타투를 한 이유는 맹장 수술 자국을 감추기 위해서입니다.

송가연: "맹장 수술을 했는데, 수술자국이 별로 보기 좋지 않았다. 주변에서 타투를 추천해 줬다."

 

아직 어린 나이에 라운드걸과 종합격투기라는 기상 천외한 이색 직업을 가지고 있고, 노래도 잘 부르는 등의 여러 가지 매력을 가지고 있는 송가연이 볼 수록 매력인 거 같네요.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