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인 이야기/안민석

안민석 가수 이승철 싸이

유라준 안민석 카테고리


국회의원 안민석 가수 이승철 싸이 논란에 대한 정리글입니다.

. .
먼저, 잘 알려진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박근혜 게이트에 대하여 오랫동안 집요하게 파고든 인물입니다.

지난 2014년 국회에서 박근혜 비선이었던 정윤회 딸 정유라에 대한 특혜를 공개적으로 제기했던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러자 당시 새누리당 국회의원들이 공개적으로 벌떼처럼 안민석 의원을 비난합니다.


안민석: "당시 새누리당 김희정 강은희 이에리사 박윤옥 염동열 박인숙 김장실 등 7명의 의원들이 나를 조직적으로 공격했다."

당시 속기록에 따르면, 김희정 강은희 이에리사 등의 발언은 가관입니다.

안민석 의원 사진

"(정유라는) 유망하고 전적이 뛰어난 선수이다."

"장래가 촉망받는 국가의 1등급 승마 선수가 ~ "

"이렇게 훌륭한 선수에 대해 (안민석이) 음해하는 것은 ~"

"안타깝다. 훌륭한 선수는 보호하고 육성해야 한다."


이런 발언들이 당시 새누리당 의원들의 입으로부터 나왔죠.

그리고 해당 발언을 한 김희정은 3달뒤에 여성가족부 장관으로 영전하게 됩니다.


이 사건에 대하여 안민석이 다시 한번 문제점을 지적했네요.

안민석: "당시 새누리당 의원들은 같은 자료를 갖고서 발언을 나눠서 한 것으로 보인다. 그 자료를 누가 만들었겠냐?"


확실히 새누리당 의원들의 발언을 보면, 짜임새가 좋습니다. 일부는 정유라에 대한 옹호를,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안민석을 음해 세력으로 비난을 하는 등, 공격과 방어가 잘 나뉘어져 있으니까요.

누군가가 하나의 문건을 만들고, 새누리당 국회의원들은 앵무새처럼, 그 문건의 내용을 그대로 말한 것이 아닌가 합니다.

참고로 당시 민주당의 윤관석 의원은 이 상황을 이렇게 비꼬기도 합니다.

"정윤회(정유라의 아버지)씨가 세기는 센가 보다. 따님 문제 의혹이 제기되니까, (새누리당) 모든 의원들이 질의를 하고, 정부 부처에서도 적극적으로 답변한다."


국회의원은 그 자체가 헌법기관인데, 다른 사람이 써준 것을 그대로 읽었는지, 혹은 정유라에 대한 자료를 보고도 저런 말을 할 수 있는 것인지, 새누리당 의원들은 제대로 해명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안민석 연예인, 안민석 가수 문제로 잘 알려진, 최순실 장시호 연예인 명단 리스트 역시 안민석이 처음 제기를 하게 됩니다.


우선 안민석의 최순실 연예인 인맥에 대한 발언입니다. 

안민석: "애들도 좋아하는, 애들도 다 아는 그 분이 대표로 있는 곳이다."

안민석: "지금은 대형기획사의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면서 그 기획사를 키워주고 있다."


안민석: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되어서 노래를 부른다."


안민석: "(이는 단순한) 주장이 아니라 팩트이다."


안민석: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라고 보기에는, 그 정도 급의 가수들은 여러 명이다. 그런데 유독 그 가수만 지난 몇년간 (국제행사를) 싹쓸이했다."

. .
안민석: "(최순실에게서) 특혜를 받은 연예인 중 계속 거짓말을 하고 있는 사람이 있다. 공개하면 가수 인생 끝장난다."


결국 안민석 국제행사 가수 의혹은 이승철과 싸이 등으로 좁혀집니다. (안민석 이승철, 안민석 싸이)


그런데 나중에 안민석 의원실에서 싸이는 아니라고 부인을 하기도 했고, 또한 jtbc에서는 '안민석 국제행사 가수'를 보도하면서 모자이크를 사용하는데, 누구나 구분하기 쉬운 모자이크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안민석은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하려면 하라식의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이고 있네요.

아마 상당한 증거를 확보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라준 안민석 카테고리는 아래 참조

. .

'정치인 이야기 > 안민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민석 김두관 평가와 비판  (2) 2016.12.05
안민석 간호장교와 딸  (2) 2016.12.04
안민석 연예인 리스트  (0) 2016.12.04
안민석 의원 부인 아내  (8) 2016.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