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전광렬 스토커 사건, 전광렬 조성모 스캔들이 과연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전광렬 조성모 구민지 관련 연관검색어가 왜 생겼는지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광렬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전광렬 부인 박수진과 재혼 이혼 오해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전광렬 스캔들 사건

* 구모씨의 주장

* 전광렬 소속사의 거짓말

* 전광렬 심경고백

* 전광렬 부인 박수진 외국 유학에 대하여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전광렬 스캔들 사건


드라마 허준으로 엄청난 인기를 모았던 전광렬은 2001년 스캔들 사건에 연루됩니다.


(기사 발췌)

전광렬이 지난 10월6일 이른 새벽 미모의 두 여인이 벌인 폭행사건에 연루되었다.

최근 이 사건이 알려지면서 전광렬은 해당 두 여성과의 관계를 의심받고 있다.

왜냐하면 사건의 원인제공자가 전광렬인 것으로 밝혀졌기 때문이다.


전광렬 측 해명: "한 여성은 스토커이고, 다른 여성은 같은 소속사 직원이다."



새벽 6시경 전광렬은 30대 중반의 최모씨(여자)와 함께 본인의 개인 사무실로 사용하고 있는 서울 반포동의 오피스텔에 있었다.

그런데 또다른 여성 구모씨(21살, 직업 대학생)가 오피스텔에 방문하면서 폭력 사건이 벌어졌다.


당시 구씨는 오피스텔이 들어오자마자 최씨를 보고 흥분해서 "당신 누구야" 칼로 찔러 죽여버리겠다"고 위협을 하면서 주방 집기들을 집어던지며 최모씨를 폭행했다.


이런 구씨의 난동에 이웃주민이 112에 신고, 경찰이 출동했다.

(당시 전광렬은 두명의 여자와 함께 파출소에서 조사를 받음)


전광렬 사진


* 구모씨의 주장


구모씨 주장: "나는 전광렬의 여자친구이다. (전광렬과) 1년 6개월째 교제중이다."


전광렬 측 주장: "그 아이(구모씨)는 과거에도 내 차에 심한 낙서를 하는 등 스토커 행동을 한 적이 있었다. 그 말(구모씨가 전광렬의 여자친구라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참고로 구모씨가 오피스텔로 들어갈 당시의 상황은 이렇습니다.


전광렬: "(구모씨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 본인이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주장은) 그날도 최씨가 문을 열어줬는데 그게 무슨 말이냐."


경찰관계자: "구모씨는 그 오피스텔에서 1년 동안 (전광렬과) 동거를 해서 열쇠도 갖고 있었대요(라고 진술했다.) 그런데 문을 열려면 열쇠 두개가 필요한데, 그날은 하나밖에 가지고 있지 않았대요. 그래서 안에서 열어줘서 들어갔다고(진술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사건 이후 피해자와 가해자 모두 종적을 감추게 됩니다.

평범한 피해자이거나 스토커 가해자로서는 이해하기 힘든 행동이었죠.



* 전광렬 소속사의 거짓말


참고로 전광렬측은 같이 있었던 최모씨가 '소속 매니지먼트사 직원'이라 주장했지만, 이것은 거짓말로 밝혀집니다.

그가 지목한 최모씨가 KBS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기 때문이죠.

"나는 그 사건과 무관하다. 아마도 소속사에서 배우를 보호하려고 내가 그 자리에 있었던 것처럼 말한 모양이지만, 실제로 나는 사건현장에 있지 않았다."


즉, 전광렬 소속사가 거짓말을 했다는 것이 밝혀집니다.



사실 전광렬의 해명은 무척 이상합니다.

구모씨가 본인에 대한 스토커라면, 함부로 오피스텔 문을 열어줘서는 안될 것이고,

또한, 새벽 6시라는 시간에 이성과 함께 오피스텔에 단 둘이 있다는 것 자체가 이상한 것 같네요.



* 전광렬 심경고백


후일 이 사건과 관련하여 전광렬은 심경고백을 합니다.


전광렬: "배우의 아내로서 느끼는 고통은 당해본 사람만이 알 수 있어요. 힘들 때가 참 많았는데 아내는 다 이겨내 주었죠. 1년 전(2001년), 험한 이야기(전광렬 이혼, 전광렬 재혼 루머 등)가 여기저기서 나돌 때는 "이민 가서 조그만 집 짓고 살자"고, 아내와 얘기한 적도 있었어요."


전광렬: "그때는 정말 심각했어요. (중략) 그동안 그렇게 많은 일들을 함께 겪으면서도 지금까지 저의 내조자이자 가장 든든한 후원자인 아내가 그저 고마울 따름이에요."



이후 박수진이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면서, '전광렬 이혼', '전광렬 재혼' 등의 루머가 더 커졌죠.

(하지만 전광렬 전처, 전광렬 전부인 등은 사실이 아님)


전광렬이 좀 더 상세하게 해명하지 않는 부분이 아쉽네요.



* 전광렬 부인 박수진 외국 유학에 대하여


참고로 전광렬은 아내의 유학에 대하여 적극 찬성합니다.


전광렬: "능력있는 여성이 결혼한 후 자기 능력을 버린다는 건 참으로 안타까운 것 같아요. 아내(박수진)는 우리나라 방송 코디네이터 1호로 결혼 전부터 스타일리스트로 인정받고 있었죠."


전광렬: "그래서 아내에게 (능력을 펴칠 수 있는) 터를 만들어주면, (스스로) 그 터에 기둥도 세우고 집도 지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아내에게) 터를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유학에 적극 찬성했어요)."



이런 부분이 전광렬이 높이 평가받아야 할 것 같네요.



참고로 박수진은 영국 유학을 마친 다음에 '리얼 런던'이라는 책을 내기도 합니다.

현재는 전광렬 박수진이 봉사 활동도 함께 하면서 다정한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전광렬 황수정 근황)

황수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황수정 강정훈 히로뽕 최음제의 진실과 성매매 루머


(스폰서 링크)
.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