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가수 박준희 남편 홍지유 직업 및 작품리스트들입니다(콜라 박준희).

박준희 결혼 생활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박준희 은퇴 이후의 삶

* 가수 박준희 남편

* 박준희 홍지유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박준희 전 글 1편 새창보기 (1/3)  박준희진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박준희 눈감아봐도 노래 듣기,가수 박준희 결혼


(스폰서 링크)
. .

* 박준희 은퇴 이후의 삶


박준희: "처음 ‘콜라’란 그룹에서 탈퇴를 할 때, 댄스 가수의 이미지를 벗기 위하여 10년 동안 방송을 하지 않겠다고 결심했어요. 당시 주위 사람들은 저의 결심을 만류했지만, 난 내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하기 위해서는, 저에게 공부가 더 필요하다가 생각했어요."


박준희: "지금은 활동(인기)에 대한 욕심은 전혀 없고,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어요."


이 기간동안 박준희는 가수 대신에 작가, 인터넷 방송 PD, 실용음악과 교수, 강사(삼성 임직원 대상), 신문 칼럼니스트 등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박준희: "지난해(2013년) 삼성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면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과연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강단에 서니 나도 모르게 뻔뻔스러워지더라. 그때부터 '난 무대가 체질이구나' 싶었다(웃음)."


박준희: "제주도 배낭여행을 하기도 했다. 부모님이 제주도에 계서서, 제주도를 자주 간다. 몇년전에 제주도를 혼자 버스를 타고 여행을 하다가 우연히 열 살 어린 여자친구를 만났다."


박준희: "그 친구는 오래 전부터 혼자 여행을 다녔다는 이야기에 충격을 좀 받았다. '난 늘 망설이기만하고 못 떠나고 살았을까'하는 마음도 들었다. 사람은 배낭 하나 매고 여행을 떠나면, 많이 성숙해진다."


어쩌면 박준희가 가수를 은퇴한 뒤에 여러가지 직업을 가졌던 것이 인생의 여행이 아니었을까 하네요.

가수 박준희 남편 홍지유 사진

* 가수 박준희 남편 홍지유 직업


그리고 박준희는 2014년 17년만에 가요계에 컴백합니다.

당시 앨범 'My history'에는 총 6곡의 노래가 담겼는데, 박준희가 5곡의 작사에 참여했죠.


박준희: "총 6곡 중에 5곡의 가사를 제가 썼어요. 어릴 때부터 외국 뮤지션들이 본인의 이야기를 작사해서 부르는 모습이 참 멋져 보였거든요."


박준희: "타이틀 곡인 ‘My History’ 가사 중에는 ‘페이지마다 행복할 순 없겠지만 괜찮아 마침표는 안 찍었으니까’라는 가사가 있어요. 물론 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힘든 고비를 넘겨가며 사는 사람들에게 힘이 되는 이야기를 쓰고 싶었어요."


박준희: "좋아하는 사람들과 앨범을 함께 작업한 지난 1년은 평생 잊지 못할 정도로 즐거운 추억이었어요."


그리고 이 앨범의 타이틀 곡을 만든 사람은 박준희 남편 홍지유입니다.


박준희 남편 직업 - 작곡가 겸 작사가

나이는 박준희보다 2살 연상


(홍지유의 작품리스트로 

핑클의 ''나우'' 유승준의 ''찾길 바래'' 현영의 ''연애혁명'' 소녀시대 ‘Run Devil Run' 강성훈의 'My Girl', 채정안의 'Magic',다나의 '세상 끝까지, MBC미니시리즈 '예감'주제가 노래, '다모'주제가 '등을 작사 혹은 작곡한 유명한 사람입니다.(주로 작사가로 많이 알려져 있음)

. .

* 박준희 홍지유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박준희: "남편과는 음악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우연히 만났는데, 알고 보니 같은 동네에 살고 있었어요. 그래서 음악 얘기를 할 수 있는 친구가 가까이 산다는 게 좋아서 자주 만나게 되었어요."


박준희: "원래 제 이상형이 착한 남자였는데, 남편은 제가 이제까지 만난 남자들 중에서 가장 착한 남자예요."


박준희: "사실 전 음악 하는 사람과는 결혼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결국 절 가장 잘 이해해주는 사람은 음악하는 사람이었죠."


결국 박준희 홍지유는 200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가수 박준희 배우자(신랑) 홍지유)(가수 박준희 결혼)

가수 박준희 가족 사진, 박준희 딸 사진
박준희: "남편의 프러포즈를 못 받고 결혼을 했다. 그래서 프러포즈를 받을 때까지는 혼인신고를 하지 않겠다고 생각했다."


박준희: "남편이 결혼 전부터 나에게 돈벼락을 맞게 해주겠다고 약속했었다. 결국 결혼2년 후에, 나에게 현금 오백만원을 뿌리는 돈벼락 프러포즈를 하더라. 그때 이후에 혼인신고를 해줬다."



이후 2015년 박준희는 딸을 낳게 됩니다.

(가수 박준희 자녀(자식))(박준희 가족 관계)


홍지유: "(아내 박준희 출산 당일) 오늘 엄마가 참으로 위대하다는 걸 체험했습니다. 아는 산모(아내 박준희)님도 고생 많았습니다. 딸을 순산했어요."

 박준희 다음 글 3편 새창보기 (3/3)  

(1주일 뒤(2016년 9월 1일) 발행)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가수 박준희 근황과 깨달음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도생 제3자 입장에서 보면 연예계에 컴백하여 활동하는 모습보다는 가족과 함께 있는 모습이 더 좋아 보입니다.
    행복하세요^^
    2016.08.26 13:1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