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자 스타들의 이야기

강예빈 성형전후 가슴성형- 강예빈 성폭행 악플에

탤런트 강예빈은 성형전후 의혹과 '강예빈 가슴성형' 의혹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예빈이 이에 대하여 해명을 했지만, 해명이 좀 부족한 것 같습니다.


(추수현 새창보기)

추수현 비키니 몸매, 추수현 성형 해명하면서


(스폰서 링크)


# 목차

* 강예빈 성형전후

* 강예빈 가슴성형 수술 의혹

* 강예빈 성폭행 악플에

* 강예빈이 대학 교수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강예빈 성형전후


강예빈 성형수술에 대해서는 크게 의혹이 2가지가 돕니다.

얼굴과 가슴성형수술이 그것들이죠.


이에 대하여 강예빈은 적극 해명을 합니다.


강예빈: "눈수술(쌍꺼풀 수술)은 몇번 했지만, 애교살은 원래 내것이다. 사람들이 내 애교살이 100% 성형한 거라고 말하는데 정말 안 했다. 의사 선생님도 처음에는 의심했는데, 나중에 만져보고 진짜 안 했다고 하더라."


강예빈: "(애교살에) 애벌레 들어있는 것 같다고 하는데, 나는 어릴 때부터 이게 콤플렉스였다. 코도 수술 안했다. 필러 맞았다."


강예빈 졸업사진


참고로 강예빈 성형전후로 보일 정도로 다른, '메이크업 전후 사진'


강예빈 과거 사진


* 강예빈 가슴성형 수술 의혹


또한 강예빈은 가슴성형 수술 의혹도 받습니다.

위의 '어릴 적 육상 선수' 발언과 더불어 강예빈은 가슴성형 수술 의혹을 부인하죠.


강예빈: "몸은 진짜입니다(가슴성형 수술을 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강예빈 겨드랑이에 가슴수술 자국처럼 생긴 흔적에 대하여 네티즌들은 의심의 눈초리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왕 해명할 거면, 이런 의혹도 같이 해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강예빈은 뚜렷한 재능이 없기에, 주로 '섹시한 이미지'로 많이 소모가 됩니다.

이에 따라 악플 역시 그런 쪽으로 많이 형성되죠.


강예빈: "야한 악플들은 나를 섹시하게 보니까 그러나보다 하고 넘길 수 있다. 그런데 최근에 어떤 분이 '이렇게 벗고 다니는데 (강예빈이) 성폭행을 왜 안 당하냐. 한국 남자들 진짜 착하다'는 악플을 달았다."


강예빈: "충격적이고 무서웠다. 이후부터 혼자 집에 있는 것도 무섭고, 택배가 와도 문을 열어드릴 수가 없게 되었다. 그 댓글을 보고 눈물이 났다. 괴롭고 속상했다."



* 강예빈 성폭행 악플에


강예빈이 '섹시' 이미지를 갖고 있지만, 그렇다고 함부러 '성폭행' 운운하는 것은 크게 잘못된 것입니다. 개인의 옷차림, 행동거지와 더불어 '범죄'를 연계하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니까요.



사실 흔히 일부 남자들은 성폭행 당한 여자들에 대하여 '본인의 행동 부주의' 혹은 '노출이 심한 옷차림'때문이라고 비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강도나 살인을 당한 피해자 역시 '본인의 행동 잘못'이라고 비판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우리 사회가 시민들에게 치안을 제공해야 할 일차적인 의무가 있고, 또 시민들은 강도나 살인사건을 안 당하는 것처럼, 성폭행을 당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니까요.



* 강예빈이 대학 교수로


참고로 강예빈의 의외의 모습입니다.

강예빈은 2012년부터 대학 교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강예빈 남서울예술종합학교 방송연예학부)


강예빈: "사실 내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걸 좋아해서 유치원 교사도 해봤다. 그때의 경력을 살려 (대학교 제자들에게) 내가 가진 모든 것을 아낌없이 가르쳐 주겠다."


강예빈: "그리고 사실 나는 똑똑한 여자다. 하지만 예능인이 너무 똑똑하면 안 되기에 재미를 위해 적당히 모르는 척 하는 것일 뿐이다(강예빈 백치미). 이게 방송에서 살아남는 방법이다."


어쩌면 강예빈의 말처럼, 전혀 의외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 강예빈 남자친구 생각(강예빈 남친)


강예빈: "이상형은 남자다운 남자다. 내가 존경할 수 있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 똑똑하게 내가 모르는 일을 알고 있고 내가 의지할 수 있는 그런 남자. 또한, 잡 상식도 많고 작은 것들도 이것저것 잘 알고 있는 사람. 외모는 조금 푸근한 스타일이 좋다."


강예빈: "현재는 남자친구가 없다. 2~3년 연애하다가 결혼하고 싶다."


또다른 섹시 스타 황승언 포스팅 (새창보기)

황승언 몸매 나이, 황승언 성형전- 많이 부끄러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