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최희 퇴사이유와 남자친구와 결별 이유, 노래 춤 4개

최희 아나운서의 프리랜서 선언과 퇴사이유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 사실 최희의 실제 성격상 충분히 그런 선택을 할만하죠.

 

원래 최희는 김석류, 이지윤 아나운서 등이 결혼 등의 이유로 연이어 하차하면서 아이 러브 베이스볼 시즌3의 진행을 맡게 됩니다. 원래는 다른 아나운서들처럼 계약직으로 들어갔지만, 워낙 인기가 많기에 2012년 특채로 정규직이 됩니다.

 

요즘 청년층에서는 정규직이 되기 무척 어렵다고 하는데, 워낙 미모가 뛰어나고 능력이 좋은 최희 아나운서이다 보니까 어렵지 않게 정규직이 되었네요. 그리고 2년이 채 되지 않아서 과감하게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소속사 초록뱀주나E&M과 전속계약을 맺습니다.

 

 

최희 가슴에 볼륨도 있는 듯 

 

초록뱀주나E&M는 초록뱀미디어와 주나인터내셔날의 합작회사로 올해 12월 초에 설립되었고, MC 뿐만 아니라 신인 발굴, 예능, 연기자, 가수들까지 영입 및 준비 중인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입니다. 최희가 거의 선두권으로 전속 계약을 맺은 소속 연예인이 된 셈이죠. 그리고 1220일 공서영도 이곳과 전속 계약을 체결합니다.

초록뱀미디어는 케이블채널 tvN '감자별 2013QR3'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3'의 제작사이며, 주나인터내셔날은 중화권의 손꼽히는 배급사입니다.

 

두 회사 모두 모회사가 유명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매니지먼트쪽으로는 문외한이나 다름없죠. 사실 아나운서 일을 하다가 프리랜서로 뛰어들면 가능한한 소속사는 안전하고 기존에 검증된 곳을 선택하려는 것이 일반적인 심리일 텐데, 최희와 공서영은 정말 대담하네요. (현재까지 초록뱀주나E&M 소속연예인으로는 최희와 공서영이 전부인 거 같네요. 게다가 둘은 이미지가 비슷하고 포지션이 서로 겹치는 라이벌 구도가 형성될 텐데...)

 

(최희 노래 실력 - 청아한 목소리가 그리 나쁘지는 않네요. 물론 가수들의 가창력에 비하면 많이 모자라지만, 그래도 들을 만 한 듯. 게다가 첫번째보다 두번째 동영상이 연습을 많이 했는지 월등히 나네요. 그렇다는 말은 연습을 하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뜻 같습니다.)

 

최희 아나운서가 부른 나미의 '슬픈 인연' (글슈아 6회 방송) 동영상

 

최희 아나운서 원더걸스(아침마당) HD 동영상

 

 

물론 최희의 이런 선택에 주위에서는 엄청나게 반대합니다.

최희: "퇴사 발표 후 '겉멋이 들었다'는 등 비판적인 댓글도 많이 봤다. 안정된 직장을 포기하는 데 두려움이 컸고 부모님의 반대도 많았다. 하지만 더 열린 공간에서 부딪히고 도전을 해보고 싶었다."

 

최희의 경우는 원래 성격이 이런 편입니다.

좌우명이 '잡을 수 없는 저 하늘의 별을 잡자'일 정도로 진취적이고, 항상 도전적인 성격이죠.

 

(최희의 댄스 실력 - 몸에 별로 끼는 없는 거 같네요. 그런데 두번째 동영상 판타스틱은 가만히 보고 있으면, 왠지 중독될 거 같은 귀여움이 있는 듯.)

최희 소녀시대 춤★최희 소녀시대 춤 동영상

 

너무 귀여운 최희아나운서의 판타스틱댄스!!! 동영상

 

또한 최희는 자신을 있는 그대로 나타내기도 합니다.

연애 경험을 묻는 질문에 이렇게 대답하죠.

"연애를 쉰지 16개월 정도 됐다. 라이프스타일이 일반인과 다르다. 야구 프로그램 생방송 때문에 12일 방송을 해서 이해해주는 사람이 별로 없다."

 

최희: "남자 야구선수들과 함께 있으니 남자친구가 질투를 많이 한다."

지난 820일 예능프로그램 1100에 출연했을 때의 발언이죠.

그러면 2012년 초에서 남친과 헤어졌다는 말이 되고, 아마 최희의 직업을 이해해주지 못하는 남친이 결별의 원인이 된 거 같네요.

 

 

최희 아나운서 각선미도 굿인 듯

   

최희는 자신의 실수담 역시 숨기지 않고 고백합니다.

"만취했을 때 친구가 집에 데려다준 적이 있다. 집 현관문을 열어야 하는데 비밀번호를 자꾸 틀렸다. 알고보니 전 남자친구의 번호를 누르고 있었다. 아주 오래됐다. 최근 일은 아니다."

 

최희 성격이 솔직 털털한 거 같은데, 앞으로 어떤 방송인으로 대중에게 다가올지 무척 궁금하네요.

최희의 이상형은 야구를 좋아하는 남자라고 고백을 한 적이 있는데, 이런 최희가 이상형이라고 밝힌 남자 연예인들로는 가수 2AM의 창민과 개그맨 김경진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최희는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죠. 아마 지금은 연애보다는 일을 먼저 생각하는 거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