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진욱 최지우 결별 이유가 무엇인지 굉장히 궁금하네요.

사실 이 이유는 최지우 소속사가 얼떨결에 사실을 이야기한 적이 있죠.


또한, 이진욱 공효진 결별이유 역시, 대부분의 사람들이 잘 모르는데, 그 전후 관계를 살펴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이진욱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이진욱 집안과 어머니 이야기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진욱 연기 데뷔 계기

* 이진욱 연인 최지우와 공개적으로

* 이진욱 최지우 결별이유는

* 이진욱 공효진 열애 인정을 하며

* 이진욱 공효진 결별이유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진욱 연기 데뷔 계기


그렇게 이진욱은 대학교 1학년을 중퇴하고 서울로 올라온 뒤에 갖은 아르바이트를 해서 돈을 모읍니다.


이진욱: "원래 연기자가 되고 싶은 꿈은 없었어요. 그냥 연기를 하면 잘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 그 동안 모은 돈으로 연기학원에 등록하고, 또 혼자 프로필 사진을 찍어서 잡지사와 에이전시 같은 데 찾아갔죠."


이진욱: "그 당시에 여러 번 퇴짜를 맞으면서 스타의 꿈은 진작 접었어요. '아, 나는 스타가 될 얼굴은 아니구나'라고요. 하지만 제가 좋은 연기자는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연기는 노력하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거니까요."


결국 이진욱은 2003년 파나소닉 광고 모델로 데뷔하게 되는데,

그 와중에도 대학로를 찾아가서 실전무대를 통하여 연기를 배우게 됩니다.


이진욱: "대학로에서 연극 '클로저', '출발' 등에 출연하기도 했어요. 아마 제가 TV 연기자가 되지 않았다면, 계속해서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지 않았을까 해요."



이후 이진욱은 2004년 드라마 불량소녀와 영화 나의 새 남자친구로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었고, 여러 드라마에서 점차 비중이 높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2013년 나인을 통하여 큰 주목을 받게 되었죠.



이진욱 이상형: "특별한 이상형은 없다. 대화가 잘 통하고 조화로운 사람이 좋다."


탤런트 이진욱 최지우 사진


* 이진욱 연인 최지우와 공개적으로


참고로 이진욱이 아직 이름이 크게 알려지지 않았던 2009년에 최지우와 공개 연인이 됩니다.

둘은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주연배우로 서로 만나게 되었는데, 이 당시 이진욱은 일본에도 '지우히메의 연인'으로 소개되었죠.

(이진욱 최지우 나이차이가 6살이었기에, 연상연하 커플로도 큰 관심을 받음)



참고로 이진욱의 과거 인터뷰를 살펴볼 필요가 있네요.


이진욱: "난 사랑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합니다. 과거에는 사랑이 인생의 일부분이었다면, 지금은 내 인생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죠. 제가 사랑에 회의적이었고 제대로 된 사랑을 해본 적도 없었는데, '썸 데이'란 작품에 출연하면서 바뀌었습니다."



이진욱: "(과거에는 혼자만의 시간을 즐겼는데) 드라마 썸데이때부터 바뀐 것 같아요. 내게 결핍된 '소통'이라는 부분 때문에 뭔가 막히는 느낌이 있었는데 드라마 '썸데이'를 하면서, 그리고 '에어시티'에 출연하면서 제가 좀 더 외향적으로 변해가고 있는 게 느껴집니다."


참고로 썸데이는 2006년 하반기 작품이었고, 에어시티는 2007년 상반기에 최지우를 만났던 바로 그 작품이었죠.

(이진욱이 인터뷰를 하던 시기는 2007년 7월이었음. 아마 최지우와 막 사랑에 빠졌던 시기로 추측됨)

이 즈음 이진욱의 인생관, 연애관이 바뀌면서 최지우와 사랑에 빠진 것이 아닌가 하네요.

(혹은 최지우와 사랑에 빠지면서 바뀌었을 수도 있고요.)



* 이진욱 최지우 결별이유는


그렇게 이진욱 최지우는 2009년 공개연인임을 인정했고, 2011년 4월에 두 사람은 결별을 인정하게 됩니다.


사실 이진욱 최지우 결별 이유에 대하여 굉장히 말들이 많은데,

의외로 최지우 소속사에서 '진실'을 실토하게 됩니다.


최지우 소속사: "두 사람의 결별은 이전(2011년 4월 이전)부터 감지됐다. 친한 지인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비밀이었다."


최지우: "각자의 성향이긴 하지만 (공개연애는) 그다지 추천하고 싶지 않다. 편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안 편하다."(이진욱 최지우 인터뷰)


이진욱 최지우 인터뷰에서 심경을 고백한 부분이 있죠.

최지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최지우 결혼 안하는 이유/최지우 외모 논란



사실 이 중간인 2009년 5월 이진욱은 군대를 갔고, 2011년 3월 제대를 하게 됩니다(이진욱 군대).

즉, 이진욱이 제대하기 전에 이미 최지우와 이진욱의 관계가 소원해졌다고, 최지우 소속사에서 실토를 하게 된 것이죠.


두 사람은 이진욱이 군대에 있으면서 관계까 소원해졌고, 결국 그것이 이별로 이어진 것이 아닌가 합니다.

(이진욱 최지우 결별이유)



* 이진욱 공효진 열애 인정을 하며


제대 후 이진욱은 다시 연기자로 복귀했고, 한참 활동을 하던 2014년 5월에 공효진과 열애설이 터집니다(이진욱 공효진 열애설).

공효진 역시 이진욱보다 1살 연상이었죠.


사실 이것은 모 언론에서 파파라치처럼 이진욱 공효진을 따라다니가다, 강제로 공겨연인이 된 경우였습니다.

(2014년 5월 29일 특종 보도)


이진욱 소속사: "이진욱 공효진이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공효진 소속사: "열애설 사실 내용을 확인한 결과, 공효진 이진욱은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가지는 단계이다."


결국 두 사람은 이렇게 열애를 인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2014년 9월 17일, 불과 4개월만에 결별 사실을 발표합니다.


이진욱 소속사: "(이진욱)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최근 (공효진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습니다."



참고로 이진욱 공효진의 결별이유는 굉장히 흥미롭습니다.



* 이진욱 공효진 결별이유는


먼저, 이진욱 공효진의 열애설을 특종 보도했던 업체의 보도입니다.


- 저돌적이었다. 취재진을 알아챈 남자(이진욱)는 거칠게 차를 몰았다. 물론 그의 연인(공효진)도 옆자리에 있었다.


- 2014년 5월 26일, 강남 모처에서 식사를 마친 이 커플(이진욱 공효진)은 신사동으로 향했고 얼마 후 취재진을 발견했다. 결국 본의 아니게 강남 한복판에서 여의도 남자(이진욱)의 집까지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벌일 수밖에 없었다.


이렇게 이진욱 공효진의 열애설이 터진 것은 이 업체의 '한밤의 추격전'때문이었죠.

이후 이진욱 공효진은 별다른 데이트를 하지 못하고, 3~4개월만에 결별 사실을 발표하게 됩니다.


아마 이 '한밤의 추격전'으로 많이 놀랐고, 또 다시 '공개 연인'이 된 데에 대한, 부담감이 컸던 것 같네요.


잘 알려진 것처럼, 이진욱은 최지우와 공효진은 류승범과 오랜 연인 관계였죠.


결국 이 '한밤의 추격전' 및 '또다시 공개연인'이 되는 데에 대한 부담감으로 이진욱 공효진은 자주 만남을 가질 수 없었고, 결국 서로에게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이별하게 된 것 같네요(이진욱 공효진 결별이유).



이진욱 공효진이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도 있었는데, 무척 아쉬움이 크네요.


류승범 공효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류승범 공효진 결별이유와 과거 일화들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