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박형준 결혼, 박형준 이혼 등의 루머가 도는 것이 안타깝네요.

왜 박형준에게 그런 루머가 도는지 살펴봅니다.


(박형준 윤예희)

박형준과 비슷한 시기에 활동했던 여배우 윤예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윤예희 결혼 이혼, 윤예희 남편 루머 이유와 진실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형준 데뷔 사연

* 박형준 청춘스타의 한명으로

* 박형준 뮤지컬배우로 변신을

* 박형준 결혼하지 않은 이유(박형준 이혼 루머)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형준(본명)은 1970년 8월 31일 태어납니다.

올해 46살이죠(박형준 나이).

(박형준 키 몸무게 혈액형) 178cm, 72kg, O형

(박형준 학력 학벌) 서울 현대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체육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 석사

(박형준 프로필 및 경력) 1989년 MBC 공채 탤런트 19기


이후 드라마 춤추는 가얏고, 마지막 승부, 종합병원, 7인의 신부, 영웅시대, 있을때 잘해, 산너머 남촌에는2, 나만의 당신 등과 영화 공룡선생 등에 출연합니다.


그외에 뮤지컬 달고나, 시간에, 담배가게 아가씨, 결혼 등에 출연하면서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 박형준 데뷔 사연



박형준이 처음 연기를 접하게 된 계기는 우연이었습니다.


박형준: "대학을 다닐 때 학교 생활이 맞지 않아서 휴학을 했다. 그리고 대학 1학년 때 연극 극단에 들어가 연습생으로 연기를 배웠다."


탤런트 박형준 사진


박형준: "또한, 아버지 친구분들 가운데 탤런트가 많아서 평소 연기에 관심이 많았다. 결국 극단의 연습생으로 연기를 하다가 MBC 탤런트 공채 시험에 합격해서 탤런트가 되었다."


박형준: "MBC에 5개월 정도 들어가서 연수를 받았는데, 그 연수 기간이 너무 즐겁고 연기 수업이 정말 재밌더라. 그래서 연기자로 사는 미래가 괜찮겠다는 생각에 연기자를 계속하게 되었다."


배우 박형준 과거사진


* 박형준 청춘스타의 한명으로


그러다가 박형준은 1994년 드라마 마지막 승부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박형준: "원래부터 농구를 많이 좋아했어요. 그러다가 나처럼 농구를 좋아하는 손지창을 우연히 만나서 농구 동호회를 만들게 되었다. 거기에 이종원이라든지 '마지막 승부'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많이 들어왔다. 그러다가 드라마가 만들어지고, 동호회에 있던 멤버들이 드라마로 다 옮겨가게 되었다."


박형준: "드라마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면, 팬 레터가 수십 통도 아니고 수백 통이 집에 매일 배달되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같은 때나 내 생일에는 정말 어마어마했다."


확실히 박형준은 90년대 당시 장동건, 손지창, 심은하, 이종원 등과 더불어 손꼽히는 청춘스타중의 한명이었죠.



그러다가 박형준은 1994년 종합병원에 내과 전공의 최용훈 역으로 나오면서 마지막 승부때의 인기를 이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곧 입영통지서를 받게 되는데, 이때 박형준은 1994년 12월 20일 입대했다가 허리디시크를 이유로 23일 밤에 입영 연기조치를 받아서 집으로 귀가하게 됩니다.(박형준 군대)


결국 박형준은 허리 문제로 의병제대를 하게 되죠.



* 박형준 뮤지컬배우로 변신을


이후에도 박형준은 꾸준하게 연기 생활을 하지만, 1994년의 마지막 승부때와 같은 인기를 얻지는 못합니다.

2006년 이후부터는 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많이 하고 있죠.


박형준: "솔직히 말하자면 제가 그동안 연기에 대한 욕심이 크지 않았어요. 상대적으로 수월하게 연기자로 데뷔했고, 또 그동안 큰 욕심 없이 활동해왔고요. 한창 저한테 좋은 기회가 많이 주어졌을 때는 모르고 있다가 뒤늦게 정신을 차리게 된 거죠."


박형준: "연기가 이렇게 재미있고 소중한 것을, 뒤늦게 알게 된 거죠. 연기에 대한 애정과 욕심을 늦게 깨달은 것 같아 조금 후회가 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다 싶어요."


우리 삶에서 중요한 것들을 지나고 난뒤에 깨닫게 되는 경우가 있죠.


탤런트 박형준 근황 사진


박형준: "처음에 뮤지컬을 시작할 때 예매사이트 후기를 보면 저에 대해서 노래 못 한다는 지적이 많았어요. 팬들의 이러한 지적이 저에겐 앞으로 더 잘 하라는 채찍질로 달갑게 받아들였어요."


박형준: "뮤지컬을 하면 할수록 점점 열정이 생겨나요. 선배님들은 물론이고 젊은 배우들에게도 배울 점이 정말 많아요. (뮤지컬) 무대는 일단 오르는 것만으로도 배우에게 큰 공부가 되는 것 같아요."(박형준 근황)



* 박형준 결혼하지 않은 이유(박형준 이혼 루머)


참고로 박형준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따라서 '탤런트 박형준 결혼', '배우 박형준 이혼'등은 모두 잘못된 루머들이죠.

(박형준 아내, 박형준 부인은 없음)

아무래도 박형준이 90년대의 청춘스타이고, 나이가 많다보니 이런 루머들이 많이 생기는 것 같네요.



박형준: "독신주의자는 아닌데 저도 어쩌다 이렇게 늦어졌는지 모르겠어요. 사람들의 인생에서 결혼이 없다면 굉장히 허무할 것 같아요. 지금도 제 짝을 만나게 되는 날이 오길 기다리고 있어요."



박형준 이상형: "물론 저도 여자의 외모를 봐요. 다만 모두가 이야기하는 '예쁘다'가 아닌 저만의 기준이 있어요. (모두에게) 정형화된 미인이 아니라 제 눈에 예뻐 보이는 사람이 좋아요."


박형준 이상형: "그리고 밝고 착한 사람이 좋아요. 운동도 즐기고 활동적이었으면 더 좋겠고요. 또한 저랑 코드가 잘 맞았으면 하네요."


박형준이 여자친구를 잘 만나서 어서 빨리 결혼했으면 하네요.


(박형준 강수지)

박형준과 동시대의 여자 인기 가수 강수지 포스팅 (새창보기)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이혼사유-겉과 속이 다른 여자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