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후 가수 이정은 제주도 타운하우스로 집을 옮기게 됩니다.

이정이 그런 결정을 내린 사연과 더불어, 이정 여자친구 이상형 등이 궁금하네요.


이정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이정 말리꽃 한숨만- 이정 과거 배신당한 후에


(스폰서 링크)


제대 이후 이정은 나가수(나는 가수다)에 출연하여 큰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됩니다.


이정: "나가수 효과가 이 정도 일 줄 몰랐다. 파급력이 정말 대단했다. 나를 예능인이나 연기자로 알았던 어린 친구들마저 '말리꽃'과 가수 이정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더라."


이정: "과거 10년 동안 활동했을 때보다 나가수 4번 출연의 집중도가 더 높은 것 같다. '이정의 재조명'이라는 뉴스도 봤다. 사실 난 조명을 받은 적이 없다. 지금부터 시작인 것 같다."



그리고 이정은 2015년에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다시 한번 자신의 노래실력을 입증합니다.


굳건한 복면가왕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수 김연우)를 물리치고 제 8대 복면가왕이 되었기 때문이죠(노래왕 퉁키, 이정).


복면가왕을 계기로 이정의 노래실력이 다시 한번 회자되지만,

이정은 안타깝게도 불과 1주만에 복면가왕의 자리에서 물러나게 됩니다.


그런데 복면가왕에서의 그의 무대를 보면, 결코 실력이 없어서 떨어진 것이 아니라, '너무 연습을 많이 했기' 때문에 떨어진 것을 잘 알 수 있죠.


윤일상: "이정이 노래 연습을 너무 많이 해 호흡 조절에 실패했다."


김현철: "이정이 노래를 부를 때 힘이 많이 들어갔다."


김창렬: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이정씨가 목이 다 쉬었다. 얼마나 부담감이 컸으면 그랬을까 한다."


즉, 이정은 자만심때문에 실력 발휘를 하지 못했던 것이 아니라,

무대를 잘 꾸밀려는 욕심때문에 탈락하게 되어서 대중의 안타까움을 받게 되었죠.


가수 이정 사진

참고로 이정에 대한 논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이정은 모 케이블 방송에 출연 요청을 받았다가 '뒤통수'를 맞게 됩니다.


이정 인스타그램

- 진짜 어이가 없네. 프로그램 섭외 다 해놓고, 인터뷰 촬영까지 다 해놓고 프로그램이 없어졌다 (거짓말) 해놓고... 나만 빼고 나머지 멤버는 다 촬영을 가 있네


- 어디 두고봅시다. 그렇게 살지 마쇼. 능력 없는 1인 기획사라 무시하나? 정말 정 떨어진다.



이에 대하여 상대 케이블 채널에서는 이렇게 해명합니다.

"이정 씨를 프로그램 초기 기획단계에서 섭외했지만, 내부 사정으로 그 프로그램의 기획을 접게 되면서 가수 이정 씨에게 설명하고 사과도 했다."


"이후 프로그램의 컨셉과 성격이 바뀐 새로운 라인업을 구성하게 되면서 이정씨가 오해를 했던 것 같다. 제작진이 가수 이정씨와 직접 전화 통화해서 오해를 풀었다."


이에 대하여 이정은 이렇게 반박합니다.


- 오해를 풀었다네? 나도 좀 같이 풉시다. 잘못된 건 쿨하게 인정하시고 진실된 사과면 됩니다


즉, 케이블 채널이 '거짓말'을 한 것이죠.


이 케이블 채널에 의하여 '뒤통수'를 맞은 사람은 이정뿐만이 아닙니다.

모 수중 촬영 감독 역시 케이블 채널에 의하여 배신을 당했죠.


"모 케이블 채널에서는 서핑에 대한 지식이 전무해서 전문가가 필요했다. 그래서 간 보는 거 말고 함께 가는 조건으로 수차례 미팅을 했다. 이 과정에서 참고할 만한 외국의 서핑 프로그램과 서핑 촬영 장비 운용 노하우, 하와이 노스쇼어에 렌트하우스 렌탈비용 까지 직접 알아봐 주었다."



모 수중 촬영 감독: "그런데 이후 제작진의 태도가 달라지더라. 결국 나 대신에 다른 사람이 수중 촬영 감독을 간다는 사실을 알고 PD에게 전화를 했더니, 전화도 받지 않더라."


모 수중 촬영 감독: "문자로 "몇 달 동안 부탁한대로 스케줄 비워놨는데 최소한 연락이나 사과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라고 물으니, PD가 "무슨 근거로 그런 말하냐"라고 답장이 오더라."


수중 촬영과 관련된 노하우만 빼먹고, 도움을 받은 사람은 내팽개친다라...

정말 양아치 스타일이네요.


이런 사람과 회사가 방송일이 한다는 것 자체가, 우리 사회에 민폐인 것 같습니다.


이정 역시 운없이 거기에 걸린 것이고요.



이정과 관련된 두번째 논란은 바로 세월호 사건입니다.

세월호 참사 당시 이정은 트위터에 분노를 표시한 적이 있습니다(4월 18일). 

- 비단 이번 사건뿐만 아니라 하나씩 떠오르고 있는 정부의 썩은 물과 고름 같은 X들. 무능력하고 돈과 명예만 밝히는 멍청이들 알아서 내려가라.


- 분통이 터집니다. 이제 이런 곳에 글 쓰는 일도, 혼자 벽을 보고 소리치는 일도 안하렵니다. 정신들 차리십시오.



세월호 참사때문에 이정이 느낀 분노는 우리 사회 대다수가 느꼈던 분노와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정은 곧바로 '정치 공격'을 받게 됩니다.


- 더 이상 이상한 글 올리면 가만히 안 있습니다. 이와중에 정치타령이라니…. 참 부끄럽습니다. 참 슬프네요.



세월호 참사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는 이정에게,

일부에서는 '정치적인 의도'라고 공격을 하죠.


대형 참사조차도 '정치 논리'에 치우치는 현 상황이, 너무 슬픈 것 같네요.



사회에서 여러번 상처를 받은 이정은 후에 제주도도 집을 옮기게 됩니다.

(이정 제주도 타운하우스)


이정: "군대 다녀온 후 (생활하면서) 안 좋은 일들이 있었다. 막연하게 하와이도 생각했는데, 제주도라면 서울과 오가면서 일도 할 수 있겠단 생각이 들었다."


이정: "옆집에 사는 쿨 이재훈 형이 친쳑 관계이다. 이재훈 형과 나는 6촌 관계다."

(이정 제주도 타운하우스 위치- 제주도 애월읍)


이정: "제주도는 바닷가 쪽에 집이 있으면 모래가 많은데, 다행히 우리 집은 먼지가 별로 없다. (제주도에서) 집을 살 때는 이런 것도 잘 알아보고 사야 한다."


참고로 이정의 제주도 타운하우스 가격은 매매가가 약 9억원 ~ 15억원에 달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이정 타운하우스 사진



이정 제주도 타운하우스 집 내부 사진


현재 이정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습니다(이정 여친).


이정 이상형: "과거 경험으로 여자의 외모만 보고 만나면 오래 못 가더라. 예쁘면 얼굴값도 하고."


이정 이상형: "나와 코드나 가치관이 잘 맞았으면 좋겠다. 예를 들어 나는 무조건 좀 아끼자는 스타일이다. 그래서 흔한 종이컵이라도 물 한번 마시고 버리기보다는 재활용할 수 있는 여자가 좋다."


복면가왕에서 이정에게 패한 김연우 포스팅 (새창보기)

김연우 아내의 첫남자와 알려진 사실들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