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김가연 임요환 결혼 공약을 비판하는 이유

 

김가연은 197299일 광주에서 태어났습니다(고향). 올해 나이가 42살이네요.

학력

동아여자고등학교

한양대학교 무용과 학사

프로필

1994년 미스 해태 선발대회로 데뷔, 1994MBC 5기 공채 개그맨이 됩니다.

당시 김가연은 개그맨 역시 배우의 한 종류라고 생각해서 나중에 옮길 생각으로 그냥 지원을 한 것이죠.

박명수의 1년 후배이고, 유재석의 친구 사이이기도 합니다.

 

 

 

그 후 1997년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와 2000년 영화 물고기자리로 각각 드라마와 영화계에 데뷔했습니다.

연기자보다는 테란의 황제 임요환과의 열애로 더욱 유명해졌죠.

 

그런데 김가연은 원래 1995년 결혼했다가 전남편과는1998년 협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김가연이 미혼모라는 루머도 있었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혼녀가 맞는 말이죠). 김가연의 집안이 광주에서 알아주는 부자(아버지가 동산건설 사장)이고, 전남편의 집안 역시 광주에서 부자였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딸이 한명 있었습니다.

올해 나이가 19(고등학교 3학년)이죠.

 

 

 

김가연의 남친 임요환은 김가연보다 8살 연하의 34살인데, 딸과는 불과 15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네요.

 

어쨌든 김가연은 이번에 출연하는 드라마 루비반지의 시청률이 35%를 넘으면 임요환과 결혼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는데, 인륜지대사인 결혼을 겨우 드라마 시청률에 대한 공약으로 내건 자세는 별로 좋아 보이지 않네요.

더구나 루비반지의 현재 시청률이 불과 14.5%밖에 되지 않습니다. 설마 35%가 되지 않으면 결혼을 하지 않겠다는 생각은 아니겠지요.

 

결혼을 이렇게 드라마의 공약과 연계하는 행동은 자신의 결혼을 굉장히 가볍게 보는 듯한 느낌을 다른 사람에게 줍니다.

앞으로 이런 행동은 자제했으면 하네요.

 

그리고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김가연의 집안은 상당한 부자입니다. 그래서 프로게임 세계가 암울하자, 자신이 그냥 구단을 차려버립니다.

김가연의 경력 중에는 슬레이어스 구단주 및 감독도 있습니다.

 

흐음, 만약 김가연의 남친이 임요환이 아니라 야구나 축구 선수였다면, 야구 구단이나 축구 구단을 하나 차렸을지도 모르겠네요. 물론 게임보다야 돈은 더 많이 들었겠지만, 어쨌든 구단이라는 점에서는 동일하니까요. 그런 김가연의 패기 넘치는 생각과 행동은 정말 대단합니다.

 

 

김가연의 외모가 절대 동안인듯. 사진으로 보면 둘은 8살의 나이차이가 전혀 나지 않네요.

 

참고로 김가연의 딸과 임요환간의 사이는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김가연: "딸이 자신의 남자친구에 대한 고민을 임요환에게 상담하기도 하고, 서로 영상통화도 자주하는 사이이다.

 

임요환이 딸에게 아빠처럼 자상하게 대해줘 나보다 더 친하게 지내고 있다."

게다가 딸이 김가연과 임요환의 결혼을 재촉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가연: "딸이 임요환과의 결혼을 부추기고 있다. 왜냐하면 본인이 들러리 드레스를 빨리 입고 싶어 하기 때문이다."

 

 

사랑에는 나이가 별로 중요하지 않겠지만, 의붓아버지와 딸 간에 나이차이가 너무 적게 나는 것도 좀 문제인 거 같네요.

, 본인들이 어색하지 않고 잘 지내면 괜찮겠지만 말이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