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오초희 가슴수술의 이상한 점- 오초희 남자친구 생각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오초희 이야기 1편에 이이서 계속됩니다.)

(오초희 1편 새창보기)

2015/04/08 - 오초희 가슴수술의 이상한 점- 오초희 남자친구 생각



# 목차

* 오초희 성형수술 고백에 대하여

* '오초희 성형고백' 이해할 수 없는 개념

* 오초희 가슴성형의 진실?

* 오초희 남자친구 생각(오초희 남친)


오초희 사진


* 오초희 성형수술 고백에 대하여


오초희는 과거 성형수술에 대하여 고백하기도 합니다.


오: "내가 너무 갑자기 예뻐졌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래서 내 외모 변천사를 준비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사진들이다."


확실히 초등학교 졸업사진은 이상했지만,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사진은 지금과 별반 달라보이지 않습니다.


오: "중학교때 쌍꺼풀이 생겼는데 자꾸 풀리더다. 그래서 눈을 살짝 찝었다(쌍꺼풀 수술을 했다)."


오초희 성형전 사진(오초희 졸업사진, 초등학교)

이에 반하여 오초희는 양악 수술 루머에 대해서는 강하게 부정합니다.


오: "예전에 절 처음 보신 현화언니(개그맨 곽현화)가 '너 머리가 왜 그래? 왜 그렇게 작아?'라고 하셨어요. 그리고 언니가 방송에서도 그대로 하자고 하시면서 '얼굴 작은 거 당당하게 밝히자'고 하셨죠."


오: "그런데 저 정말 턱 안 깎았어요. 양악수술같은 것도 안 했고요. 사실 성형보다 중요한건 화장이에요. 여자의 완성은 바로 메이크업이죠. 방송에서도 말했다시피 전 눈, 코, 입을 만들고 다닌다니까요."


오초희 졸업사진(대학교)


* '오초희 성형고백' 이해할 수 없는 개념


이후 오초희는 버라이어티쇼 '미녀의 탄생'에서 이런 말을 하면서, 성형수술 참가자들을 격려합니다.

오: "저도 (성형 수술로) 자신감을 많이 얻었고, 또 예뻐져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어요. 제 이야기를 말씀드려서 참가자들에게 용기를 주고 싶어요."


오초희의 의도는 알겠지만, 이건 너무 과한 표현같네요.

요즘 쌍꺼풀 수술을 성형수술에 넣지 않고, 또한 미녀의 탄생에서 추구하는 성형수술과 비교할 수 없으니까요.


아마 버라이어티쇼 보조 MC를 처음 맡았는데, 프로그램 성격상 본인 역시 성형 수술을 한 사람이어야 한다는 분위기는 있었겠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인의 처지와는 맞지 않은 발언이었던 것 같습니다.



* 오초희 가슴성형의 진실?


또한 오초희는 한때 몸매 논란의 한가운데 서기도 합니다.


오초희: "(2012년 실시간 검색어에 화제가 된 뒤) 검색어로 화제가 될 때마다 놀라곤 해요. 악플이 두렵기 때문이죠."


실제로 오초희는 주로 '성형고백', '몸매' 등으로 이슈가 되는데, 이런 이야기는 방송에서 본인이 직접 고백한 것들이죠.


오: "최근에 화제가 된 몸매 같은 경우에도, 방송을 통해서 제가 평소에 관심 있던 '몸매 관리 비결'을 (대중들에게) 이야기를 하고 싶었어요. 그런데, 방송에서는 ‘오초희 가슴 성형을 하지 않았다’라는 이야기가 부각이 됐었나봐요."


사실 악플이 두려우면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으면 됩니다.

하지만 오초희는 오히려 그런 이슈에 대하여 별로 개의치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아마 '월드컵 응원녀' 사건을 잘 넘긴 다음에, 악플에 대한 면역력이 생긴 것일 수도 있죠.


참고로 가슴과 관련된 오초희의 발언입니다.


오: "내 몸매는 자연산이다. 평소 시스루룩과 비키니를 가장 사랑한다. (여기가 한국이 아닌) 외국이었다면 시스루 안에 속옷을 입지 않았을 것이다."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오초희가 '자연산 가슴'이라고 강조한 가슴이, 사실 일반인들이 보기에 드라마틱하게 변했다는 점이죠.


오초희 가슴수술 전후로 의심되는 사진 비교




-------------------------------------------------------------------------------------------




(오초희 사진모음)


이런 드라마틱한 변화때문전히 일부에서는 오초희가 가슴성형을 했다는 의혹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초희가 좀 재미있네요.

쌍꺼풀 수술을 한 얼굴에 대해서는 일부러 '성형 수술 고백'을 하고,

의혹이 제기되는 가슴 성형에 대하여는 '자연산'이라고 강조를 했죠.


하긴 요즘 여자 연예인들의 얼굴 성형이 보편화가 된 반면에,

아직 가슴성형을 했다고 고백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거의 없는 상황이죠.


* 오초희 남자친구 생각(오초희 남친)


오초희 이상형: "외모는 전혀 안보는 편이죠. 잘생긴 남자들은 꼭 인물값 하더라구요. 저는 외모보다는 제 성격과 잘 맞고 취미를 공유할 수 있는 남자가 좋아요. 말이 통하는 사람이 제일 좋죠. 연예인중에서 이상형을 꼽자면 신동엽 선배님이에요."


오초희는 남자친구와 작년(2011년)에 헤어진뒤 솔로 생활을 하고 있다고 인터뷰하기도 합니다(2012년).


오초희: "남자친구는 서너 살 오빠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전 정말 키도 안 보고 얼굴도 안 봐요. 남자답고 현명한 사람, 배울 점이 많은 사람이었으면 좋겠어요. 또 연예인이 아닌 순박한 일반인을 만나고 싶어요."


오초희 결혼 생각: "결혼을 일찍 하는 게 꿈이었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 지금은 열심히 일만 해서 탤런트 현영 언니 같은 만능 엔터테이너가 돼 엄마, 아빠께 효도하는 게 일차적인 목표에요."


최근 오초희는 냄새를 보는 소녀에 비중높은 조연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부디 2018년 월드컵 응원녀로는 좀 더 솔직하고 당당한 사람이 나왔으면 하네요.


(오초희와 함께 냄새를 보는 소녀에 출연하는 윤진서와 최태준, 이원종 포스팅)

2015/04/08 - 윤진서 결혼 이택근 결별이유- 윤진서 자살시도와 성매매 루머

2014/12/10 - 최태준 여자친구와 과거 연애담- 흥미로운 성격

2013/10/08 - 이원종 아내 김영화와의 결혼 이야기, 부인 사진 직업 등


(오초희와 반대로 가슴수술 성형 의혹에서 벗어난 장윤주 포스팅)

2015/04/05 - 장윤주 가슴성형과 장윤주 몸매의 진실- 포르노 상처때문에



2015/03/29 - 고우리 성형전 몸매- 고우리 남자친구 연애 고백

2014/12/18 - 박기량 남자친구 조폭 성형- 반창고가 특이한

2015/04/02 - 유승옥 성형전- 유승옥 화보와 클라라 이태임과의 차이점

2015/03/21 - 엄현경 성형전 남자친구 고백- 엄현경 이세영 김유정 관계

2015/03/16 - 고아성 성형 특례 의혹- 정말 복 받은

2015/03/15 - 채수빈 성형전 몸매- 채수빈의 과거와 미간 컴플렉스?

공승연 나이와 SM연습생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