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인 이야기/이명박

김윤옥 이명박의 종교 개신교 사랑

2편 - 이명박 어머니 일본인 지만원

...

6편 - 이명박 정주영의 폭로와 박정희 지시

...

9편 - 이명박 범인 해외 도피 사건

...

12편 - 김윤옥 충격적인 과거와 비리

...

15편 - 김윤옥 발가락 다이아반지의 진실

16편 - 이명박 여자관계와 에리카김

...

21편 - 이명박 맥쿼리 사건


김윤옥과 이명박의 종교 사랑입니다.

# 목차

* 김윤옥 남상태 연임 로비 사건의 실체

* 김윤옥 이명박의 기독교 사랑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스폰서 링크)
. .
* 김윤옥 남상태 연임 로비 사건의 실체


과연, 이 사건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2016년 8월, 이명박 정부의 최고 실세인 강만수의 입을 통하여, 당시 사건의 진실이 드러납니다.

강만수: "묵시적인 청탁이라는 것으로, (내가) 갑이고 (남 전 사장이) 을이라고 (검찰이 엮는다.)"


강만수: "(하지만 내가 갑이 아니라, 당시) 슈퍼갑이 대우조선 남상태였다. 청와대를 업고 있는 게 남상태였다."


결국, 강만수는 남상태를 자신도 어쩔 수가 없었던 '슈퍼갑'이었고, 그 이유는 '청와대'를 등에 업고 있었다고 폭로를 했네요.


여기서 청와대란 이명박 혹은 김윤옥중의 한명인데,

정황상 남상태가 '누나'라고 불렀던 김윤옥이 맞는 것 같네요.

이명박 아내 배우자 김윤옥 사진

* 김윤옥 이명박의 기독교 사랑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남상태는 당시 실적 부풀리기를 위하여 무리한 저가 수주 경쟁을 벌였고, 이 때문에 대우조선해양과 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까지도 '저가 수주'에 나서서 '제 살 깎아먹기'에 나서게 되었고,

현재의 총체적인 난관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 사건에 대한 철저한 수사가 필요한데,

우리나라 검찰이 그럴 의지와 능력이 있는지는 의문이네요.

. .
아무튼 김윤옥의 반박을 들어보면 "나같이 기도 열심히 하고 신앙심 있는 사람..."

(참고로 김윤옥 종교는 기독교 (개신교))


이전 글에서 언급한 남편 이명박의 반박

"나를 믿어도 된다. 종교인으로서 약속할 수 있다."와 판박이처럼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부부는 오랫동안 같이 살면 닮은다고 하던데,

이들은 서로 닮은꼴의 '아름다운 원앙'이 아닌가 하네요.


그리고 그 외에 이명박 부인 김윤옥 발가락 다이아 몬드 밀수 사건은 과연 진실일까요? 아니면 거짓일까요?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