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오디션)댄싱9

댄싱9 3회 한선천과 이선태의 댄스

 

댄싱93회를 지나면서 서서히 실력자들의 윤곽이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미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한선천과 이선태를 중심으로 3회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레벨 4는 올인미션을 통과해야 합니다.

바로 현대무용 20, 스트릿댄스 20, K-POP댄스 20, 댄스스포츠 20초를 연달아 춰야하는 테스트입니다. 자신이 처음 접한 춤을 추는 것도 어렵지만, 짧은 시간에 안무를 모두 외워야 하고, 또 낯선 파트너와 호흡을 맞추는 문제 등 2, 3중의 문제들이 겹겹이 쌓였습니다.

 

2회에서 심사위원들의 눈독을 받았던 한선천은 송지현과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바로 걸그룹 더블유로 데뷔했다가 좌절을 겪은 전직 아이돌이죠.

 

한선천

그런데 이 둘의 사이가 심상치가 않네요.

한선천이 잠시도 송지현의 손목을 놓지 않습니다.

게다가 한선천의 이상형과 송지현으로부터 받은 인상이 정확하게 일치하네요. "청순하고 순수한 사람을 좋아합니다."

송지현 역시 한선천과 호흡이 잘 맞다도 좋아합니다. 선남선녀 커플이네요.

 

송지현

게다가 블루팀의 테스트에 들어가서 자기소개를 '일 더하기 일은 귀요미'란 귀요미송을 부르면서 합니다.

둘 다 너무 귀엽네요

 

한선천 귀요미송

 

이 커플은 레벨 4를 거뜬히 통과합니다.

 

하지만 레벨5에서는 먼저 테스트를 통과하는 바람에 파트너 선정권을 가지고 있는 최낙권이 송지현을 지명합니다. 한선천 역시 이채원과 파트너가 되면서 서로 이별하지요.

최낙권이 송지현에게 다가가자 송지현이 고개를 도리도리 흔드네요.

하지만 규정은 규정, 둘은 어쩔 수 없이 파트너가 되지요.

 

송지현

한석천 역시 왠지 많이 아쉬워 보입니다.

 

 

이렇게 무난히 레벨 4를 통과한 한선천 송지현 커플과 달리 이선태 한초임 커플은 역경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한선천이 일 년전부터 스케줄이 정해진 공연이 있었던 거지요.

결국 이선태는 파트너인 송지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자리를 비웁니다. 한초임은 승낙은 하지만 진심으로 놀라는 표정이 되네요.

 

이선태 한초임

결국 혼자 테스트를 보러 들어간 한초임이 사정을 자세히 말합니다.

그런데 심사위원들이 악마의 유혹을 하네요.

"지금 이 미션은 냉정하게 가야겠죠?"

"저희가 안 기다린다고 하면 혼자 하실 건가요?"

 

한초임

결국 한초임이 심사위원들을 설득하는데 성공합니다. 웬만하면 혼자서라도 받을 만한데, 끝까지 파트너를 버리지 않네요.

 

결국 한초임은 혼자 연습을 하고, 마침내 이선태가 급하게 도착합니다.

테스트 직전에 서둘러 손발을 맞추려고 하지만, 바로 들어오라고 하네요. 결국 둘은 연습도 제대로 못하고 탈락자들과 한 무대에 서게 됩니다.

하지만 기본 실력이 워낙 탄탄하다 보니까, 가볍게 커트라인 인이 되네요.

 

이선태 한초임

레벨 5에서의 파트너 결정시 이선태는 시드니와 한초임은 정다운과 파트너가 되면서 서로 떨어지게 됩니다.

 

사실 댄스 나인에는 한선천과 이선태 외에도 굉장한 실력자들이 많습니다.

 

효연과 유리를 위하여 스파이 활동을 한 윤아가 한눈에 찍은 실력자, 빨간 바지의 서영모의 댄스 실력은 아직 제대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윤아

게다가 심사위원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은 문예신, 이효리, 소녀시대, 2PM, 2NE1의 댄스 트레이너를 맡았던 김혜랑 등 3차의 강자들은 일일이 셀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이런 거물들뿐만 아니라 부담감에 연습을 하다가 눈물을 흘린 김례은, 김례은과는 정반대로 소개하는 자리에서 황정우의 실수를 무마하고 자신이 대신할 정도로 담이 큰 이지은, 굉장히 창의적이면서 머리가 좋아 보이는 김홍인, 북경에서 온 황현선, 일본에서 온 준코, 습득력이 굉장히 빠른 문혜신과 김한빛, 무대위에서 울음을 터뜨린 최연소 참가자 제일런 같은 루키들도 있습니다.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며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예상하는 것도 아주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한선천이 새 파트너 이채원과 함께 Bad Romance에 맞춰 춘 댄스의 링크를 겁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선태가 한국예술종합학교(한예종) 3학년 당시 2008 동아콩쿨 일반부 현대무용에서 금상을 수상한 모습입니다.

지금으로부터 5년 전의 파릇파릇했던 이선태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