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오디션)슈퍼스타K5

슈스케5 3회 합격자- 김찬 김민지 김샤샤외 2

 

이어서 슈퍼스타K5 3회의 합격자들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김희원 다음의 합격자는 공군의 슬링스톤즈입니다. 하사관과 병의 조합이네요. 이상민 중사 29, 정기원 중사 29, 조승 일병 20
노래는 자작곡 Dreamer

 

 

심사평
손담비; 랩을 잘했다. 굉장히 색달랐고 작곡이 잘 된 것 같다. 합격
알렉스; 슈스케에서 이렇게 장비를 가져오신 분을 처음봤고, 작곡이나 장비 다루는 솜씨도 아주 좋다. 합격
이승철; 재밌게 잘봤다. 합격

 

확실히 정기원의 장비 다루는 솜씨는 거의 준프로 정도였고, 조승의 랩 솜씨 역시 좋았습니다. 다만 보컬은 약간 떨어지는 것 같네요.

 


다음은 코러스와 가이드 가수(데모 가수) 출신의 김찬 일병(나이는 24살)입니다. 자신이 가이드했던 이승철의 '사랑아'를 여기서 다시 부르네요.

 

 

심사평
알렉스; 끝음처리도 좋고 감정도 좋다, 합격
손담비; 우리보다 노래를 잘하는 거 같다. 정말 매력적이었다. 합격
이승철; 작년의 김정환 병장에 버금가는 기록을 남길 만한 실력자같다. 합력

이승철이 특별히 탑텐(TOP10)에 갈 수 있는 실력자라고 칭합니다. 바로 공군에서 건진 두 명의 실력자중의 한명이지요.


확실히 맑고 긴 고음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 참가자입니다.

 


다음은 우즈베키스탄에서 온 실크로드 팀의 김샤샤와 김율라입니다. 본인 스스로는 13살, 14살이라고 소개를 했는데, 아마 만나이인 것 같고, 우리 나이로는 각각 14살, 16살입니다.
노래는 정진운&엘조&이준&호야&이기광의 예스터데이를 부릅니다.

 

 

심사평
서인영; 춤이 엉거주춤했다. 엇박자를 탄다. 아직은 부족한 것 같다. 불합격
이승철; 몸치까지는 아닌데, 노래도 그렇게 못하지는 않은 것 같다. 합격
이하늘; 표정연기가 좋았다. 나이가 좀 어리고 하나가 특별히 잘 하는 것도 없고, 그렇지만 끼가 있는 것 같다. 합격

 

확실히 미숙한 점이 있지만, 아직 어린 나이임을 감안한다면 짧은 시간에 크게 발전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이하늘의 '표정연기가 좋았다'라는 말에는 동의하기가 어렵네요.)

 


그 다음은 마스커 밴드입니다.
백승헌 24, 상의준 25, 변재민 26
자작곡, 존중받지 못한 이별

심사평
이승철; 여러분 셋은 하나같이 특이한 점이 없다. 불합격
이하늘; 전 느낌이 좋았다. 젬베나 랩 들어갈 때 느낌이 좋았다. 합격
서지영; 개인적으로 나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다. 마스크를 쓴 정도면 음악적인 뭔가 기대감보다는 한방은 없었다. 합격

 

슈퍼위크를 가기는 했지만 마스크를 쓴 상태에서 얼마나 버틸 수 있을 지는 모르겠네요. 노래 실력은 평이한(크게 나쁘지도 않지만 강렬한 인상도 없는) 수준이었습니다.

그 다음에 19살의 어린 여고생 조은주가 참석해서 이승철과 어머니와의 인연을 언급했는데, 역시 악마의 편집으로 짤랐습니다. 다음 주나 그 이후에 공개되겠네요.

 


다음 합격자는 21살의 대학생, 김민지입니다. 털털한 성격에 해피 바이러스를 갖고 있네요. 기타와 노래를 독학으로 배웠고, 아이스크림 가게 알바생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스스로의 자신감을 키우기 위하여 버스킹도 했습니다.
유승우와 옥동자를 묘하게 뒤섞은 '닮은꼴'이네요.

 

 

***

심사평
윤민수; 기분좋게 만들어 주면서, 어느 순간부터는 굉장히 터프하게 한다. 다양하게 잘 할 것 같다. 합격
이승철; 아주 커다란 장점.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다는 것. 목소리가 좋다. 합격
아이비; 본인은 떨었다고 하지만 자신감이 보였다. 합격

 

확실히 흥을 아는 타입입니다. 노래에 대한 끼가 있어 보입니다. 오늘 합격자중에서 노래 실력은 조금 뒤쳐질지는 몰라도 뮤지션으로서의 앞날은 가장 밝다고 생각합니다. (김찬과 마찬가지로 눈여겨볼 참가자입니다.)  

2013/08/24 - 슈스케5 3회 합격자- 이경현 최영태 김제휘 이수민 남주미 김희원 

2013/08/24 - 슈스케5 조권 심사평 박재한의 합격이 아쉬운 이유 

2013/08/24 - 슈스케5 3회 특이한 탈락자들 유재필 박이삭 황선영 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