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절 스타의 진실

가수 김성재 나이 듀스 노래 듣기

(1/4) 총 4개의 글중 첫번째 글


비명에 간 스타들에 대한 글입니다.

김광석, 서지원, 김성재, 채동하, 박용하 등에 대하여 다루는 시리즈물입니다.


가수 김성재 듀스로 유명했던 김성재,

결국 비명에 간 과거의 스타입니다.

김성재 사망이유와 더불어 누가 김성재 사건의 범인인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 목차

* 김성재 노래모음

* 듀스 김성재가 자살했다는 루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성재외 이성재 김광석 서지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성재진

[스타] - 이성재 아버지 이강태 삼성사장 반대로 신학교

[스타] - 이성재 아내(부인)김진숙 불쌍한 남편의 전형

[요절 스타의 진실] - 김광석 자살이유,김광석 사망원인과 타살의혹, 여자문제

[요절 스타의 진실] - 김광석 자살 아내(부인)서해순와 재산 싸움 이유

[요절 스타의 진실] - 서지원 노래 모음 듣기와 파묻힌 진실

[요절 스타의 진실] - 서지원 자살 사망원인과 유서-막장인 이유


(스폰서 링크)
. .

가수 듀스 김성재는 1972년 4월 18일 서울에서 태어나서, 1995년 11월 20일 사망하게 됩니다(김성재 고향 서울). 향년 24살이었죠(고 김성재 나이).

(김성재 학력 학벌) 서울 언북초등학교 수료, 일본 도쿄 우에하라 소학교 졸업, 도쿄 한국중학교 졸업, 서울 상문고등학교 자퇴, 경기도 시흥 한인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관광학과 명예졸업

(김성재 프로필 및 경력) 1993년 듀스 1집 앨범 [Deux]으로 데뷔


이현도와 더불어 듀스로 활동했고, 듀스 해체 이후에는 솔로 가수로 활동하기도 합니다(첫번째 솔로 앨범이 마지막 유작이 되었음).

가수 듀스 김성재 사진


* 김성재 노래모음

김성재 말하자면

故김성재 - 마지막 노래를 들어줘

김성재 1집 (1995.11.23) (K-Pop) Sung-Jae Kim Top Albums

너의생일 듀스 김성재

DEUX 듀스 나를 돌아봐 (이현도 & 김성재) #1


* 듀스 김성재가 자살했다는 루머


간혹 일부 사람들이 김성재가 자살을 했다고 생각을 하기도 하는데,

김성재는 타살당했습니다. 의문사를 당했죠.


그런데 간혹 언론에서는 김성재를 자살한 연예인으로 보도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고 김성재 어머니가 언론 보도 정정을 요청하기도 했죠.


김성재 어머니: "연예인 자살 관련 기사를 우연히 봤는데, 뜬금없이 (아들 김성재) 이름을 발견한 거예요. 자살한 연예인 명단에 성재 이름이 있더군요."

. .
김성재 어머니: "아들 (김성재) 사건 발생 장소가 숙소로 사용하던 곳(호텔)이었고, 주사용 동물 마취제에 의한 사망이었는데도, (일부 언론에서는) 계속 ‘김성재의 호텔에서 약물 과다 복용으로 인한 자살 추정’이라는 과거 뉴스를 보도했고, 이것을 바로잡으려고 한 거예요."

(참고로 김성재 직접적인 사인이 바로 오른팔에 28번 난 주사바늘로 주입된 동물성마취제인데, 오른손잡이인 김성재가 자기 오른팔에 주사를 놓은 것은 굉장히 이상한 상황임)


이처럼 김성재는 살해당한 것이 확실한데도, 언론의 이런 보도(호텔의 퇴폐적인 이미지와 더불어 약물 중독 뉘앙스를 풍기는 보도)는 고인을 두번 죽이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그렇다면 김성재 사인은 무엇이고, 김성재를 죽인 범인은 누구였을까요?(듀스 김성재 범인 진범)


듀스 김성재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4)  

 [요절 스타의 진실] - 듀스 김성재 부인(아내)과 김성재 사망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