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그맨 결혼 생활

개그맨 오재미 근황과 사망 루머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코미디언 개그맨 오재미 부인(아내)와의 이혼, 개그맨 오재미 근황과 사망 루머 등을 짚어봅니다(개그맨 오재미 오서방 오대감 등의 별명을 가진 오재미).


# 목차

* 오재미 전성기 시절에

* 오재미 이혼 이유

* 오재미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하면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오재미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오재미진

[개그맨 결혼 생활] - 개그맨 오재미 노래 나이와 과거의 활약


(스폰서 링크)
. .

* 오재미 전성기 시절에


전성기 시절 오재미는 대통령으로부터 초대를 받을 정도였습니다.

오재미: "과거 한창 인기가 있을 때 노태우 전 대통령으로부터 식사 초대를 받았다. 당시 약속 시간이 8시였는데 방송 때문에 늦어서, 8시 40분에 도착을 했다."


오재미: "약속 시간에 늦게 도착하니, 노태우 전 대통령이 '대통령과의 약속에 늦는 사람이 어디 있냐?'라고 양주 3잔을 벌주로 주시더라."


오재미: "그 자리가 대통령과 함께하는 자리여서 너무 긴장이 되었다. 그래서 안주도 눈앞에 있는 나물만 먹었고, 숟가락질도 군인처럼 절도 있게 했다."


오재미: "하지만 점점 술기운이 올랐고, 나중에는 경호원들을 웨이터라고 불렀다."

개그맨 오재미 사진

* 오재미 이혼 이유


그런데 오재미는 아직 얼굴이 많이 알려지기 전인, 1989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개그맨 오재미 결혼 오현정).


당시 오재미 부인은 4살 연하의 오현정이었죠.

(개그맨 오재미 배우자(와이프) 오현정)


그리고 오재미는 아들 2명을 낳게 됩니다.

(개그맨 오재미 자녀(자식))(오재미 가족관계)


하지만 안타깝게도 1998년경에 오재미가 이혼을 하게 되었네요.

오재미: "아내를 무명시절 만났는데, 우리가 동성동본이어서 결혼할 때부터 집안의 반대가 있었다."


오재미: "5년 전 이혼했다(2003년 인터뷰 당시에). 당시 이미 아내는 집에 없었고 현재까지도 연락이 닿질 않는다. 결국 나혼자 이혼 절차를 밟을 수밖에 없었다."


오재미: "이혼 사유는 정확히 밝힐 수 없지만, 아내와 난 서로 잘 맞지 않았다. (2003년 현재) 아이들이 중.고등학생이어서, 한창 예민한 시기에 마음에 상처를 입을까 염려된다."

.. ..
* 오재미 가수 활동을 본격적으로 하면서


90년대 초,중반에 전성기를 보낸 오재미는, 2000년대 잊혀진 개그맨 중의 한명이 됩니다.

지난 2013년 4월에는 싱글 앨범 '마당쇠 사랑'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하게 됩니다.

(원래 오재미가 KBS 희극인극회 회장까지 역임을 했는데, 그래도 어릴 적 본인의 꿈을 잊지 못하고 가수가 된 것이죠.)


당시 소속사가 없어서, 오재미는 '마당쇠 사랑 오서방 오재미 팬카페(ozmii.com)'와 지인들을 통하여 노래 홍보를 했는데, 성공하지는 못합니다.


오재미: "많은 분들에게 내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다. 앞으로는 개그활동을 일절하지 않고, 가수 활동에만 전념하고 싶다."



현재도 오재미는 가끔 공연 등에 본인 특유의 장기인 모창이나 노래 등을 부릅니다.

(TV에 자주 나오지 않기 때문에, '개그맨 오재미 사망'이라는 루머가 돌기도 하는데, 이는 사실이 아님)

한때 개그맨 콤비로 큰 인기를 모았던, 오재미와 이창훈을 보면, 공통점은 자신의 재능과 꿈이 다르다는 점입니다.

사회 초년생들은 '자신이 진짜 하고 싶은 일을 하라'라는 충고를 많이 듣기도 하는데, 자신의 재능과 다를 때는 진지하게 고민을 해봐야 합니다.

(물론 많은 젊은이들은 자신의 재능이 뭔지도 잘 모르죠.)


그래도 이창훈과 오재미는 본인들의 탁월한 재능으로, 한때 대한민국 개그맨 1인자라는 소리까지도 들었습니다.

늦게나마 본인들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그들의 모습이 멋지기도 하지만, '꿈과 재능의 부조화'란 신이 인간에게 준 가혹한 형벌중의 하나가 아닌가 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가지 확실한 것은 있습니다.

인생이란 결코 쉽지 않고 정답도 없지만,

인생은 자기 자신의 것이라는 점입니다.


재능을 위하여 살든지, 자신의 꿈을 위하여 살든지,

본인 스스로 결정을 내려야 하고, 이 과정에서 어떻게하면 행복해질 수 있느냐를 생각해야 하죠.

 

오재미외 임하룡 김형곤 맹구 이창훈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개그맨 결혼 생활] - 임하룡 부인(아내)김정규- 납치범으로 오해받은 이유

[개그맨 결혼 생활] - 임하룡 재산 아들, 임하룡 빚 대신 빌딩 올린 사연

[개그맨 결혼 생활] - 김형곤 최지우 루머,김형곤 과거 정치 활동하면서

[개그맨 결혼 생활] - 김형곤 아들,김형곤 부인(아내)정유진 이혼사유와 후회

[개그맨 결혼 생활] - 개그맨 이창훈 나이와 과거 개그 이유

[개그맨 결혼 생활] - 맹구 이창훈 근황과 이미영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