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징비록 이순신 김석훈 나이와 이소연의 진실, 김석훈 결혼 못해 다행

징비록 이순신에 김석훈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과거 탤런트 김석훈은 이소연과의 썸씽이 있었는데, 그 이전부터 좀 묘한 발언을 했었죠.


김석훈 나이와 김석훈이 결혼 못해 구박당했던 이유와 더불어, 그의 가치관이 흥미로운 것 같네요.

김석훈과 관련이 있는 이소연의 윤한 포스팅

윤한 여자친구- 윤한 바람둥이 과거


(스폰서 링크)

, ,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석훈은 1972년 4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김석훈 고향). 올해 44살이죠(김석훈 나이).

(김석훈 키 몸무게 혈액형) 182cm, 75kg A형

(김석훈 학력 학벌) 서울 삼광초등학교, 용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

(김석훈 프로필 및 경력)  1996년 국립극단 단원으로 활동을 시작


1998년 드라마 홍길동으로 브라운관에 데뷔


이후 드라마 토마토, 경찰 특공대, 폭풍속으로, 천추태후, 루비반지, 징비록 등과 영화 단적비연수, 마강호텔, 1724 기방난동사건, 비정한 도시 등에 출연합니다.


# 목차

* 징비록 이순신 김석훈의 딜레마

* 김석훈이 잘 할수록 드라마는

* 김석훈 결혼 못해서 구박을

* 김석훈 여자친구 여배우 고백(김석훈 여친)

* 김석훈의 뜻이 비록 실패했지만

김석훈 사진


* 징비록 이순신 김석훈의 딜레마


최근 김석훈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드라마 징비록에 이순신 장군 역할로 출연하고 있기 때문이죠.


김석훈(이하 김): "어떤 분이 '징비록'의 이순신 장군 역을 맡을까, 사실 저도 많이 궁금했었다. 그런데 저에게 이순신 역에 대한 제안이 와서 무척 기분이 좋았다."


김: "그 분(이순신 장군)이 계속 승전을 하셨던 이유는 바로 올바른 판단에 있었고, 올바른 결단이 있었기 때문인 것 같다. 따라서 나는 '올바른 판단을 한다는 거'에 초점을 맞추어 연기를 할 것이다."(김석훈 이순신 역할)


징비록 이순신 김석훈 사진


징비록 제작진: "이순신은 나오긴 나오는데, 그에 대한 조건이 까다롭다. 나이도 47살 정도 됐고, 그 외의 부분이 중요하다. 비록 이 드라마가 이순신에 대하여 초점을 맞춘 드라마는 아니지만, 그래도 연기력이 검증된 분이 맡아야 하고... 확실히 조금 어려운 캐스팅인 것은 사실이다."


이제까지 이순신에 대한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 영화 '명량' 등이 있었고, 김명민과 최민식 등은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면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비록 징비록에서는 이순신이 주연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작진의 '고민'을 느낄 수 있네요.


이렇게 그동안 보여주었던 '괜찮은 연기력'으로 캐스팅된 김석훈이지만,

이 선택이 그의 발목을 잡을 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 김석훈이 잘 할수록 드라마는


사실 드라마 징비록의 예산은 110억원에 불과합니다.

과거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의 절반 수준이지만, 제작비가 터무니없이 작지는 않았습니다.


원래 징비록은 전투 장면들 대신에 류성룡(김상준)과 선조(김태우) 등의 중심이 된 '정치사극'을 그리려고 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시청자들은 징비록에서 이순신을 원했고, 결국 김석훈이 중간 투입되었으며, 스케일이 큰 전투 장면(특히 해전)을 당연시하게 되었습니다.


김석훈이 본격적으로 활약할수록 돈이 많이 들게 되고,

결국 한정된 징비록의 제작비로는 열악한 전투 장면 묘사로

징비록 시청자들은 실망하게 되지 않을까 하네요. 



* 김석훈 결혼 못해서 구박을


참고로 김석훈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김석훈 미혼).


김: "부모님께서도 많이 속상하신지 ‘다른 자식들은 결혼해서 아이 낳고 잘만 사는데 너는 왜 그러냐’며 ‘한심하다’고까지 하세요. 제가 전국을 떠돌며 매일처럼 밤샘 촬영을 하는데 어떻게 사람을 만나고 결혼을 하겠어요?"



그런데 김석훈은 과거 이소연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합니다.

당시 이소연이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의 하차전후였기에, 상황이 좀 묘했죠(김석훈 이소연 앨애설).


김석훈 소속사 해명: "김석훈과 이소연이 드라마‘루비반지’에 출연하면서 서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일부 언론의 보도처럼 연인 관계는 아니다. 아무래도 두 사람의 나이가 결혼 적령기여서 그런 열애 보도가 나온 것 같다."


김석훈 소속사 해명: "(다만 김석훈과 이소연이 연락을 주고 받는지는) 알지 못한다. 이소연과의 연락 여부는 배우의 사생활이라 알기 어렵다."


김석훈 이소연 사진


* 김석훈 여자친구 여배우 고백(김석훈 여친)


사실 김석훈은 과거에 좀 묘한 발언을 하기도 합니다.


김: "같이 호흡을 맞췄던 여배우 중 (내 마음을) 설레게 한 사람이 있다. 사실 드라마가 끝나면 비즈니스 파트너 관계도 끝나게 된다. 그래서인지 드라마를 촬영할 때는 전혀 몰랐지만 꼭 드라마가 끝나면 여배우들이 예뻐 보인다."


실제로 김석훈은 여배우에게 이성의 감정을 느낀 적이 있다고 고백했고,

진짜로 사귄 적도 있습니다.


김: "사실 촬영장에서도 다가간 분이 있긴 했는데, 그래도 확신이 있어야 결혼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김: "(운명적인 사람이) 있을 수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분과 헤어져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다. 만약 내가 그분과 결혼했으면 여러 문제에서 부딪힐 수 있었을 거라 생각한다."


김석훈이 촬영장에서 만난 여배우와 사귀었고, 결별 후에는 오히려 안도를 했다는 심정이네요.


김석훈 이상형: "삼촌팬으로서 소녀시대를 좋아한다. 또한 과거에 아이돌 육상대회에 나왔던, 운동 잘하는 씨스타의 보라 양도 좋다. 이상형과 같이 운동하는 게 꿈이다."


김석훈 결혼 생각: "나이가 들수록 눈이 높아지는 것이 사실인 것 같다. 눈이 높다는 게 죄는 아닌 것 같다. 다만 어릴 때는 감정에만 충실했지만, 나이가 들고서는 여러가지를 생각하는 것 같다."

* 김석훈의 뜻이 비록 실패했지만


참고로 김석훈은 환경운동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김: "나이 들어 은퇴하면 예쁜 아내와 자연을 벗 삼아 살고 싶어요. 아내와 손잡고 산에 오르고, 요리도 해먹고…. 사실 제가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은데, 은퇴 이후에는 파지나 고철을 수집해서 재활용 사업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웃음)."


김: "영화나 드라마 촬영장에서도 종이컵을 엄청나게 많이 사용해요. 한 사람당 5개는 넘게 쓰죠. 그래서 제가 등산 컵을 나눠준 적이 있는데, 컵을 설거지해야 하는게 귀찮다 보니 (등산컵 사용이) 오래가진 못하더라고요. 그래도 생활 속에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이런저런 궁리를 많이 하는 편이에요."


김석훈이 실생활에서의 '환경 보호 운동'이 실패를 하게 되었네요.

다만, 이런 노력과 시도는 높이 평가받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징비록 이순신에서 선조 역할의 김태우 새창보기)

2014/03/10 - 영화배우 김태우 아내(부인)권은정-의지가 재능을 넘는

(귀인 김씨 역할의 김혜은 새창보기)

김혜은 남편 김인수- 김혜은 과거 이혼위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