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곽진영 이병헌 과거 인정,곽진영 갓김치 사업과 근황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곽진영 이병헌과의 관계가 무엇인지,

그리고 곽진영 갓김치 사업 시작 이유와 성공한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곽진영 근황 최근 소식)


(곽진영 이병헌)

이병헌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병헌 이민정 이중적인 성격, 이민정 노래 4곡


(스폰서 링크)


# 목차

* 곽진영 어린 시절

* 곽진영 종말이 성공 이후에

* 곽진영 이병헌 스캔들 거짓말 해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곽진영은 1970년 3월 12일 전라남도 여수에서 태어납니다(곽진영 고향 전남 여수시). 올해 47살이죠(탤런트 곽진영 나이).

(곽진영 키 몸무게 혈액형) 163cm, 48kg, AB형

(곽진영 학력 학벌) 여수 중앙여자고등학교 졸업, 부산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

(곽진영 프로필 및 경력) 1991년 MBC 공채 20기로 데뷔


이후 드라마 일출봉, 산너머 저쪽, 여명의 눈동자 등에 출연했고, 1992년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이종말 역할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종말이 곽진영).


그 이후에도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 하늘바라기, 여자는 다 그래, 불후의 명작 등과 영화 주글래 살래, 7공주 대리운전 등에 출연합니다.


곽진영 성형전 사진(곽진영 과거 데뷔 시절 사진)


* 곽진영 어린 시절


곽진영은 어린 시절 평범하게 성장합니다.


곽진영: "아버지가 독자라 할머니께서 애지중지 키우셨대요. 그리고 제가 3녀 1남 중 둘째인데, 할머니가 언니는 맏이라고, 남동생은 아들이라고, 또 여동생은 막내라고 사랑을 듬뿍 주셨는데, 저만 외면하시는 거예요. 그런 저를 안쓰럽게 보셨는지, 엄마 아빠가 유독 저를 많이 아끼셨죠."


중간에 태어난 딸의 비애네요.

이런 경험 덕분인지, 곽진영은 MBC 공채 20기로 데뷔한 이후에 악바리로 불릴 정도로 열심히 뛰어다닙니다.

덕분에 신인의 몸으로 '베스트극장' 주연 자리도 맡을 정도였죠.



* 곽진영 종말이 성공 이후에


또한 곽진영은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천덕꾸러기 막내딸 연기를 굉장히 잘 합니다. 이 직후 당시 CF 출연료가 1억 5천만원에 달할 정도로 인기 절정이었죠.


곽진영: "종말이 역할로 인기를 얻은 뒤에 한꺼번에 작품이 7∼8개씩 들어올 정도로 잘나갔어요. 솔직히 굉장히 거만하고 건방졌죠. 그리고 작품마다 이런저런 이유를 대며 퇴짜를 놓기도 했고요."


곽진영: "한창 연기력으로 승부를 걸어야 할 시기에 잘못된 판단을 내렸던 것 같아요. 그당시에 우리 동기들 중에, 제가 소위 가장 잘나갔거든요. 이후에 한석규, 박철, 감우성 등 우리 동기들이 더 (활발하게) 활동하게 되었지만요."


아들과 딸 곽진영 종말이 사진


* 곽진영 이병헌 스캔들 거짓말 해명


또한 이 당시 곽진영 이병헌 스캔들이 터지기도 하는데,

당시에는 둘다 극구 부인합니다.


곽진영: "(이병헌과는) 그냥 신인시절, 좋은 친구였을 뿐이에요."


곽진영: "이병헌과 사귄 것도 아니고, 언약식을 한 사이도 아니에요. 오히려 스캔들 기사 때문에 그 쪽(이병헌)과는 도리어 사이가 어색해졌어요."



하지만 훗날 곽진영은 진실을 밝히게 됩니다.


곽진영: "1992년 잡지표지모델 사진을 찍으면서 이병헌을 처음 알게 됐었고, 바로 이병헌의 미소에 마음을 빼앗겼다."


곽진영: "이병헌과 힘든 일을 같이 나누고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도 함께 했다. 하지만 이후에 이병헌이 유명해지고 나 역시 바쁘다보니 (우리 사이에) 문제가 없었는데도 만날 시간이 줄어들어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되었다."


즉, 곽진영 과거 남자친구(남친)이 이병헌이었다는 사실을 고백한 것이죠.


이후 곽진영은 성형부작용으로 오랫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되고,

갓김치 사업 등을 하게 됩니다. 곽진영 사업의 매출액과 더불어 사업적인 안목이 괜찮은 것 같네요(곽진영 갓김치 사업).


곽진영 근황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곽진영 성형부작용과 성형의사자살로 깜짝 놀라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