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30대)결혼생활

야다 김다현 결혼 아내 김미경(부인)의 사진과 직업

얼짱 뮤지컬 배우인 김다현은 198011일 출생입니다. (올해 나이가 34살이죠)

 

1999년에 그룹 야다로 데뷔했으며, 이후 뮤지컬 무대로 뛰어들었습니다. 특히 뮤지컬에서는 탭댄스를 특기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프로필

학력은 계원예술고등학교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드라마에는 2005'건빵선생과 별사탕'으로 데뷔했고, 영화로는 2009년 살인의 강으로 얼굴을 알립니다.

   

김다현의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ft.kimdahyeon/notes#!/ft.kimdahyeon

 

김다현의 부인의 이름은 김미경이고, 김다현을 만날 당시의 직업은 리포터 겸 MC였습니다.

김다현: "나보다 한 살 어리고 대구 사람이다. 대구에 지방 공연을 갔는데 거기 아나운서로 사회를 보고 있었다. 당시 만나 친구로 지내다가 어느 날 여자로 보이기 시작했다"

 

김다현 김미경 부부 웨딩 사진

 

, 아내인 김미경의 나이가 올해 33살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김다현의 말에서 한 가지 잘못된 것은 아내의 직업입니다. 김다현은 대략 일반인들이 말 하듯이 아나운서라고 대답했지만, 엄밀히 말하면 김미경은 당시 서울방송이나 대구방송 등의 민영 방송국과 케이블 등에서 리포터 겸 MC로 활약하고 있었습니다.

(하긴, 보통 이런 사람을 그냥 아나운서라고도 하죠.)

 

   

 

어쨌든 연애를 하던 김다현은 김미경과 2008년 결혼하고, 김미경은 20095월에 첫째 아들을 출산합니다. 올해 벌써 5살이 되었네요.

(아직 김다현이 아들 사진은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먼저 야다의 대표곡 노래모음을 묶어봤고, 그 다음에 김다현이 근래에 부른 솔로곡들을 모아봤습니다.

 

야다 (Yada) - 이미 슬픈 사랑 (LIVE) 동영상

 

[M/V] 야다(YADA) - 진혼 동영상

 

[M/V] 야다(YADA) - 슬픈다짐 동영상

 

YADA - Love to Sorrow (Live) - 사랑이 슬픔에게 - 야다 동영상

 

야다 - 체념 (Live) 동영상

 

김다현의 노래모음 동영상들입니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면서, 노래에 감성이 더 풍부해진 느낌입니다.

 

130309 김다현 - 희망사항 (feat. 김새론, 강찬희) 동영상

 

130615 DIMF(딤프) 전야제 - 김다현 '그래사랑이다' & 'The Origin of Love' 동영상

 

김다현 -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130316 동영상

 

김다현 커피한잔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