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성유리 남친 안성현 결별 기사가 곧 나올까?

핑클 성유리와 안성현이 연애를 공식 인정했는데,

그 과정을 보면 성유리가 좀 불쌍한 것 같습니다.

아닌 밤중에 홍두깨를 맞은 겪이었죠.


또한, 성유리가 결혼 기사를 번번히 부인하는데, 도대체 출처없는 기사들이 왜 이렇게 범람하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성유리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성유리 성형전 사진과 성유리 윤계상 송승헌의 복잡한 관계


(스폰서 링크)


# 목차

*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필

* 성유리 안성현 공개 연애- 어쩔 수 없이 인정하게 된

* 성유리 결혼 루머 부인 이유

* 성유리 안성현 결별 기사 나올까?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성유리: "전남자친구(전남친)에게 오랫동안 편지를 쓰다가 이제 그만 미련을 버려야겠다는 생각에 용기를 내서 전 남자친구에게 문자를 보냈다. '편지를 전해주고 싶다'라고."


성유리: "그러자 전남자친구는 편지를 버리든지 태우든지 맘대로 하라는 싸늘한 답장만 보내왔다. 마침 같이 있던 이진에게 문자를 보여주자, 이진이 불같이 화를 내며 당장 집에 가서 편지와 식용유를 가지고 오라고 했다."


성유리: "결국 이진과 함께 한강에 가서 편지를 태우기 시작했다. 그런데 영화처럼 활활 타오를 줄 알았는데, 바람이 세게 부는 바람에 편지들이 잘 타지도 않더라."


성유리: "그러다가 현장을 지나가던 경찰 아저씨가 그걸 보고 뭐하느냐고 무섭게 물어보셨다. 슈렉 고양이 눈으로 '태우면 안돼요?'라고 물어봤더니, 경찰 아저씨가 잘 치우고 가라고 했다. 그래서 편지를 계속 태우는데, (재 때문에) 부피만 더 커지더라."


성유리 사진


* 성유리 남친 안성현 프로필


참고로 현재 성유리는 안성현과 공개 연애를 하고 있습니다.

(성유리 남친 안성현 직업 골프 선수)


안성현은 1981년 6월 7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안성형 고향). 올해 35살이죠(안성현 나이).

(성유리 안성현 나이차이 - 동갑내기)


(안성현 키 몸무게) 178cm, 75kg

(안성현 학력 학벌)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 졸업

(안성현 프로필 및 경력) 2005년 KPGA 입회로 데뷔


2010~ 나이키골프코리아 스우시프로

2011~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2014~ 골프 국가대표팀 상비군 코치


또한, SBS 골프채널 '골프 아카데미'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성유리 안성현 사진


* 성유리 안성현 공개 연애- 어쩔 수 없이 인정하게 된


그런데 성유리와 안성현의 공개 연애를 보면 좀 재미있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성유리가 힐링캠프를 촬영하기 위하여 브라질에 있는 사이에, 두 사람 사이의 열애설이 전격적으로 터집니다. 당시 이를 최초로 보도한 스타뉴스에서는, 이를 기획보도(?)를 한 흔적이 남아 있죠.



분명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처음 알려진 것은 2014년 6월 17일 오후 2시 55분이라고 했지만, 스타뉴스에서는 그 이전부터 준비했다는 듯이 두 사람의 열애를 특종보도하게 됩니다(성유리 애인 안성현).


당시 연예계 관계자들의 증언에 따르면, 남자쪽에서 일부러 소스를 제공해서 기사를 터뜨렸다는 증언들이 나오기도 했죠.






성유리 안성현 사진


아무튼 성유리측도 어쩔 수 없이 연애를 인정해야 했죠(성유리 남친 안성현).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성유리가 현재 '힐링캠프' 촬영 차 브라질에 머물고 있는 관계로 본인 확인이 늦어져 입장 전달이 지연되었다."


성유리 소속사 판타지오: "성유리와 안성현은 지난해(2013년) 말 경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됐고, 6개월여 전부터 현재까지 둘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갖고 있는 중이다."(성유리 애인 안성현)


성유리측으로서는 잠을 자다가 날벼락이 떨어진 것이나 마찬가지였던 것 같네요.



* 성유리 결혼 루머 부인 이유


현재, 성유리와 안성현은 결혼설을 여러차례 부인하고 있습니다(성유리 애인 안성현).


성유리: "결혼할 생각이 아직 없다. 그런데 (안성현과의) 결혼설은 하도 나니까 기정사실화 되더라. 벌써 내가 결혼 한 줄 아는 사람도 있다."(성유리 남친 안성현)


(따라서 성유리 남편은 없음)


이후에도 성유리와 안성현의 결혼설은 끊임없이 흘러나옵니다(성유리 남친 안성현).



* 성유리 안성현 결별 기사가 나올까?


2015년 3월 13일 모 언론 매체

"배우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 커플이 최근 서울 강남의 한 가구 전문점에서 가구를 함께 봤다. 성유리 안성현 커플은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의 모습같았다."


사실 이는 전혀 사실무근이었고, 성유리 입장에서는 이런 근거없는 루머가 생산되는 것이 달가울리가 없죠.

성유리의 말처럼 "벌써 내가 결혼한 줄 아는 사람"들을 많이 만들어서, 빼도박도 못하게 만들려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성유리 남편).


조만간 성유리 안성현 결별 기사가 나와도 그 이유가 이상하지 않은 상황인 것 같네요.


성유리와 함께 핑클의 멤버였던 옥주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핑클 옥주현 남자친구 제프장- 인간성과 경제 범죄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