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런닝맨은 충남 부여에서 엑소 멤버들과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029)

그런데 이 촬영에 오늘 귀국할 예정인 류현진이 합류할 예정이네요.

 

류현진은 오늘 인천공항에 430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귀국 기자회견 등을 하고 부여에 달려간다고 해도 밤이 되어서야 가능할 거 같은데, 시차 적응도 하지 못한 몸으로 엑소 멤버들과 더불어 런닝맨 촬영을 해야겠네요.

   

 

사실 류현진이 귀국한 뒤에 각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를 섭외하기 위하여 총력을 기울였는데, 류현진은 이미 출연한 적이 있는 런닝맨을 선택했습니다. 이야기(토크)보다는 몸으로 하는 예능 프로그램이어서 아마 부담감이

덜해서 그런 모양입니다.

 

 

어쨌든 요즘 아이돌 대세인 EXO(카이, 루한, 타오, , 세훈, 레이, 시우민, 백현, 디오, 수호, 크리스, 찬열)와 메어지리거에서 위력적인 투구를 선 보이며 기대 이상의 성적을 펼쳤던 류현진의 만남이기에 더욱 흥미롭습니다.

(엑소 멤버중에서는 백현, 카이, 디오, 세훈, 타오, 루한, 시우민과 레이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만 이들이 녹화한 런닝맨은 최소 2주 후에나 볼 수 있을 거 같네요.

다음 주인 113일 일요일에는 빅뱅의 탑과 아역배우 김유정, 그리고 악역 명품배우인 윤제문이 출연할 예정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빨라야 1110일 일요일 볼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래도 류현진과 엑소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SBS [2013슈퍼모델선발대회] - 엑소(EXO)의 축하공연 '으르렁(Growl)' .

 

130914 EXO 님과함께 .

 

엑소(EXO), 비틀즈 "All My Loving" 완벽@스타 페이스오프 130920 .

 

[한글자막] 130927 EXO - 중국애대가회 무삭제판 (上편) by유애 .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