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 커플 러브스토리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를 보면 청초한 미인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어딘가 안색이 좋지 않은 병자라는 느낌도 같이 드네요.


윤후 동생을 낳고 싶어도 몸이 좋지 않아서 낳을 수가 없는 걸까요? 윤후를 적절하게 잘 가르치는 윤민수의 교육법을 보면, 딸이나 아들을 한명 더 낳아도 괜찮을 거 같은데, 아쉬운 상황이네요.

 

(내용 추가)------------------

밑에 댓글로 말이 많아서 내용 추가합니다.

윤민수는 방송에서 윤후 동생으로 딸을 가지기를 소망한 적이 있습니다.


윤민수: "나의 희망 검색어의 '윤민수 득녀, '윤후 동생'이 나왔으면 좋겠다. 윤후가 요즘 외로워하는 것 같다."


윤민수: "딸 이름도 벌써 지어놓았다. '윤도레미, 윤멜로디' 등이다."

즉, 윤민수는 윤후 동생으로 딸을 바라는 것 같습니다.

-------------------------------


윤민수는 1980227일생으로 올해 나이가 34살입니다. 반면에 부인 김민지는 윤민수보다 1살 연상이죠. 연상연하 커플이네요(윤민수 배우자 와이프 김민지).

 

윤민수 학력 성보고등학교, 종교 기독교

결혼하기 전 김민지의 직업은 대학생이었습니다. 당시에도 나이가 좀 많은 만학도였던 셈이죠. 몸이 아파서 학업을 제대로 할 수가 없었던 것으로 보여집니다.

 

윤민수와 김민지 부부는 20066월에 결혼식을 올리는데, 윤후의 생일은 11월입니다. , 혼전임신(속도위반) 결혼식이었죠.


----------------------------------------------------------------

(2015년 1월 17일 내용 보충) - 댓글에서 혼인신고에 대한 의견이 나와서 내용을 보충합니다.


윤민수가 아빠 어디가 첫방송에서 이렇게 말합니다(2013년 1월 6일).

윤민수: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결혼은 6월에 했는데 아이는 11월에 태어났다. 25살에 결혼했는데 그해 11월에 태어났다."


윤민수: "요즘 다들 그렇게 많이 하시죠?"


윤민수: "25살에 결혼했는데 젊은 나이에 아이를 가지면 친구처럼 지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쉽지 않다."

----------------------------------------------------------------

   

화수분에 출연했던 윤민수가 아내 김민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합니다.

어느날 후배들을 불러서 김민지에게 인사를 시킵니다.

"인사해라, 형수님이다."

그리고 그 다음에는 윤후가 바로 생기게 되었죠.

중간 과정없이 바로 결과가 나오는 꼴입니다.

 

 

 

윤민수 김민지 웨딩 사진

 

아마 김민지에게 반했던 윤민수가 김민지에게 이렇다할 허락도 구하지 않고 들이댔던 거 같습니다. 어쨌든 김민지 역시 남편 윤민수를 좋아했기에 그 결혼을 받아들이게 된 거 같네요. 그리고 김민지가 임신을 했기에 그녀의 집안에서도 역시 결혼을 허락할 수밖에 없었고요.

(그렇게 빨리 진행되었기에 아직 프러포즈는 하지 않은 듯)

 

(내용 추가)----------------------------------

윤민수는 아내 김민지와 2006년 6월 4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당시 김민지는 6년동안 미국 유학생으로 마케팅을 전공하는 학생이었습니다(윤민수 아내 직업 마케팅 전공 학생).


둘은 2003년 김민지가 잠시 한국에 들렀을 때 만나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죠.


윤민수: "사진으로 처음 아내를 봤을 땐 별로였다. 그런데 우연히 생일파티에 갔는데 거기서 사랑에 빠졌다. 원래 아내는 미국에 돌아가야 했는데 윤후를 가지면서 못 가게 만들었다. 그대 프러포즈를 위해 만든 노래가 포맨의 '고백'이다."


참고로 윤민수가 프러포즈를 안했을 것 같다는 것은 저의 착오였습니다.

윤민수는 아내를 위하여 위에서 언급된 것처럼 '포맨의 고백'을 만들어서 거창한 프러포즈를 했었죠.


류재현(바이브 동료 가수): "윤민수의 프러포즈를 도와주러 현장에 나도 갔었다. 촛불을 하트 모양으로 펼쳐놓고 근사한 프러포즈를 성황리에 끝낸 것 까지는 좋았는데 촛불을 끄고 나니 온 바닥이 촛농 범벅이었다. 촛농 뒤처리가 모두 내 몫이었다. 그 때의 아픈 기억이 지금도 너무 선명하다."

프러포즈에 대한 부분은 저의 착오가 맞습니다.
어쨌든 윤민수가 낭만적인 프러포즈를 했는데, 뒷처리는 류재현이 모두 다 했네요.
이렇게 뒤에서 수고하는 친구가 하나쯤은 있어야지, 영화같은 이벤트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윤후는 삼촌 류재현에게 고마워해야 할 것 같네요.
--------------------------------------------


윤민수 김민지 연애시절 사진

 

사립초등학교에 들어간 윤후의 교복 모습 사진

 

이 사연(속도위반 사연)은 아빠어디가에서 윤후의 입을 통해서도 흘러나옵니다. 아들인 윤후 역시 아빠와 엄마의 연애 시절 이야기를 알고 있었던 거죠. 그 내용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윤민수가 돌직구 형태로 김민지에게 돌진했고, 김민지 역시 자신의 생일 파티에서 그런 윤민수를 선택했던 모양입니다.

(결국 윤후의 탄생 비화가 되고 말았네요.)

 

아빠어디가: 윤후가 만든 민수와 민지의 사랑이야기, 아기를 낳다 동영상

 

아마 이 이야기를 듣고 있던 윤민수는 속으로 뜨끔했을 거 같습니다. 젊은 시절에 자신이 한 일이긴 하지만, 아들 입으로 그런 이야기가 흘러 나왔으니까요.

   

(미니홈피 주소)

http://www.cyworld.com/spoonmj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은 윤후이지만, 소수의 안티팬들이 존재합니다. 김민지가 원래 2007년부터 미니홈피를 만들어서 자신의 연애 시절 사진과 윤후의 일상 생활 사진을 많이 올렸습니다. 그런데 윤후 안티 카페때문인지, 기존의 사진을 모두 삭제하고, 최근에는 거의 활동하지 않더군요.

 

 

 

   

기존에 윤후 사진을 보면서 좋아하던 팬들이 많이 아쉬워했죠.

실제로 윤후를 공격하거나 디스하는 것도 모자라, 윤민수 김민지 부부에게 이혼을 종용하는 이상한 안티들도 있더군요. 아마 남의 행복은 자신의 불행이고, 남의 불행이 자신의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같습니다.

.. ..


댓글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4.01.07 09:29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4.01.10 01:38
  • 프로필사진 ㅇㅇ 잉???너무ㅋㅋㅋㅋㅋ자기생각만 막 쓰신것같네요 더군다가 후엄마가 몸이 안좋다니ㅋㅋㅋ결혼 기사 잘못 보신것 같은데 결혼할때 후를 가졌었기때문에 몸이 약하다. 이런식으로 기사 난거를 무슨 후엄마 몸이 원래 안좋은것처럼 쓰셨네요ㅋㅋ 또 윤민수가 결혼전 프로포즈 거창하게 한걸로 유명한데요. 호텔에 친구들 불러놓고 방잡아서 와이프한테 직접 청혼할려고 만든 노래(포맨-고백) 불러줬다고 결혼기사에도 나와있습니다~ 또 김민지씨는 그냥 대학생이 아니라 미국에서 6년동안 유학했던 유학생이구요^^ 그리고 윤민수가 반해서 적극적으로 대시한건 사실이지만 3년동안 연애하다 결혼골인했습니다 또 혼전임신이지만 윤민수가 전에 인터뷰에서 말했듯이 후를 가져서 어쩔수없이 결혼한게 아니라 결혼할려고 후를 가진걸로 알고있어요ㅋㅋㅋ김민지씨가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야되서 헤어지게 되니까 직접 가지말라고 붙잡았다구요. 제대로된 정보를 가지고 글을 쓰셨으면 좋겠네요. 이건 뭐.. 자극적인말로 사람들 관심 끌려고 허위사실을 사실인양 퍼뜨려놓으셨네 2014.02.07 14:55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허위사실을 진실처럼 써놓으셨네요 확실하게아시는것도아니면서 이런게시글보기않좋네요 2014.03.15 18:05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어떤 점이 허위사실인지...
    만약 제가 잘못 알고 쓴 것이라면, 마땅히 수정을 해야죠.
    그런데 이렇게만 써 놓아서 난감하네요.
    2014.03.15 21:33 신고
  • 프로필사진 ????? 유라준씨, 허위사실이 어떤 점인지는 윗분이 쓰셨는데요 후엄마가 몸이 안좋은게 아니고 프로포즈는 거창하게 했던거고 유학생이었고 ;;;;;;;;; 답정너이신가요? .... 병자처럼 보인다 이런건 충분히 제가 후나 윤민수씨 팬이 아닌데도 좀 거슬리네요... 제가 알기론 윤후가 오랫동안 엄마젖을 떼지 못해서 많이 가녀리신것처럼 보이는건데... 그에 대해 모성애에대한 감사와 미안함을 표현한 윤민수씨의 자작곡도 있습니다. 2014.04.30 05:53 신고
  • 프로필사진 이것도 병이니니라 그래서...요..?
    이런글왜씀?ㅋ댁이 후동생이라도 낳아주려고?오지랖도 풍년이시네ㅋㅋ누가보면 윤민수씨 장모님납신줄ㅋㅋㅋ장황하여라..
    2014.05.16 05:36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글을 쓰실려면 사실에 입각해 좀 알아보고 쓰세요 했던거 같네요로 얼버무려 놓으면 모르는 사람은 진실로 오해합니다 2014.06.12 11:49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몸이 아프니 어쩌니하는 말도안되는 걸 써놓으셧네요 무슨근거로 이딴글을 쓰시는건지;;;;; 프러포즈 거창하게 하면서 나온노래가 포맨-청혼 이라는건 유명한 건데요....ㅋㅋㅋ수정하시든지 삭제하시든지 하시죠 2014.06.30 12:53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이런거 관계자가 소송걸면 허위사실 유포로.고소미먹어요 2014.11.21 13:45 신고
  • 프로필사진 이보세요. 본인이 안티라는 생각은 안해보셨어요?
    글을 읽어봤는데 당사자도 아니면서 마음대로 넘겨짚고 그것을 사실인것처럼
    글을 쓰셨네요. 이런글 올리다가 고소당하는거에요.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전에 생각이라는 걸 하고 상대가 상처받지 않게
    글을 쓰도록 하세요. 남의 가정에 감놔라 배놔라 하지마세요.
    2014.11.22 14:48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혼전임신이 아니라 결혼식전 임신입니다 혼인신고 먼저하고 결혼식을 늦게했습니다 그래서 결혼식때 후를 가진 상태서 식을 올린것으로압니다.
    후엄마 인스타에도 식전임신이라고 웨딩사진 올려져 있든데요.. 틀린부분은 수정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많이 본글로 올려져 있든데요..
    2015.01.17 16:27 신고
  • 프로필사진 유라준 본문에 내용 보충했습니다. 2015.01.17 22:02 신고
  • 프로필사진 블루 제목은 속도위반이라고 써놓고 본문에 내용만 추가하면 뭐합니까 제대로 수정하세요 2015.03.14 12:30 신고
  • 프로필사진 Fact = 민지 뉴질랜드서 유학할때 혜욱이랑 이놈저놈 다 뭐하고 다녀서 좀 이쁘고 쉬운여자로 유명했는데
    2016.03.20 00:13 신고
  • 프로필사진 00? 속도위반 얘기 뭘 수정하신 건지… 혼인 신고는 결혼식 전에 이미 한 겁니다. 혼인 신고 하고 법적 부부로 같이 살다가 임신하고 후 낳은 거라는 인터뷰 있는데… 다시 수정해 주세요. 결혼식을 혼인 신고 후에 한 거지 혼전 임신 아니에요. 2016.04.02 14:10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그리고 혼인 신고 하기 전에 양가 부모 허락 다 받고 한 거임. 임신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허락한 게 아니라. http://lady.khan.co.kr/khlady.html?mode=view&code=5&artid=201506241550441 2016.04.02 14:15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