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30대)

김현중 전여자친구 사진 누구- 김현중 카톡전문에도

김현중 전여자친구 사건이 새로운 국면에 도달했습니다.

점점 김현중에게 불리하게 돌아가는데, 김현중의 법률 대리인은 그런 상황을 전혀 모르네요(김현중 연인).


김현중 여자친구 사진 및 '김현중 여자친구 누구', 그리고 사건 전개 및 이상한 점 등을 '김현중 문자 내용'과 '김현중 카톡전문' 등을 기반으로 해석합니다(김현중 최모).


(또다른 폭행 사건)

유오성 아내 명승희 폭행루머와 곽경택 고소전


(스폰서 링크)

, ,


# 목차

* 김현중 전여자친구에 대한 거짓말

* 김현중 사건에 대한 경찰과 검찰의 입장

* 김현중 재결합 사건

* 김현중 임신에 대한 논란

*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이상한 태도

* 김현중 전여친과 아버지 사이의 문자 내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현중 여자친구 사건은 굉장히 복잡합니다.

서로 업치락뒤치락, 해명에 반박, 재반박, 그리고 재반박에 대한 또다른 반박까지 꼬리에 꼬리를 물기 때문이죠.


먼저 시간별 김현중 사건 정리


초기에 가장 이슈가 된 것은 2가지였습니다.



첫번째, 두 사람의 교제 기간

(몇달인가? 아니면 2년인가?)


키이스트(김현중 소속사): "두 사람이 2012년부터 알고 지낸 사이는 맞다. 하지만 교제가 이뤄진 시점은 최근 몇 달간이다."


김현중 여자친구 최모씨: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참고로 김현중 여친 최모씨 프로필


나이는 김현중보다 2살 연상인 1984년생으로, 올해 32살

대학교 연극학과 출신(김현중 여자친구 누구?)


김현중과 처음 만났을 때, 서로 연기에 대한 공통 분모로 급속도로 가까워지게 됩니다.


그외에 김현중 여자친구 직업 및 이름 등은 개인의 사생활이기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김현중 여자친구 사진


* 김현중 전여자친구에 대한 거짓말


첫번째 이슈에서 추후 보여진 증거 자료와 정황 등으로, 두 사람은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보입니다. 김현중도 이를 암묵적으로 인정을 했고요.


따라서 김현중 소속사의 거짓말, 혹은 소속 탤런트인 김현중과의 커뮤니케이션의 부족으로 이런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김현중 최모).


두번째, 폭행 사건


키이스트: "두 사람 간 심한 말다툼이 있었고, 그러다가 감정이 격해져 서로 몸싸움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언론 보도처럼 2개월간 상습 폭행이나 수 차례의 구타는 결코 없었다."


키이스트: "몸싸움 또한 과거에 한 번 있었던 일이다. 갈비뼈 골절 부분 역시 몸싸움 중에 일어난 일이 아닌 과거에 서로 장난을 치다가 발생한 사건이다."



반면에 최모씨가 공개한 김현중 문자내용은 이와 다릅니다.


- 온몸이 멍투성이다. 아프다. (내가) 이렇게 맞을 이유가 아니지 않냐


김현중 답장

- 하루도 안되서 미안해질텐데, 왜 그랬는지 모르겠다. 멍들고 아팠던 거, 빨리 낫기를 바래. 진심으로 미안해


또한, 최모씨는 2014년 5월 30일, 1차 폭력(전치 2주), 7월 21일 2차 폭력(전치 6주), 7월말 폭행 등에 대한 진단서와 증인의 증언을 경찰에 제출합니다.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당한 사진



* 김현중 사건에 대한 경찰과 검찰의 입장


경찰 입장: "신고가 접수된 총 4건의 사건 중 김현중이 폭행 혐의를 인정한 부분과 관련해서 지난달(2014년 9월) 29일 검찰에 송치했다. 또한 그외에 상습 폭행을 비롯해 3건의 추가적인 폭행 혐의에 대해선 공소권 없음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김현중 무혐의가 아님.)



검찰 입장: "김현중은 '여자친구에게 격투기 시범을 보이다 다치게 했을 뿐 폭행의도는 없었다'고 했지만, 폭행으로 상해를 입힌 게 명백하기 때문에, 폭행치상 혐의 등이 적용됐다."(김현중 연인 사건)


검찰 입장: "다만 폭행 건에 대한 쌍방간에 합의가 이뤄졌고, 김현중이 반성문을 제출하는 등 정황을 참작해 벌금 500만원에 약식기소 했다."


참고로 고소를 취하할 경우 사건이 그대로 종결되는 경우가 많은데,

김현중의 경우처럼 '상해'죄는 고소를 취하해도 무죄가 불가능한 '반의사불법죄'에 해당합니다.

김현중 사진


즉, 결과론적으로 경찰 및 검찰은 최모씨에 대한 김현중의 '폭행 및 상해'가 있었다고 보고, 또 쌍방간의 합의와 김현중의 반성 등을 참작하여 약식기소를 하는 것으로 사건을 마무리짓습니다.



이렇게 사건의 2가지 커다란 갈래에서, 김현중 소속사의 해명은 진실과 동떨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건 당시에 소속 연예인을 보호하기 위한 마음이 너무 급급한 나머지, 진실과 거리가 먼 해명을 했던 것 같네요.



* 김현중 재결합 사건


김현중 사건이 이대로 정리가 되는 싶었는데,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임신으로 사건은 새로운 전개를 맞이하게 됩니다(김현중 연인 임신).


2014년 8월부터 12월까지의 행적 정리



김현중 전여자친구 사진


* 김현중 임신에 대한 논란


이렇게 김현중과 전여자친구가 재결합을 하게 되었지만,

임신 확인을 두고 양측은 다시 격렬하게 부딪치게 됩니다.


키이스트 2015년 2월 24일 공식 입장


- 양가 부모님들이 동반하여 병원에서 임신 사실을 확인하고, 그 이후의 일을 논의하는 것이 상식적인 것 같다.

그래서 최모씨와 연락을 취했고, 최씨가 원하는 병원에 예약을 했다.

하지만 최모씨는 수차례 약속을 번복했고, 끝내 응하지 않았다.


김현중 전여친측 2월 24일 반박

- 진료 약속을 한 적이 없다. 이미 임신 입증 자료를 보냈는데 왜 병원을 가야 하나?


선종문(최모씨 법률대리인): "의뢰인(최모씨)이 병원 진료를 받겠다고 약속을 했다가 어겼다는 것은 김현중 씨 측의 일방적인 주장이다. 우리 측은 처음부터 진료에 응하겠다고 약속을 한 적이 없다."


선종문: "현재 의뢰인과 향후 대응 방안에 대해 논의를 하고 있다. 그런데 김현중측에서 계속 사실과 다른 여론몰이를 하고 있어서 당혹스럽다."



*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이상한 태도


그런데 김현중 전여자친구의 입장음 무언가 좀 이상해 보입니다.

사실 상식적으로 생각했을 때, 결혼하지 않은 미혼 남녀가 갑자기 임신을 했을 경우에, 양가 부모님들이 이를 확인하기 위하여 병원에서 검사를 받는 것이 그리 무리한 요구가 아니기 때문이죠.



또한 최모씨는 이런 말을 하기도 합니다.

최모씨: "특정 병원, 특정 의사를 고집하는 김현중 부모의 요구를 따를 수 없었다. 게다가 통화 도중 무심코 ‘더 늦어지면 안된다’는 이야기도 했다."


최모씨: "아이가 무슨 짓을 당할까봐 겁난다."



이에 대해 김현중 아버지가 반박을 합니다.

"최모씨에게 대놓고 '술 마셨냐'고 물어볼 수가 없어서, 배려하는 차원에서 계속 함께 진료를 받으러 가자고 한 거였다. 최모씨에게 그런 배려를 왜 자꾸 우리가 태아에게 해코지를 할 거라고 의심하는지 모르겠다."


김현중 부모: "현중이와 최모씨의 관계가 좋아져서 둘이 결혼해 함께 아기를 키우는 게 가장 좋은 일이다. 하지만 만약 애 엄마가 아이를 키우지 않겠다면, 우리가 키울 생각까지 하고 있다. 단 한 번도 아이를 떼려는(중절수술 혹은 낙태수술) 생각은 하지 않았다."



이 부분에서는 최모씨의 태도가 너무나 소극적이고 비이성적입니다.

사실 낙태 수술이 그렇게 간단하지가 않습니다.


이게 단순한 검사인지 정말 낙태 수술인지는, 검사를 받는 최모씨와 환자의 보호자가 가장 잘 알 일이죠.


또한, 김현중 부모가 지정한 병원에서 최모씨가 검사를 받다가 정말 낙태와 같은 사건이 벌어진다면, 그 후폭풍이 누구에게 갈까요?


당장 여론의 향방은 차지하고, '환자 본인의 동의를 받지 않은 강제 낙태 수술'은 범죄가 됩니다.

김현중 부모가 이런 부담감까지 안으면서 '범죄'를 저지를 생각은 하지 못할 것 같네요.




* 김현중 전여친과 아버지 사이의 문자 내용


참고로 김현중 여자친구와 아버지 사이에 주고 받은 문자내용입니다.


(김현중 아버지 문자 내용)


이 문자내용에서도 양측의 입장이 팽팽하게 갈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문자의 원본이 아니고 최모씨가 공개한 내용에 따라 재구성을 한 문자이죠.





임신을 알게 된 후의 김현중 반응

(김현중 카톡전문)



(김현중 문자 내용)

(김현중 카톡전문)


여기까지가 김현중 사건에 대해서 잘 알려진 사실들이죠.

그런데 김현중 사건은 이후부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김현중 16억 피소당한 이유- 김현중 불륜과 꽃뱀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