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김연정 비키니 치어리더- 김연정 성형 수술 루머 반박

김연정 치어리더는 야구장이나 축구장등에서 웬만한 프로선수 못지 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김연정 비키니 역시 연일 화제죠.


어떻게 김연정이 처음 치어리더를 하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녀의 삶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그런 와중에 김연정의 성형수술 반박 역시 흥미롭네요.

반박이 좀 재미있으면서도 좀 불쌍한 것이, 무척 억울해하는 김연정의 무의식이 반영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김연정처럼 대단한 몸매로 유명한 유승옥 포스팅 (새창보기)

유승옥 미스코리아 비키니 대학시절 이야기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연정이 치어리더가 된 계기

* 김연정이 전지현, 민효린이라고 불리는 이유

* 김연정 성형전 사진 루머

* 김연정 연봉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치어리더 김연정은 1990년 11월 23일 부산에서 태어납니다(김연정 고향). 올해 26살이죠(김연정 나이).

(김연정 키 몸무게) 172cm, 48kg

(김연정 학력 학벌) 경성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김연정 프로필 및 경력) 2007년 고등학교 2학년때 울산 모비스 피버스 응원단 치어리더로 데뷔


이후 2008년 ~ 2009년 창원 LG 세이커스 응원단 치어리더

2009년 ~ 2011년 한화 이글스 응원단 치어리더

2012년 롯데 자이언츠 응원단 치어리더 등을 거쳐


2013년 ~ 현재 NC 다이노스 응원단 치어리더

2015년 ~ 현재 울산 현대 축구단 응원단 치어리더 등을 맡고 있습니다.


현재 치어리더들중에서 박기량과 더불어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치어리더중의 한명입니다.


김연정 사진


* 김연정이 치어리더가 된 계기


김연정: "중학교 때는 제가 140cm에 32kg정도로 다른 친구들에 비해 체구가 많이 왜소했어요. 그래서 나중에 치어리더가 되리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죠. 그런데 고등교에 진학하면서 키가 171cm, 172cm로 훌쩍 자라게 되었죠. 정말 급성장하면서 제 인생이 변한 것 같아요."


김연정: "원래 꿈은 항공승무원이었어요. 그래서 영어를 배워야겠다는 생각에 대학교는 경성대 영어영문학과에 진학했죠. 그런데 제가 영어도 부족한데, 영미문학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김연정: "제가 18살 일때 길거리 캐스팅을 당했어요. 길을 가고 있는데 어떤 분이 오셔서 저에게 치어리더 일자리를 제안을 하셨어요. 처음에는 무척 놀랐죠. 당시만해도 치어리더라는 게 많이 생소했으니까요."




김연정: "게다가 저는 평범한 고등학생이었고, 당시 18살이었거든요. 사실 처음에는 아르바이트 삼아 한두 게임 정도 소화했어요. 그런데 치어리더를 막상 해보니 무척 재미있고, 또 남들 앞에서 리딩하니 신이 많이 났어요."


김연정: "하지만 아빠의 반대가 심했어요. 직업이 낯설고, 노출도 많잖아요. 그래서 아빠를 설득했죠, 제가 많이 하고 싶다고. 나중에 제가 TV에도 나오고, 인터뷰도 하고, 제가 많이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시더니 아빠가 가장 기뻐하셨어요. 이제는 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시면서 적극적으로 밀어주세요."


확실히 김연정 아버지가 반대한 것이 이해가 됩니다.

당시만해도 생소한 직업이었고, 또 노출이 심했으니까요.


김연정 비키니 사진






김연정 비키니 사진


김연정 수영복 사진


* 김연정이 전지현, 민효린이라고 불리는 이유


그런데 김연정의 TV 출연과 더불어 그녀의 별명에 흥미로운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네요.


김연정: "과거 민효린이 드라마 '트리플'에서 인기를 얻고 있을 때, 한화이글스 홍보팀에서 홍보용으로 제 동영상을 제작했어요. 그 때 제목이 바로 '대전 민효린'이었죠."


김연정: "그런데 '스타킹' 제작진에서 그 동영상을 보고는 연락이 왔어요. "민효린보다는 전지현이 인지도가 더 높다"라고 하면서 "경성대 전지현"으로 방송에 나올 수 있냐고 제안을 하셨고, 결국 그렇게 제가 방송에 나가게 되었어요."


김연정: "중요한 건 제가 절대로 전지현이나 민효린을 닮았다고 생각조차 하지 않는다는 거예요. 사실 전 그냥 머리만 길죠."


결국 김연정의 별명은 야구 홍보팀과 방송 제작진 덕분에 만들어진 것이네요.



이렇게 매스컴에도 출연하면서,

김연정은 박기량과 더불어 치어리더 중에서 인지도가 굉장히 높습니다.



* 김연정 성형전 사진 루머


이렇게 워낙 예쁘고 인기가 많기에, '김연정 성형수술' 루머가 떠돌기도 합니다.



김연정: "성괴'니, '성형 괴물'이 악플이 달리기도 해요. 성형괴물이란 말을 들었는데, 그런 돈이 있었으면 차라리 맛있는 거 먹겠습니다."


김연정: "(시술)저는 주사 한 대도 안 맞았습니다. 성형을 했는데 이 정도면 안 되잖아요."



'그런 돈이 있었으면 차라리 맛있는 거 먹겠다'는 말이 무척 흥미롭네요.

보통 이런 식으로 반박을 하지는 않죠.


아마 성형수술 루머 이후에 김연정은 자신의 데뷔 이후의 생활이 반추되었고, 특히 본인이 데뷔했던 18살이 떠올랐던 것 같습니다.


당시 여고생의 신분으로 아마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지 못했던 무의식이 이런 식으로 반영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사실 김연정은 데뷔한 18살 이후에 외모 변천이 거의 없었죠.



* 김연정 연봉


그렇다면 김연정의 연봉은 어느 정도일까요?


2013년 김연정이 롯데에서 NC로 이적하면서 '김연정 연봉 1억원'설이 나돌기도 합니다. 이에 김연정이 정면으로 반박했죠.


김연정: "NC로 이적을 하면서 제 연관검색어에 연봉 1억원이 떴어요. 사실 말도 안되는 얘기죠. 그 정도 연봉 금액을 훗날의 목표로 잡으려고 합니다."



참고로 치어리더들이 속한 이벤트 회사의 사정을 알 필요가 있습니다.

프로구단은 치어리더들과 직접 계약을 하지 않고, 이벤트 업체와 계약을 하고, 김연정 박기량 등의 치어리더들은 이들 이벤트 회사에 속해 있기 때문이죠.



또한, 프로 구단이 이벤트 업체와 계약을 할 때는 약 1억 5천만원 ~ 2억원(추정)으로 계약을 합니다. 그리고 이 금액으로 업체는 응원단장과 5~6명의 치어리더들로 팀을 꾸리죠.


그렇게 되면, 보통 치어리더들의 경우는 약 2천만원 ~ 2천 5백만원, 고참급 치어리더(일명 에이스들)들의 경우는 2천 5백만원에서 3천만원의 연봉을 받습니다.


사람들이 보기에 화려한 직업이지만, 대개 연봉이 2천 오백만원 안팎이죠.



그런데 이것은 한 프로구단과 계약을 맺을 경우의 연봉입니다.

김연정처럼 인기가 많은 치어리더의 경우는 야구는 물론이고, 축구, 배구, 농구를 모두 맡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단순히 한 구단의 연봉 곱하기 4를 할 수는 없죠.


김연정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새창보기)

김연정 박기량 연봉과 김연정 이상형 남자친구 이야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