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송가연 나이 프로필 경기 동영상 남자와의 대결

송가연은 매우 독특한 존재입니다. 라운드걸을 하면서도 동시에 입식격투기 선수로 직접 뛰고 있기 때문이죠(이색 직업이네요).

라운드의 꽃으로 불리던 그냥 화사하기만 하고 연약한 여성이 아니라는 것이죠.

 

게다가 송가연의 나이는 겨우 22살입니다(1994년생). 예전에 겨우 고등학교 3학년의 나이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고, 또 힘껏 노력하기 시작했죠. 한때 여고생 파이터라고 불리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얼굴이 정말 앳되네요.)

 

(비키니를 입고도 가슴이 전혀 처지지 않네요. 게다가 킥을 찰때의 각선미란 자연그대로네요.)

 

송가연 프로필

아마추어 입식격투기 전적 44

(이중에 두 번은 같은 체중의 남자와 붙어서 승리한 기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투지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전혀 하지 않은 자연 미인 그대로죠. 얼굴에 박은 실리콘이 맞아서 터지면 큰일나니까요. 게다가 운동을 격렬하게 해서 그런지, 몸매에 군살이 전혀 없습니다.

 

송가연 사진

 

방송 주먹이 운다(영웅의 탄생)에서도 송가연은 남자와 붙어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비록 상대가 선수가 아니라 일명 방구석 파이터(혼자 집에서 독학으로 격투기 기술을 배운 사람) 정한성(나이 18, 고등학생)이었지만, 둘 사이의 기량은 확연히 달랐습니다.

 

정한성이 감격을 했죠.

"종합격투기를 오로지 책과 인터넷 자료를 통해 독학으로 익혀왔다. 방구석에서만 운동하다가 넓은 곳으로 나오니 신세계다."

 

게다가 송가연은 전혀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윤형빈의 깜짝 제안을 그대로 받아들여 대범함을 보여주었네요.

게다가 항상 준비하는 자세도 보여주었고요.

 

 

로드걸 송가연 VS 방구석 파이터//kuy85.com/ .

 

위의 동영상에서 나와 있듯이, 방구석 파이터와 붙은 송가연 선수가 기대만한 기량을 보여 주지 못하네요. 이것은 두 가지 이유때문인 거 같습니다. 송가연이 몸도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 즉석에서의 제안을 그냥 받아들인 것이 첫번째입니다. 남자도 몸이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는 제 기량을 발휘하기가 힘들죠. 아마 송가연이 너무 어리기 때문에 이런 호승심이 있는 거 같습니다.

 

두번째는 방구석 파이터가 규칙도 제대로 모르는 초보라는 점이죠. 분명히 경기 시작 전에 입식격투기라고 규칙을 정해 줬는데도, 송가연의 다리를 잡아서 그라운딩 기술에 들어가네요.

 

여기에 송가연의 실제 경기 동영상이 있습니다. 남자 선수와의 대결인데, 이 동영상이 송가연의 진짜 실력이죠.

 본 경기는 지난해 3월, 남벌이란 입식격투기 단체의 아마추어 대회에서 치러진 것인데, 송가연은 남성 선수와 치열한 공격을 주고받은 끝에 판정승을 거두게 됩니다. 당시 경기는 3분 3라운드로 펼쳐졌습니다.

 

이렇게 실력이 좋기 때문에 송가연은 코치 일도 많이 합니다.

로드걸 송가연 개그맨 허경환 코칭 .

 

송가연은 현재 서두원의 체육관(이름 서두원짐)에서 코치로 활약하고 있으며, 주먹이 운다에서도 용기 팀의 코치로 활약하고 있는데, 실력과 정신력은 정말 출중한 거 같습니다.

   

그런데 송가연이 로드걸로 발탁되는 과정이 재미있습니다.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는 기존의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1세대 로드걸이었던 박시현과 주다하를 20대 초반의 신인들로 전면 교체하는 과정에서 이색 직업을 갖고 있는 송가연이 적극 어필된 것이죠. 그래서 송가연은 페이스북 여신으로 인지도가 높은 채보미(나이 22)와 기존의 H컵 여신으로 유명한 임지혜와 함께 로드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채보미 페이스북(페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search/results.php?q=%EC%B1%84%EB%B3%B4%EB%AF%B8&init=public#!/Bomi0313

 

무려 7만명이 넘네요.

 

송가연 페이스북(페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search/results.php?q=%EC%86%A1%EA%B0%80%EC%97%B0&init=public#!/profile.php?id=100003606220469

 

겨우 4천명 안팎입니다. 아마 페이스북에서는 채보미의 이름이 먼저 알려져서 그런 것이겠죠. 아마 앞으로는 송가연 역시 팬들이 많이 늘 거 같네요.

 

송가연 대 이윤준 선수의 이색 성대결(송가연 경기동영상, 남자 선수와의 경기) .[송가연 경기] 예상치 못한 반전, 그녀의 스페셜 매치! 이 동영상은 스페셜 매치입니다.

 

로드FC 소속 선수, 소녀 파이터 '송가연' 양의 실전 같은 스파링 장면 .

 

[MFIGHT.TV] '선출' 로드걸 송가연 "운동선수의 건강함으로 승부"

 

소녀 파이터 송가연 열혈팬 에게 로우킥 선사. (라운드걸로서의 송가연의 모습 동영상)

 

[영상]미모와 액션을 겸비한 송가연!! .

 

[리니지2] 인간계 아르테이아 -- 송가연 인터뷰 .

 

확실히 라운드걸과 더불어 여자로서는 드문 이종격투기 선수로까지 뛰고 있는 송가연이 대단한 거 같네요. 비록 이색적인 길이지만 스스로 선택하고, 그 길을 묵묵히 걷고 있는 송가연 선수를 응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