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고성희 하정우가 캐스팅한 이유, 고성희 노래 춤 6개

신인여배우 고성희의 성장 속도가 대단한 거 같습니다.

2012년에 데뷔를 했고 겨우 2작품을 했는데, 벌써 주중 드라마의 서브 주연을 맡을 정도네요.

 

하정우: "(고성희는) 본능적인 배우의 센스가 있는 배우이다.

10년 후 충무로 대표 여배우가 될 것이다."

하정우가 누군가를 이렇게 극찬한 것은 처음인 거 같습니다.

 

 

영화배우 겸 탤런트 고성희는 1990221일 미국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25살이죠. 이 때문에 이중국적을 가지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아버지의 직업이 외교안보연구원으로 외교관을 가르치는 교수인데, 고성희는 아버지를 따라서 4살까지 미국 뉴욕에 머물렀으며, 이후 한국에 돌아왔다가 부모님의 권유로 십대 시절을 미국에서 보냅니다.

아마 사회지도층인 고성희의 부모 역시 딸을 한국의 입시 지옥에 빠뜨리고 싶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결국 고성희는 고등학교때 치어리딩도 하는 등의 다양한 경험을 하다가, 나중에 대학교는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서 성균관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수시 면접으로 합격을 합니다(고성희 학력, 성균관대 수시 입학, 현재는 휴학중). 미국에서 십대를 보냈기에, 영어 실력이 네이티브와 거의 유사합니다.

 

(고성희 프로필)

대학교 1학년때부터 모델 활동을 하다가(2008년부터), 2012년 분노의 윤리학으로 연예계에 본격적으로 데뷔합니다. 그 이후에 하정우 감독에 발탁되어서 2013년 롤러코스터의 일본인 승무원 미나미토 역할을 수행합니다.

 

여기에 좀 재미있는 이유가 있는데, 바로 하정우는 고성희의 뺨에 있는 점때문에 그녀가 일본인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서 그녀를 발탁하게 됩니다.

 

 

그리고 고성희는 그 기대에 부응해서 영화가 끝난 다음에 정말 그녀가 일본인인줄 알았던 관객이 많았을 정도였죠.

그리고 이번에는 MBC 미니시리즈 미스코리아에 서브 여주인공으로 발탁이 됩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언급했던 치어리더 경험이 미스코리아에서 아주 크게 작용합니다. 아마 피디 역시 고성희를 캐스팅할 때 이런 부분을 무시하지 못했을 거 같네요. 치어리딩 솜씨가 아주 좋네요.

 
미스코리아 참가 번호 27번이 바로 김재희 역을 하는 고성희죠.

고성희 노래와 섹시 댄스 동영상 모음

 

[14회] 오재희(고성희) '비밀은 없어', 미코 전야제서 빛나는 서울 진의 위엄

바로가기 http://pann.nate.com/video/221635305

 

[HOT] 미스코리아 14회 - 이연희-고성희 치어리더 변신, 눈이 즐거운 무대 20140130 .

 

[HOT] 미스코리아 15회 - 고성희-이연희 복고 댄스 리허설! 20140205

 

[HOT] 미스코리아 13회 - 미스코리아 장기자랑 연습, 돋보이는 이연희 20140129 . 고성희 노래를 부르는데, 일부러 못하는 거 같네요.

 

[HOT] 미스코리아 14회 - 이연희 핫팬츠+망사스타킹 착용하고 '섹시 댄 스' 20140130 .

 

[HOT] 미스코리아 13회 - 드디어 시작된 수영복 심사! 이연희 점수는? 20140129 .

 

[Fancam/직캠] 2013 BIFF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고성희 .

 

하정우가 십년후에 고성희의 성장을 예견했는데, 이 속도대로라면 그 보다 더 빨리 되겠네요.

어쨌든 앞으로 지켜볼 만한 여배우인 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