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이상은 결혼 루머와 근황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가수 이상은 결혼 루머와 이상은 남편 루머, 그리고 이상은의 인생을 살아가는 법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상은의 인생 살아가는 법

* 가수 이상은의 의외의 모습, 자본론

* 가수 이상은 결혼하지 않은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이상은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이상은진

[미혼 여가수 이야기] - 이상은 일본에서 성공 이유와 모욕


(스폰서 링크)
. .

* 이상은의 인생 살아가는 법


이상은: "그리고 “39세가 되니, 앞으로 40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막막해지더라고요. 그래서 10대 막바지에 찾았던 그곳(뉴욕)에 가서 다시금 내면을 채워 보고 싶었어요."


이상은: "기나긴 삶을 어떻게 살아야 하나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인생으로 너무 멀리 보면 힘이 빠지니까 십년씩 끊어서 생각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그리고 (십년 안에서) 목표를 정하는 거죠."


이상은: "그리고 새로운 10년을 시작하기 전에,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면서 자기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무척 좋아요. 사실 (인생에서 아쉬운 점들중에는) 내가 못해 봐서 못하는 것이 아니라, 내 능력이 부족해서 못하는 것들이 많아요."


이상은: "물론 본인의 부족한 점을 스스로 인정하는 것이 괴룁기 하지만, 그렇게 자신의 부족한 점을 인정하게 되면, 앞으로 나아갈 길이 보이게 되죠."


이상은은 아티스트로써 손색이 없는 삶을 살고 있고, 또 현재도 업적을 쌓아가고 있는 뮤지션입니다.

어쩌면 이런 사고방식으로 그런 큰 업적을 쌓게 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가수 이상은 사진

* 가수 이상은의 의외의 모습, 자본론


게다가 이상은은 유명한 독서광이기도 합니다.

과거에 '자본론'에 대한 책의 추천사를 쓰기도 했죠.


강상구 작가의 <Hi, 마르크스 Bye 자본주의>(레디앙미디어)

이상은 추천사의 한 구절

- 어떻게 착취당하는지 알아야겠다는 사람에게 좋은 길라잡이


-  책장을 덮은 다음에는 이 거대한 자본주의 세계에서 하나의 벽돌이 되어 버린 우리의 소중한 인생을 어떻게 의미있게 바꾸고, 또한 본인 인생의 권리를 회복할 수 있는지를 생각하고 싶어질 것이다.


평소에도 이상은이 작사와 작곡을 하고, 또한 책도 많이 읽으면서, 시간을 허투로 버리지 않는 것 같네요.

* 가수 이상은 결혼하지 않은 이유


마지막으로 이상은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가수 이상은 남편은 루머임).

원래 12살 연하의 띠동갑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이상은이 남자친구의 존재를 쿨하게 공개하기도 했죠.

다만, 결국엔 이별을 하게 되어서 주위를 안타깝게 했네요.


가수 이상은 남친 결별 이유

. .
이상은: "남친과 이별한 이유는 취향이 달라서에요.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 생각이 달라졌죠. 사실 그 친구는 지금도 클럽에서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반면에, 저는 그렇지 않게 됐거든요."


결국 과거에 이상은도 클럽을 좋아할 때는 둘 사이에 별다른 문제가 없었지만, 이상은 역시 나이를 먹게 되면서 취향이 달라지게 됩니다. 결국 이것이 이상은 남친과의 결별 이유가 되었네요.


이상은: "결혼은 아직 생각이 없어요. 아직은 결혼보다 연애가 좋거든요. 그리고 결혼은 연애와는 달리, 여러가지 준비가 많이 필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아직 결혼에 대한 준비를 하지 못했어요)."


이상은처럼 음악과 책을 중심으로 이런 삶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이상은외 이지연 양수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이지연 가수,이지연 미국 도피 만든 3가지 루머의 진실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이지연 전남편 정국진,이지연 이혼과 불륜 인터뷰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이지연 재혼 남편 코디 테일러,가수이지연 외국인 남편 근황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양수경 남편 변두섭 자살 이유와 사라진 재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