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이태임 프로필 털기춤 노출, 오션걸스 걸그룹까지

 

이태임은 198692일 출생입니다(고향은 울산). 올해 나이가 28살이죠. 키는 170cm46kg입니다.

프로필

학력은 성광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2008MBC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로 데뷔합니다.

연기력을 인정받고 2011년에 영화 특수본에 주연으로 출연하고, 2012년에는 중국 영화 꾸이미신치아오에, 2013년에는 응징자에 역시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그외에 드라마에는 망설이지마, 결혼해주세요 등이 있습니다.

 

 

특이 사항으로 춤을 글로 배운 CF(일명 털기춤 광고 동영상)와 오션월드 홍보를 위해 '오션걸스'라는 프로젝트 걸그룹을 만들어서 찍은 뮤직비디오가 있습니다.

(아래에 동영상 첨부)

또한 2013년 부산 국제영화제의 레드카페에서 핫노출 드레스로 수많은 카메라 플래시를 받은 장본인중의 한 사람입니다.

 

 

이태임 졸업사진, 과거사진 

이태임 각선미도 괜찮네요.

자연스럽게 화보가 되네요.

평소에 골프와 수영으로 몸매를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한데, 이와 관련된 동영상은 아래에 있습니다.

 

 이태임 이슈 동영상 모음

국내 유명 안무가 곽용근(kwak yong kun)의 더댄스 - 네이트 이태임편 코믹 동영상

 

 

[뮤비] 오션걸스! 박한별 이태임 이채영 걸그룹!! 비키니 댄스 대박
 

 

이태임 아찔한 핫노출 레드카펫 BIFF2013부산국제영화제 영화의전당 동영상

 

[프로야구] NC : 한화 시구 이태임!! (04.16) 동영상

 

드라마 결혼해 주세요, 이태임 수영신 동영상

 

[star] lee tae im, fashion art book(밀당녀 '이태임', 패션 화보 촬영 동영상

 

이태임. 프로 골퍼 못지 않은 환상의 T 샷!!! 동영상

 

마지막으로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의 이태임 연기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