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배기성 결혼 생각,배기성 노래 모음

가수 배기성 무명시절부터 현재까지의 인생 이야기,

그리고 가수 배기성 결혼 생각과 이상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배기성 무명 가수 생활

* 배기성 노래모음 배기성 노래 듣기

* 배기성 이상형

* 배기성 과거 폭로당하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배기성 외 김창렬 이세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3/11/17 - 김창렬 아내(부인)장채희 텐프로 루머의 소유자

2014/03/12 - 이세준 아내(부인)강경진-명문 출신과 안경사업


가수 배기성(본명)은 1972년 3월 13일 경상남도 거제에서 태어납니다(배기성 고향 경남 거제). 올해 45살이죠(배기성 나이).

(배기성 종교) 불교

(배기성 학력 학벌) 서울신양초등학교, 부산 동래원예고등학교 졸업, 부산 경상대학 방송연예학과 졸업

(배기성 프로필 및 경력) 1993년 MBC 대학가요제 은상 수상으로 가수 데뷔(배기성진)


1998년 그룹 캔의 멤버로 1집 《Version 1.0》을 발매

그리고 2001년 SBS 드라마 OST <내 생에 봄날은> 곡으로 큰 히트를 치게 됩니다.


그런데 이렇게 큰 히트를 치기 전까지 배기성은 약 10년간 무명 가수 생활을 합니다.

가수 배기성 사진

* 배기성 무명 가수 생활


배기성: "1993년 대학가요제 은상을 받은 다음에 예명 배유훈으로 데뷔했어요. 그때 음반을 두장을 냈지만 완전히 망하고 말았죠. 음반이 망하자 소속사 문도 닫게 되었고요."


배기성: "돈이 없어서 갈곳이 없었어요. 결국 미사리로 가서 7년 동안 눈물젖은 빵을 먹어야 했어요. 그때는 하루에 2시간 정도만 잠자고, 항상 노래를 불러야 했어요."


배기성: "가수가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악착같이 버텼죠. 그 때(미사리에서의 7년)는 내 인생에서 악몽같아요."


그리고 1998년 배기성은 이종원과 함께 캔을 결성해서 1집 《Version 1.0》을 발매하지만 이번에도 결과는 그리 신통치가 않습니다.


배기성: "정말 암울했어요. 하지만 전 나이든 신인이었고, 무서울 게 없었죠. 결국 '서세원쇼'에 출연했어요. 다른 사람들이 토크를 열개 준비했다면, 전 지인들을 모두 동원해서 60개를 준비했어요."


배기성: "서세원쇼 다음날 눈을 떠보니, 스타가 돼 있더군요. 물론 가수로 유명해진 것이 아니라, '웃길려고 가수한다'는 이미지로 말이에요."


하지만 이 덕분에 배기성과 이종원의 '내 생애 봄날을'이 드라마 OST가 되었고, 이 노래는 큰 히트를 치게 됩니다.


* 배기성 노래모음 배기성 노래 듣기


배기성 내생애 봄날은 간다
배기성 비겁하다 욕하지마
캔(Can) 내 생애 봄날은 (2002.03.07)

 
배기성 오늘도 참는다

배기성 사람답게

배기성 들켰죠


* 배기성 이상형


배기성: "과거 이미지가 '재밌지만 노래도 의외로 잘하네'였다면, '노래도 잘하는데 재밌기까지 하네'라는 이미지로 바꾸는데, 십여년의 시간이 걸렸어요. 앞으로도 이렇게 꾸준하게 노력하면, 배기성의 노래를 진심으로 좋아해주시는 팬들이 더 많아질 것이라고 믿어요."


배기성: "사실 제가 말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 아니에요. 그냥 방송용 카메라 앞에서 말을 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을 뿐이죠. 목이 아파도 소리를 질러야 하고, 또한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어도 웃어야 하는 것이 연예인이니까요."


한때 배기성은 이세준, 최재훈, 김원준 등과 함께 M4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들과 아주 막연한 사이이기에, 이들을 통하여 흘러나온 배기성 사생활이 흥미롭네요.


배기성 이상형: "눈과 치아가 예쁜 여성이 좋다."


이세준: "(M4의 노총각 3명중에서) 배기성이 가장 빨리 결혼할 것 같다. 배기성이 여자친구에 맛있는 음식도 싸다주고, 또 기념일을 잘 챙기는 100점짜리 남자친구이기 때문이다."


물론 김원준의 결혼으로 이세준의 예상은 틀린 것이 되었지만,

그래도 가장 가까운 지인들이 살펴본 배기성 성격은 '여자에게 무척 다정다감한 호남'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네요.

(현재 배기성 미혼, 배기성 아내(부인)없는 이유)


* 배기성 과거 폭로당하고


김원준: "내 주변에 이아현 광팬(배기성)이 있어서, 이아현 몰래 만나게 해줬다."

이아현: "처음에는 (배기성과의) 소개팅인줄 모르고 나갔다. 그런데 (소개팅을 한 다음에) 배기성이 들이대더라. 나중에는 명절 음식을 준비해서 집으로 배달을 해주기도 했다. 그래서 김원준에게 (배기성의 대시가) 부담스럽다고 이야기했다."


김원준: "그 소개팅의 후유증때문인지, 그 다음부터 이아현의 연락이 뜸해지더라."(배기성 이아현 사건)



안선영(동료 연예인): "한때 배기성 오빠가 날 좋아했다."

배기성: "한때 '밤의 제왕'으로 나이트클럽을 주름 잡은 적이 있었다. 당시에 여자들에게 인기남이었다."


안선영: "실제로 지방의 나이트클럽에서 배기성을 즉석 만남으로 만난 적이 있다."


평소에도 배기성은 결혼을 하고 싶어합니다.

2009년에는 '예비사위 서바이벌 - 내 딸의 남자'에 2012년에는 짝에 출연하여 자신의 결혼관을 밝히기도 했죠.

모쪼록 너무 늦지 않게 좋은 짝을 만났으면 하네요.


배기성 근황

매일 오후 2시 11분 ~ 4시까지 tbs FM 방송 '배기성 힘내라2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 5월달에 배기성 콘서트를 열기도 하는 등, 현재도 가수와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죠.


배기성 외 이아현 김원준 윤정수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04/14 - 이아현 전남편 이혼사유- 홍기훈 이아현의 폭행사건

2015/04/14 - 이아현 입양과 딸 아웃팅당했던 사건

2016/04/28 - 가수 김원준 부인(아내)이은정 검사 학력과 프로필

2015/09/20 - 김원준 아버지 병원 김기영 박사, 김원준 집안과 자폐증 걱정

2015/02/28 - 윤정수 파산이유와 결과- 윤정수 근황과 이혼 가정에서