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쿨 유리 남편 사재석 직업 이름,쿨유리 결혼의 이상한 2가지

가수 쿨 유리 남편 사재석(이름) 직업은 골퍼(프로 골프선수)입니다.

그런데 쿨 유리 결혼식 주례와 결혼 후 신혼 여행지가 무척 특이하네요.

보통의 경우와는 많이 다른 선택이었죠.


쿨 유리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가수 쿨 유리 과거사진 성형전후와 쇼핑몰 사건


(스폰서 링크)


# 목차

* 쿨 유리 사망 오보 사건

* 쿨 재결합

* 가수 쿨 유리 남편 사재석 이름 직업 골프선수

* 쿨 유리 결혼의 특이한 점들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쿨 유리 사망 오보 사건


2010년에 쿨 유리 사망 뉴스가 보도됩니다.

바로 김성수 전부인이 술자리에서 시비끝에 사망하게 되었는데,

이것이 쿨 유리라는 오보가 난 것이죠.


쿨 유리 소속사: "오늘 그룹 ‘쿨’ 멤버 유리가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다고 한 인터넷 언론사의 보도가 나왔다. 놀랄 시간도 없이 바로 유리 씨에게 전화를 걸었다. 하지만 유리 씨는 사건 당일 자택에 있었으며, 현장에 있지도 않았다."


쿨 유리 소속사: "어떻게 소속사에 확인 전화 한 통 없이 사망기사를 낼 수 있는지 너무 가슴이 답답하고 아프다. 정확한 확인 없이 최초 보도한 기자에 대해서는 강력히 대응할 것이다."


(김성수 전부인 새창보기)

쿨 김성수 전부인 이혼사유와 살인사건 뒷이야기

쿨 유리 남편 사진


* 쿨 재결합


2008년에 쿨은 재결합을 합니다.

쿨 유리 이재훈 김성수가 해체 이후 3년만에 다시 쿨로 돌아왔죠.


쿨: "해체 후 여름이 올 때마다 "쿨이 나와야 하는데"라고 해체를 후회했다. 결국 우리 멤버끼리 뜻이 맞아 컴백하게 되었다."


쿨: "하지만 "쟤네들 돈이 떨어져나왔지?"라는 소리를 들을까봐 제일 걱정된다. 사실 이왕 컴백한 것, 멋지게 하고 싶고, 앞으로 매년 여름을 꼭 책임지고 싶다."


하지만 3 ~ 4년만에 컴백했지만, 예전과 같은 가요계 상황이 아니었죠.



* 가수 쿨 유리 남편 사재석 이름 직업 골프선수


2014년 2월 22일 쿨 유리는 결혼식을 올립니다.

상대는 바로 사재석 선수였죠.

(가수 유리 남편 직업 골퍼 및 사업가)


사재석 나이는 유리보다 6살 연하(82년생)이고, 미국에서 골프선수 및 골프간련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유리: "일 때문에 미국으로 출장을 자주 다녔다. 미국에 예비신랑(사재석)이 있어서 얼굴을 자주 보다가 결혼하게 됐다."


유리: "남편은 내 이상형에 딱 맞는 사람이다. 내가 운이 좋은 것이다."


유리: "예비신랑의 자상하고 성실한 모습에 끌려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그간 4년동안 교제했지만, 장거리 연애로 인해 신랑과 함께한 시간이 많지 않았다. 이제 곁에서 그를 챙겨주고 싶다."

(유리 배우자 신랑 사재석)


쿨 유리 결혼 사진

(가수 쿨 유리 남편 이름은 사재석)


결혼 이후 유리는 딸(이름은 사리하)을 낳게 되고, 현재 둘째를 임신중입니다.

(쿨 유리 딸)(쿨 유리 둘째 임신)

(쿨 유리 자녀(자식))(쿨 유리 가족 관계)


쿨 유리 딸 사진


쿨 유리 가족 사진

* 쿨 유리 결혼의 특이한 점들


그런데 결혼 후 신혼여행은 좀 특이합니다.


유리: "결혼 후 연예활동을 잠시 접고 당분간 미국에서 신혼생활을 할 예정이다. 또한 신혼여행은 미국에서 오랜 생활을 해온 예비신랑(사재석)의 뜻에 따라 한국에서 배낭여행을 할 것이다."


미국에서 오랫동안 자랐으니, 쿨 유리 남편의 국적은 미국인 것 같네요.


또한, 유리가 한동안 미국에서 머물면서 안보이게 되자, '가수 쿨 유리 이혼'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또한 결혼식에서도 좀 묘한 장면이 목격됩니다.

바로 유리의 시아버지가 결혼식 주례를 맡았죠.


신랑, 혹은 신부의 아버지나 어머니가 결혼식 주례를 맡는 경우는 거의 없는데,

유리 결혼식에서는 시아버지가 주례를 맡았네요.


현재 유리 남편 집안에 대해서 알려진 것이 별로 없는데, 상당히 흥미로운 가풍(?)을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6살 연하여서 그런지, 유리가 남편 및 시댁의 의견을 많이 존중(?)하는 것 같네요.


(사재석 문정원 하와이)

문정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사기 결혼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