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와 이희준 이혜정 벌써 3번째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희준이 공개 연애를 무척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와 더불어, 새로 시작하는 연인인 이희준 이혜정의 인연에 대하여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확실히 이희준의 과거 연애 스타일을 살펴보면,

이희준은 남의 시선을 별로 상관하지 않는 성격인 것 같습니다.


이희준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이유와 이희준 데뷔전 이야기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희준 무명 배우 시절에

* 이희준 류승완의 인연

* 이희준 연애 스타일

* 이희준 조윤희 스캔들

*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

* 이희준 이혜정 새연인의 시작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이희준 무명 배우 시절에


참고로 이희준의 무명배우 생활이 많이 고달팠던 것 같습니다.


이희준: "햇볕도 안드는 반지하에서 라면 한 개로 하루를 떼워야 하기도 했어요."


이희준: "과거에 전세 3500만원짜리 원룸에서 살다가 (2012년에) 평창동에 전세 8000만원짜리 투룸으로 이사했어요. 그때 처음으로 제 침대를 샀죠. 그 전에는 친한 형들이 쓰다가 버린 걸 사용했거든요."


이희준: "그래서 한쪽으로 누우면 침대의 반대쪽이 들리는 그런 낡은 침대에서 5년간 잤어요. 얼마 전에 새 침대에 누웠는데, 새소리가 들리는 거예요. 눈물이 스르륵 나더라고요. 행복했어요."


이희준의 무명 시절 고생이 어땠는지 알 것 같습니다.


탤런트 이희준 김옥빈 사진


* 이희준 류승완의 인연


그렇게 이희준은 무명의 연극배우로 영화와 드라마에도 출연하게 됩니다.

이희준이 대중에게 크게 이름을 알린 작품이 바로 2012년의 넝쿨째 굴러온 당신인데, 사실 그 전인 2010년 영화 부당거래 이전부터 이희준은 영화계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었습니다.


이희준: "부당거래에 출연할 때, 내 생애 처음으로 '오디션 없이' 출연하게 되었어요. 내 이름이 적힌 시나리오를 받은 것도 부당거래가 처음이었고요. 어느날 류승완 감독님으로부터 전화가 왔고 만났는데, 영화에서 남형사 역할을 해줄 수 있냐고 제안해주셨죠."


이희준: "그 전에 미장센 단편영화제에서 '더 나쁜 범죄'가 출품이 되었는데, 당시 류승완 감독님이 바로 심사위원이셨어요. "저 배우(이희준) 연락처 알려달라"라고 하셨대요."


이후 이희준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 직장의 신, 유나의 거리 등으로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 이희준 연애 스타일


그런데 이런 연기 생활외에 이희준의 실제 성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희준: "(영남대 재학시절에는) 노래하고 술 마시고 연애하는 게 전부였어요. 그 때 짧게 (여자를) 만난 것까지 합치면 1년에 한 20명 정도 (여자친구)를 만났죠."


이희준: "(사고로) 병원에 입원했을 때는 간호사랑도 사귀었어요. 혈압 재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농담 몇 마디를 건넸더니... 크흐흐."


이희준: "그런데 퇴원하고 학교에 오니 너무 예쁜 여자가 있더군요."

(이희준 여자친구와 이별 이유)


이희준: "스타일리스트를 따라 클럽에 갔던 것을 계기로 클럽문화에 빠졌어요. 제가 개발한 화살춤(음악에 맞춰 시위를 당겨 활쏘듯 추는 춤)은 클럽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타겟으로 하는 춤이죠. 마음에 드는 여성과 눈이 마주치면 화살을 뽑아요. 그걸 보고 여성의 반응이 없으면 뒤 돌아 다른 여성에게 향하죠."



이희준 연애스타일: "제가 첫 인상으로 성공할 순 없어요. (여자가 저를) 서너 번 정도는 봐야, 제가 되게 재밌고 유쾌하고 착한 남자라는 걸 알거든요."



확실히 영남대 재학 시절도 그렇고, 이희준은 음주가무에 능한 것 같네요.


또한, 연예인은 이미지가 굉장히 중요한데,

이희준의 경우는 이런 부분들을 대중에게 공개할 정도로 성격 역시 대범한 것 같고요.



* 이희준 조윤희 스캔들


사실 이희준과 노수산나의 연애 시절이었던 2012년 이희준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일약 무명 생활을 탈출하게 됩니다.


당시 이희준 조윤희가 천방커플(천재용, 방이숙 역할)로 큰 인기를 모았고, 이희준 조윤희 열애설이 터지기도 했는데, 이희준의 실제 여자친구는 노수산나였습니다.



그리고 이희준은 노수산나와 결별 후 드라마에서 만난 김옥빈과 사귀게 됩니다. 둘이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커플 연기를 하다가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죠.(2014년 12월 열애 인정하고, 2015년 4월 결별)


이희준 조윤희 사진


* 이희준 김옥빈 결별이유


김옥빈: "이희준의 점장님 이미지(드라마 '넝쿨째 굴러 온 당신'에서의 배역)와 웃는 모습이 예뻐서 그런지 항상 어머니가 (이희준의) 안부를 묻는다. 그리고 이희준과 촬영 호흡도 잘 맞고, 항상 (나를) 잘 챙겨준다."


김옥빈: "사람들이 알지 못할 뿐, 나는 (연애를) 계속 하고 있다. 나는 행동파인데 반하여, (이희준) 오빠는 논리파라 그런 점이 부러웠다."



이희준 소속사: "두 사람이 (유나의 거리) 촬영 중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이 현재 함께 유럽 여행 중이다."


그리고 이희준 김옥빈이 프라하 사진 등이 팬들에게 찍히기도 하는 등, 거침없는 공개 커플의 모습을 보입니다.

아마 이런 모습에도 이희준의 성격이 반영된 것 같네요.


아무튼 두 사람은 이후 불과 5개월만에 이별하게 됩니다.


이희준 소속사: "각자(이희준 김옥빈) 작품 활동에 집중하며 자연스럽게 소원해져 배우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

(이희준 김옥빈 결별 이유, 2015년 4월)


이희진 김옥빈 사진


* 이희준 이혜정 새연인의 시작


그리고 이희준은 새 여자친구 이혜정과 공개 연애를 하게 됩니다(이희준 연인 이혜정).


이희준 소속사: "이희준이 이달(2015년 8월) 초부터 이혜정과 만나 좋은 감정을 품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인 만큼 예쁘게 봐달라."


이희준과 이혜정은 지인과의 식사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이후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확실히 이희준의 행동은 이미지를 조심스러워했던 기존의 스타들과 다르게 거침이 없네요.

이런 행동이 이희준의 결혼 전까지 이어질 것 같고요.


참고로 이희준 여친 모델 이혜정은 원래 우리은행 소속 농구선수로 활약하다가 모델로 전업했으며,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으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희준 이혜정)

이혜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모델 이혜정 프로필과 농구 경력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