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라 프로필

좀 운이 없는 아역배우가 있네요. 바로 김보라죠.

출연하는 드라마나 영화마다 시청률이 저조하거나 흥행이 실패하기 때문에 좀 덜 알려져 있지만, 배우의 연기력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게다가 성격도 매력적인 부분이 많은데, 아직까지는 제대로 평가를 받지 못하고 있네요.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보라는 1995년 9월 28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0살이죠. (이제는 아역배우를 벗어나서 성인 배우가 되었네요.)


(김보라 학력 학벌) 인천 계양중학교, 예일고등학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김보라 가족 관계) 3녀중 막내(위로 언니 두명이 있음)


(김보라 프로필 및 경력) 2005년 KBS 드라마 '웨딩'으로 데뷔

이후 소문난 칠공주, 김치 치즈 스마일, 정글피쉬2, 여인의 향기, 내딸 서영이, 예쁜 남자, 엄마의 정원 등의 드라마와 영화 전설의 고향, 이장과 군수, 천국의 아이들, 용의자X 등에 출연합니다.


(원래 코에 점이 있는데, 화장에 따라 점이 없어지기도 하죠)


소속사(IHQ(사이더스HQ))에서 김보라를 담당하는 팀이 작품 보는 눈이 없는지, 아니면 운이 없는지 대부분의 작품들이 그리 좋은 성적을 내지 못하네요(엄마의 정원은 현재 시작했고, 하늘벽에 오르다는 방송예정).


 특히 예쁜 남자에서는 장근석에게 "내 발에 키스해"라는 대사를 하고 아이유가 던진 조개 파우치에 맞고 쓰러질 정도로 굉장히 강한 캐릭터를 연기했는데, 드라마 자체가 별 이슈가 되지 않았기에 김보라의 연기 역시 별로 평가를 받지 못합니다.


내딸 서영이가 시청률이 좋은 드라마였는데, 이것은 또 김보라의 비중이 워낙 작아서 별로 빛을 보지 못했죠(극중 이연희의 아역 배우).


예쁜 남자중의 김보라 사진


내딸 서영이의 김보라


그나마 김보라가 주목을 받은 영화가 바로 천국의 아이들입니다.

극중 김보라는 친구들에게 담배를 공급해주고 험한 욕설도 자주하는 꼴초지만, 중국집에서 일하는 엄마를 돕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천국의아이들(김보라 욕씬)


XXX라고 욕하고, 우유 뿜고는 여자애들 머리채 휘어잡는 솜씨가 약간 어색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연기력은 흠 잡을 데가 없는 것 같습니다.

좀 더 카리스마 넘치게 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저 정도만 해도 18살(당시 나이)짜리가 쉽게 할 수 있는 연기가 아니죠.



그리고 여진구와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예전에 케이윌의 노래 '니가 필요해'의 뮤비(뮤직비디오)에 김보라와 여진구가 함께 아역배우로 출연해서 고등학생들의 달달한 러브스토리를 보여주었죠(씨스타 보라의 아역).


Yeo Jin Gu 여 진 구_K.will(케이윌) 니가 필요해(I need y) 뮤비(뮤직비디오)


칠판을 반쯤 지우면서 'I Love You'가 나타나는 장면은 가히 고등학생때나 나올 법한 로맨틱한 장면이었던 것 같습니다.


여진구 김보라의 커플 목도리


아무튼 김보라는 아직 어린 나이지만 이런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 성격은 매우 발랄하고 쾌활한 것 같네요.

이건 김보라가 진한 화장을 했을 때의 사진들




평상시에 엽기 사진도 자주 찍는 편입니다.





교복을 입은 십대 소녀의 발랄한 모습이 그대로 묻어나는 것 같네요.

이제 성인이 되었으니, 본인의 작품 보는 눈을 좀 길렀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욕 연기나 발랄한 연기보다는 비련의 청순가련한 역할을 한번 했으면 좋겠네요. 아마 김보라에 대한 평가가 제대로 나올 것 같습니다.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